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39
1. 대구매일신문이 단 3일동안 쏟아낸 기사
참고로 다른 대구 지역지들도 대동소이함
2. TK정치인들의 추한 반응
기업이 호남에 공장 만든다니까
배 아파서 돌아버리려고 함
반대하고 항의하고 기자회견하고 지들끼리 작당모의하고
아주 난리가 남
영남에 뭐 만든다고 할 때 호남이나 민주당이 저런 적 있던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구에 투자해도 이익이 없으니 안하니
닭대가리들
추경호한테 테슬라 가져오라고 가서 확답이라도 받아
민주당이 뭐라 한 적이 있는데 합리적 의심이었다.
영남에 테슬라 공장을 만들면 끝이다.
열심히 해봐라.
니넨 테슬라 스페이스x 다 유치하믄되지
딴동네 취직하면 또 고향 숨기면되자나
그럼 된거 아닌가?
능럭있으면 유치해봐
어디 실력 발휘 함 봅시다~~~~
우리나라 기독교 인구가 찬만이다
18 너무한거 아니냐
대구 다가져 가려하네 18
테슬라만 가져라좀
욕심도 많아 진짜
내란혐의자와 그 당을 뽑고 뭔 개소리가 이리 많아..씨발 개쌍도..
개쌍도는 제발 딴동네로 겨나오지 말고 니들 동네어서만 살다가라..
개쌍도 사투리 개극혐..
구미에 가서 다까끼 마사오한테 해달라고 하거라~
제사도 지내고
그거 많이 지어서 전기 생산 많이ㅎㅑ~
남는 거 있음 전라도에도 좀 팔고...
그럼 도ㅑ~
그러면서 지들이 집권하면 아~~주 대놓고 전라도 무시하면서
그런데 전라도는 뭐라 안해 오히려 도와주네
몆 십년동안 경상도에 몰빵 했으면 잘좀 운영을 하지
주구장창 국짐만 뽑아 지들이 다 말아먹고 뭐하자는거니?
줘도 못처먹는 새ㄲ들이 욕심은 끝도 없고
남 잘되는 꼴은 곧 뒈져도 못보지.
꼭 재 뿌리고 똥물을 끼얹고 ㅈㄹ하드라.
아니 박정희 때 자기 고향 구미를 비롯해 대구 경상도에 다 몰린 거대 기업들은??
괜찮니??
추경호한테 테슬라나 가져오라고 해서 그거 먹고 떨어져~
그래놓고 전라도는 낙후되었다 ㅇㅈㄹ 할라고 ㅋㅋㅋㅋ
배알이 꼴린 듯.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