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보긴 봤나?
이태석, 설영우보단 훨씬 낫더만
슬슬 논점 흐리기 옌스 비판 기사가 많아지네요,
옌스야 귀 막고 있어라, 미안하다.
조회 18,293 |
추천 242 |
2026.06.26 (금) 15:11

wonder2569
경기를 보긴 봤나?
이태석, 설영우보단 훨씬 낫더만
슬슬 논점 흐리기 옌스 비판 기사가 많아지네요,
옌스야 귀 막고 있어라, 미안하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축구를 잘몰라서
선수시절 상대선수 발목 아작 내는거 말고 하는게 뭐잇다고
축구를 잘몰라서
오른손에 글러브 끼고 나간 셈인가요?
예로 메시는 왼발잡인데 오른쪽으로 기용된 경우도 많습니다.
말씀은 잘 들었지만
옌스한테는 안 맞는 옷인듯.
보시면 주 포지션이 왼쪽 윙백이고요
주발은 오른발이지만 양발 가능하고요
원래는 미드필더였지만 현 소속팀에 자리 잡은게 왼쪽 윙백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의 뮌헨그라트바흐라는 팀에서 주전으로 뛰고 있음
그리고 오른발잡이가 왜 왼쪽에서 뛰고 있냐면 현재 축구계의 트렌드입니다
반대발 윙어라고 해서 한번 접고 들어가는게 트렌드임
참고로 이강인이 주로 오른쪽에 위치하죠 근데 이강인은 왼발이 주발입니다
한번 접고 시야 확보해서 경기풀어 나가기 위해 반대편에 서는거
선수시절 상대선수 발목 아작 내는거 말고 하는게 뭐잇다고
자기골대라 아쉽지만
주차장에 주차만 하면
녹이슨다..
운행을 해줘야지...
했냐??!!
그 외 이번에 문제가 된 선수들은 앞에 수비수 나타나면 무조건 백패스만 했지.
온갖놈이 다 튀어나와서 홍명보 구하기를 하네..
좀 만 더 위로 보냈으면 넣을 수 있었던거...
왼쪽에서 돌파만 잘 하더만
이태석 경기력 평가도 좀 해줘.
선배 아들은 못까?
크로스도 어정쩡
손흥민이나 이강인 패스를 받기 위한 움직임이 우리나라 일반 선수 보는 느낌. (약속된 움직임도 안보이고 예측도 안하는 둔한 움직임)
구독했는데 ㅋ 구취다.
자 봐봐요.
이천수 남아공 경기 영상보면
네. 2002년의 망령들이 사라져야 합니다.
절대 감독탓을 안합니다.
안정환도 축협편인거 같습니다.
전에 작정하고 박주호 선수와 박문성 해설이
기자회견도 하고 축협을 저격한 일이 있죠?
당시 이임생은 또 문제였었고
2002년의 망령들은 어느 누구도
옳은 이야기를 하는 후배 박주호를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이거 정말 창피한 일입니다.
결론이 이런식으로 나오잖아요.
카나다 축구 감독인 제시마치는
직접 프레젠테이션까지 준비해서
축협문을 두드렸습니다.
연봉도 갭차이가 있었는데 양보했다죠.
그리고 이임생이가 홍명보 집을 밤에
찾아갔고 홍명보가 감독이 된겁니다.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ㅋㅋㅋ
제시마치가 감독이었다면 충분히
32강 자력진출 했다에 한 표입니다.
2002년 그 시청 광장에서
붉은 물결의 한 사람이었으나
이제는 그 2002년의 망령들을 버립니다.
왜 홍명보한테 뭐라 못하는줄 알아요?
다음에 지 자리될수도 있으니까
난가병에 걸려서 옳은 말하는 후배도
무시하는
완벽한 축구카르텔의 일원들 입니다.
한국 축구 모두의 문제다.이런 식으로 몰아감.
김영광 말고 홍명보 신랄하게 까는 후배 저는 못 봤음.
안정환도 그냥 예능만 했으면 합니다.
안정환이는 아니라고 아닐거라고
생각했지만..
방관또한 카르텔이다라고 생각합니다.
잘 뛴 선수를 물어 뜯는게 명보스럽군.
고작 얼마나 뛰었다고 ㅋㅋㅋ
내가볼땐 조원희 너보다 실력이 훨 낫더라
듣보인가 ? 웃낀새끼네 ?
시바 좆나게 디지게 뛰드만
어디 이름도 모르는 새끼갖?
이건 동네 조기축구하는 사람도 아는 상식임.
욕나오게 만드네? 설영우는?
왼쪽에서 누구보다 나았다.
오히려 전반부터 손흥민과 같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