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6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ㅡ,.ㅡ
몽키매직 땐스하다 나락가네.
자신있음 실명 까봐
우리 보배 일찍 성님들 사법부에 애국 개지랄 할수 있어 행복해지는데
ㅡ,.ㅡ
몽키매직 땐스하다 나락가네.
대한민국의 3년이라는 시간이 저년 손아귀에
아니지 정확히 무당 손에 놀아난게 역겹다
제일 무서운건 국민 과반수가 김건희를 뽑았다는거....
그래야 평생 빵에서 살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