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6:47 답글 신고
    머스크한테 테슬라 유치 받아야지~ 안그래 경호야?
    답글 1
  • 레벨 준장 나은세상을위하여 26.06.26 17:00 답글 신고
    대구에 첨단 의료 복합단지 들어 설때 호남이 니들처럼 난리친 적이 있었냐
    답글 0
  • 레벨 소장 축구잡냐농구있네 26.06.26 16:52 답글 신고
    니들이 거부하고 테슬라 원해서 뽑아놓고 거부한걸 왜 찾냐 양심도 없는것들
    답글 0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6:47 답글 신고
    머스크한테 테슬라 유치 받아야지~ 안그래 경호야?
  • 레벨 중사 3 구름이가는곳 26.06.26 20:59 답글 신고
    최저시급도 안줘도 되잖아..ㅋㅋ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6 16:47 답글 신고
    추씨가 테슬라 공장 끌어올건데 뭐 이런걸 탐내고 그래?
  • 레벨 소장 축구잡냐농구있네 26.06.26 16:52 답글 신고
    니들이 거부하고 테슬라 원해서 뽑아놓고 거부한걸 왜 찾냐 양심도 없는것들
  • 레벨 대위 2 쌈장법사 26.06.26 16:53 답글 신고
    대구에는 테슬라랑 스페이스x 유치하믄 되지~~~~
  • 레벨 준장 나은세상을위하여 26.06.26 17:00 답글 신고
    대구에 첨단 의료 복합단지 들어 설때 호남이 니들처럼 난리친 적이 있었냐
  • 레벨 소장 나랑면먹고할래 26.06.26 17:32 답글 신고
    이기사보면잘나와있어요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367461?sid=102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26 17:37 답글 신고
    기업이 호구인가 이익없이 투자하게

    대구에 투자해도 이익이 없으니 안하니

    닭대가리들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6.06.26 18:40 답글 신고
    유일한 이익은 최저임금 안줘도 되는 것 정도려나.??
  • 레벨 중사 3 떡치는동네이장 26.06.26 17:40 답글 신고
    니들은 인물 동상이나 만들어서 보초나 서...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17:41 답글 신고
    추경호를 믿고 찍었으면
    추경호한테 테슬라 가져오라고 가서 확답이라도 받아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6 17:42 답글 신고
    개좃구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6 17:42 답글 신고
    낙선해도 공약은 지켜달라는 미친놈들이 사는동네... 대머리랑 빵이나 만들어라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6.26 17:42 답글 신고
    영남에 뭐 만든다고 하면
    민주당이 뭐라 한 적이 있는데 합리적 의심이었다.
    영남에 테슬라 공장을 만들면 끝이다.
    열심히 해봐라.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6 17:43 답글 신고
    어쩌라는겨
    니넨 테슬라 스페이스x 다 유치하믄되지
    딴동네 취직하면 또 고향 숨기면되자나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6 17:43 답글 신고
    경북에 대형 원전 지어주잖아.
    그럼 된거 아닌가?
  • 레벨 중사 1 껌디LJ 26.06.26 17:46 답글 신고
    정말 뻔뻔쓰러운 사람들...
  • 레벨 원사 2 하얀당근이 26.06.26 17:54 답글 신고
    병신들 지랄하네
    능럭있으면 유치해봐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26 17:54 답글 신고
    경북은 원전 방폐장이나 많이 지어 주세요
  • 레벨 원사 2 해병대461 26.06.26 17:57 답글 신고
    부러우면 첨단 빵공장 유치하면 되겠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6 17:57 답글 신고
    어우 ㅆㅂ 대구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십이연기 26.06.26 17:57 답글 신고
    추경호는 경제부총리까지 지낸 인간이라고 떠들던데
    어디 실력 발휘 함 봅시다~~~~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17:59 답글 신고
    대구경북은 테슬라 있잖아!!!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6.26 17:59 답글 신고
    TK는 사이비 기독교 클러스터를 유치해라
    우리나라 기독교 인구가 찬만이다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6 18:00 답글 신고
    대구경북에서 고생하는 진짜 우리 30% 국민들은 가산정리하고 호남으로 이사준비들 하쇼 일자리 찾아 갑시다 그런데서 고생말고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6.06.26 18:01 답글 신고
    테슬라 대구 온다며?
    18 너무한거 아니냐
    대구 다가져 가려하네 18
    테슬라만 가져라좀
    욕심도 많아 진짜
  • 레벨 상사 1 이은호a 26.06.26 18:02 답글 신고
    씨팔 이게 무슨 논리야? 영남에 포항제철 들어서는 건 자연스러운 거고 호남에 반도체 공장 들어서면 정치적인 거야?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6 18:10 답글 신고
    아니 씨발..국가 전략사업을 왜 타국에 지어야해?
    내란혐의자와 그 당을 뽑고 뭔 개소리가 이리 많아..씨발 개쌍도..
    개쌍도는 제발 딴동네로 겨나오지 말고 니들 동네어서만 살다가라..
    개쌍도 사투리 개극혐..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26 18:11 답글 신고
    대구에도 반도체관련 하나 줍시다. 사람들이 말야 인정이없어. 에휴. 희토류 대구에서 합시다! 언제까지 중국만 믿고갑니까 애국대구에서 희토류는 끝장내는걸로!
  • 레벨 준장 찢어진빤스 26.06.26 18:17 답글 신고
    병신들 맨날 니네 대구갱북에만 투자해야 하냐?
    구미에 가서 다까끼 마사오한테 해달라고 하거라~
    제사도 지내고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6 18:17 답글 신고
    지랄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6 18:17 답글 신고
    진짜 개 ㅈ빠는 소리들 하네ㅋㅋ
  • 레벨 병장 ljk7556 26.06.26 18:18 답글 신고
    대구는 더 망해야되고 젊은 사람들은 모두 다른 지역으로 가야 됩니다. 60세이상 노인들만 사는 대구로 만들어야 됩니다.
  • 레벨 소장 뽀개드림 26.06.26 18:18 답글 신고
    니들은 그 좋은 첨단 원전 있자나~
    그거 많이 지어서 전기 생산 많이ㅎㅑ~
    남는 거 있음 전라도에도 좀 팔고...
    그럼 도ㅑ~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6 18:20 답글 신고
    민주당만 집권하면 저쪽 동네는 항상 티케이 홀대한데
    그러면서 지들이 집권하면 아~~주 대놓고 전라도 무시하면서
    그런데 전라도는 뭐라 안해 오히려 도와주네
    몆 십년동안 경상도에 몰빵 했으면 잘좀 운영을 하지
    주구장창 국짐만 뽑아 지들이 다 말아먹고 뭐하자는거니?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6 18:26 답글 신고
    아니 표는 내란당에 상납하고 왜 민주정부에투자하라고 지랄하는거야..염치도없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8:33 답글 신고
    빵집이나 유치해라!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8:49 답글 신고
    개돼지들이 개ㅈ을 까고 자빠졌네.
    줘도 못처먹는 새ㄲ들이 욕심은 끝도 없고
    남 잘되는 꼴은 곧 뒈져도 못보지.
    꼭 재 뿌리고 똥물을 끼얹고 ㅈㄹ하드라.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26 18:50 답글 신고
    해수부 이전은? HMM 이전은?
    아니 박정희 때 자기 고향 구미를 비롯해 대구 경상도에 다 몰린 거대 기업들은??
    괜찮니??
  • 레벨 대위 1 나야가라목포 26.06.26 19:00 답글 신고
    TK 씨종자들은 뭐 할말이 있나? 니들이 처 찍어준 사람들한테 가서 뭐 해달라 그래라!!테슬라 공장 유치한다 하니 바로 처 찍어준건 붕어 대가라 처럼 잊었나? 기대하고 있으면 될것을!! 대구에 빵공장이나 많이 만들어 달라 그래라!!!개 돼지들이 양심이 없어!!!!
  • 레벨 상사 2 더스트사이몬 26.06.26 19:11 답글 신고
    시끄럽고 갱호 감옥 가야지?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26 19:24 답글 신고
    욕심도 많아~
    추경호한테 테슬라나 가져오라고 해서 그거 먹고 떨어져~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6 19:44 답글 신고
    지금까지 해먹은거 생각해라 이놈들아
    그래놓고 전라도는 낙후되었다 ㅇㅈㄹ 할라고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풍류노리 26.06.26 20:17 답글 신고
    ㅂㅅ들.!
    배알이 꼴린 듯.ㅋㅋ
  • 레벨 소위 2 뭘이런걸 26.06.26 20:18 답글 신고
    통합 했냐? . . . .지원의 첫 조건이 통합이다
  • 레벨 준장 주로 26.06.26 21:35 답글 신고
    개돼지 병신새끼들 사는동네는 다르구먼
  • 레벨 대위 2 WJMin9090 26.06.26 21:42 답글 신고
    대구는 신천지 유치했잖아~ 그럼 된거아냐?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26 23:38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