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6 15:14 답글 신고
    원희야 너보단 잘하는 선수란다
    답글 1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6 15:12 답글 신고
    오른발잡인데 왜 왼쪽에 넣은거에요?

    축구를 잘몰라서
    답글 8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6.06.26 15:14 답글 신고
    쟨 뭔데 맨날 남 평가만 하고 다님??
    선수시절 상대선수 발목 아작 내는거 말고 하는게 뭐잇다고
    답글 3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6 15:12 답글 신고
    오른발잡인데 왜 왼쪽에 넣은거에요?

    축구를 잘몰라서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6 15:14 답글 신고
    야구로 치면 오른손잡이가
    오른손에 글러브 끼고 나간 셈인가요?
  • 레벨 대위 2 부에노비스타소셜클럽 26.06.26 15:28 답글 신고
    냉정히 말해서 옌스 잘 쓰려면 이재성을 넣어야 합니다. 이재성이 압박을 잘하고 윙백과 같이 수비커버 호흡이 분데스리가에서도 엄청 뛰어난 선수죠.
  • 레벨 상병 깡놈 26.06.26 15:36 답글 신고
    돌파 후 크로스도 효과적이지만 안쪽으로 치고 달리면서 슛팅이나 각을 넓게 쓸수 있는 장점이 있죠.
    예로 메시는 왼발잡인데 오른쪽으로 기용된 경우도 많습니다.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6 15:40 답글 신고
    @깡놈
    말씀은 잘 들었지만
    옌스한테는 안 맞는 옷인듯.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6 16:04 답글 신고
    나무위키라도 찾아보셈
    보시면 주 포지션이 왼쪽 윙백이고요
    주발은 오른발이지만 양발 가능하고요
    원래는 미드필더였지만 현 소속팀에 자리 잡은게 왼쪽 윙백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의 뮌헨그라트바흐라는 팀에서 주전으로 뛰고 있음
    그리고 오른발잡이가 왜 왼쪽에서 뛰고 있냐면 현재 축구계의 트렌드입니다
    반대발 윙어라고 해서 한번 접고 들어가는게 트렌드임
    참고로 이강인이 주로 오른쪽에 위치하죠 근데 이강인은 왼발이 주발입니다
    한번 접고 시야 확보해서 경기풀어 나가기 위해 반대편에 서는거
  • 레벨 원사 2 유벤투스No10 26.06.26 16:41 답글 신고
    어쩐지 오른발 아웃프런트로 크로스를 올리더라..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7:03 답글 신고
    제물로 삼은 거지 책임 던지기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6 15:14 답글 신고
    원희야 너보단 잘하는 선수란다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7:45 답글 신고
    ㅋㅋㅋ 아이디랑 찰떡 완전 시원한 댓글이네요 ㅋ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6.06.26 15:14 답글 신고
    쟨 뭔데 맨날 남 평가만 하고 다님??
    선수시절 상대선수 발목 아작 내는거 말고 하는게 뭐잇다고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5:32 답글 신고
    끼리끼리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6.26 18:45 답글 신고
    그래도 멋진 헤더골은 전설입니다~
    자기골대라 아쉽지만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6 21:46 답글 신고
    전설의 조스카스를 만든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나의이름은토리 26.06.26 15:17 답글 신고
    옌스 좃나 잘하드만 이 새끼들 정말 카르텔이네?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6 15:18 답글 신고
    조원희 수원삼성 시절 헤딩으로 자책골 넣어서 경기 패배였나 ? 무승부였나 ? 그랬음
  • 레벨 중령 2 윤짜이밍18 26.06.26 15:27 답글 신고
    무승부였음
  • 레벨 소위 3 망치군 26.06.26 15:19 답글 신고
    ㅋㅋㅋㅋ 뭔소리야 이강인 다음으로 열심히 뛰어다니드만
  • 레벨 대위 3 흐르는달 26.06.26 15:19 답글 신고
    니 주제는?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6 15:19 답글 신고
    수비형 미들을 윙백으로 넣으니 평상시의 움직임보다 폼이 덜 나오긴 했겠지만 다른 애들보단 많이 움직이던데?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6 15:19 답글 신고
    포르쉐도

    주차장에 주차만 하면

    녹이슨다..

    운행을 해줘야지...

    했냐??!!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6 15:20 답글 신고
    옌스는 그래도 수비수 앞에 놓고 1대1 대결을 해보려고라도 하더라.
    그 외 이번에 문제가 된 선수들은 앞에 수비수 나타나면 무조건 백패스만 했지.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15:20 답글 신고
    모든 욕을 옌스에게 몰아주려는건가?
    온갖놈이 다 튀어나와서 홍명보 구하기를 하네..
  • 레벨 대령 3 붕어까만코 26.06.26 15:20 답글 신고
    축협에 한자리 얻을려고....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5:33 답글 신고
    유도협회를 따라가기 위한 축협의 몸 부림ㅎㅎ 이제 고대 말곤 국가대표 못 뽑힐듯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6 15:21 답글 신고
    막판에 누구죠?? 백헤딩 살짝만 닿았어도 들어가는 크로스도 옌스가 넣은건데, 왼발이 본인도 불편하니, 오른발 바깥으로 올리는거 보세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6.26 15:24 답글 신고
    살짝 닿았어요.. 다만 너무 살짝이라 궤도를 많이 못 바꿔서 막혔는데..

    좀 만 더 위로 보냈으면 넣을 수 있었던거...
  • 레벨 대위 2 부에노비스타소셜클럽 26.06.26 15:28 답글 신고
    박진섭입니다. 키가 조금만 큰 선수였다면 닿았을지도 몰랐어요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5:21 답글 신고
    뭔 개소리야
    왼쪽에서 돌파만 잘 하더만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6 15:22 답글 신고
    원희야 예능이나 계속 해라
  • 레벨 중장 막세리빵가 26.06.26 15:22 답글 신고
    X 까고 있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5:23 답글 신고
    원희야 이을용 아들
    이태석 경기력 평가도 좀 해줘.
    선배 아들은 못까?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6.06.26 15:23 답글 신고
    선수 출신이라도 축알못이 있을 수 있는 사례가 생겼네. 이태석 설영우 보다 훨씬 낫더라.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6 15:24 답글 신고
    뭔 개소리냐 이태석 똥크로스 3개 못봤냐?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15:24 답글 신고
    이 사람도 한편인가 봄
  • 레벨 원사 2 미스트리 26.06.26 15:25 답글 신고
    옌스 경기력 그덪 였어요. 물론 이/설 보다 못한 느낌은 아닙니드
    크로스도 어정쩡
    손흥민이나 이강인 패스를 받기 위한 움직임이 우리나라 일반 선수 보는 느낌. (약속된 움직임도 안보이고 예측도 안하는 둔한 움직임)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6 15:27 답글 신고
    평소에 손발을 안 맞춘 티가 나는거죠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6 15:28 답글 신고
    뭐라도 해보려는 간절함은 이강인ㆍ옌스뿐이었음
  • 레벨 대장 넥스트 26.06.26 15:53 신고
    @회자정리 저도 그렇게 봤습니다
  • 레벨 중령 2 Athlon2 26.06.26 15:25 답글 신고
    뒤에 어슬렁거리던 쓰리백보단 열심히 뛰던데
  • 레벨 상사 1 케빈가넷No21 26.06.26 15:26 답글 신고
    조스카스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6 15:26 답글 신고
    유투브하면서 폼 좀 올라오길래
    구독했는데 ㅋ 구취다.

    자 봐봐요.
    이천수 남아공 경기 영상보면
    네. 2002년의 망령들이 사라져야 합니다.
    절대 감독탓을 안합니다.
    안정환도 축협편인거 같습니다.

    전에 작정하고 박주호 선수와 박문성 해설이
    기자회견도 하고 축협을 저격한 일이 있죠?
    당시 이임생은 또 문제였었고
    2002년의 망령들은 어느 누구도
    옳은 이야기를 하는 후배 박주호를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이거 정말 창피한 일입니다.
    결론이 이런식으로 나오잖아요.

    카나다 축구 감독인 제시마치는
    직접 프레젠테이션까지 준비해서
    축협문을 두드렸습니다.
    연봉도 갭차이가 있었는데 양보했다죠.
    그리고 이임생이가 홍명보 집을 밤에
    찾아갔고 홍명보가 감독이 된겁니다.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ㅋㅋㅋ
    제시마치가 감독이었다면 충분히
    32강 자력진출 했다에 한 표입니다.

    2002년 그 시청 광장에서
    붉은 물결의 한 사람이었으나
    이제는 그 2002년의 망령들을 버립니다.

    왜 홍명보한테 뭐라 못하는줄 알아요?
    다음에 지 자리될수도 있으니까
    난가병에 걸려서 옳은 말하는 후배도
    무시하는
    완벽한 축구카르텔의 일원들 입니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5:29 답글 신고
    감독의 책임도 ('일부분') 있다
    한국 축구 모두의 문제다.이런 식으로 몰아감.

    김영광 말고 홍명보 신랄하게 까는 후배 저는 못 봤음.
    안정환도 그냥 예능만 했으면 합니다.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6 15:30 신고
    @윈스9192
    안정환이는 아니라고 아닐거라고
    생각했지만..
    방관또한 카르텔이다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6 15:26 답글 신고
    학력 지연 혈연관계에 무관한 옌스가 만만해 보이더냐?
    잘 뛴 선수를 물어 뜯는게 명보스럽군.
  • 레벨 원사 3 류스 26.06.26 15:30 답글 신고
    후반에 45분 뛴게 다다. 3게임도 아니고 마지막 경기 45분으로 판단 한다고??
  • 레벨 상병 인천크래쉬 26.06.26 15:31 답글 신고
    비판은 잘하는 놈이나 잘 아는 놈이나 잘 했떤 놈이 해야지 비판이 되는거다 신빙성이 있고.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15:32 답글 신고
    홍명보랑 같은 조직 멤버냐?? 열하나회???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6 15:32 답글 신고
    니가 옌스를 비판할 깜냥이 아닌데 뭔 개소리냐...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6 15:34 답글 신고
    너도 거기 라인인가?
  • 레벨 대위 3 스노우크랩 26.06.26 15:36 답글 신고
    조원희 유툽 지금 댓글창 터졌음 ㅋ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6.26 15:40 답글 신고
    오른발 잡이를 왼쪽 윙으로 쓰는게 맞다고 봄?
  • 레벨 중사 3 담덕짱 26.06.26 17:24 답글 신고
    축구 안보다가 마지막에 밥먹으러가서 봤는데 마침 왼쪽에서 크로스 올리는거 어째 폼이 이상 하더라니
  • 레벨 병장 스타렉스클러치 26.06.26 15:43 답글 신고
    홍라인이구나.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15:52 답글 신고
    한심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6:01 답글 신고
    옌스야 침뱉고 너희나라 가라.진짜 이젠 하다하다 외국인용병으로 물타기하네.
  • 레벨 소위 3 봄되자마자여름 26.06.26 16:15 답글 신고
    원희야 이번에는 입다물자. 그게 맞다.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6 16:15 답글 신고
    앤 누구??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6:23 답글 신고
    옌스 출전기회도 안주고 마지막 경기에서
    고작 얼마나 뛰었다고 ㅋㅋㅋ
    내가볼땐 조원희 너보다 실력이 훨 낫더라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6.06.26 16:24 답글 신고
    이새끼 먼디 ?
    듣보인가 ? 웃낀새끼네 ?
    시바 좆나게 디지게 뛰드만
    어디 이름도 모르는 새끼갖?
  • 레벨 소령 1 싸르조 26.06.26 16:25 답글 신고
    별게 다 나와서
  • 레벨 소장 부활96 26.06.26 16:33 답글 신고
    3경기 중 2.5경기 벤치에 있었는데 제대로 된 플레이가 나올 수 있었을까?

    이건 동네 조기축구하는 사람도 아는 상식임.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26 16:37 답글 신고
    조원희 유튜브 댓글 난리남.
  • 레벨 소위 1 만질만해 26.06.26 16:52 답글 신고
    니가 낄곳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튭 테러나 가야겠다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6 16:59 답글 신고
    엔스를 비판하기전에 설영우부터 분석해야지... 골먹은것도 설영우 뚫린거고... 크로스도 없고 솔직히 나와서 민폐만 끼친게 다임
  • 레벨 원사 1 퐝지티 26.06.26 17:00 답글 신고
    너무 화나네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6 17:24 답글 신고
    열심히뛰던데
  • 레벨 하사 2 본인부인장모비리 26.06.26 17:51 답글 신고
    원희야 아가리해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26 17:55 답글 신고
    뭐래니? 눈깔 삐었어?
    욕나오게 만드네? 설영우는?
  • 레벨 소장 머나먼정글 26.06.26 20:36 답글 신고
    잘만 하더만..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20:54 답글 신고
    다른 사람은 보는 눈이 없나?
    왼쪽에서 누구보다 나았다.
    오히려 전반부터 손흥민과 같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이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