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훈스남 26.06.26 18:22 답글 신고
    동형이 보고있니? ㅋㅋㅋ ㅋㅋㅋ
    답글 2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33 답글 신고
    야 문조털래유 외치는 등신들아 김빙삼 이분은 안깜????? 등신새끼들~
    답글 2
  • 레벨 일병 yoonssi 26.06.26 21:22 답글 신고
    이재명 여배우 스켄들로 몰아간게 김어준
    대장동 사건 검찰에 넘긴건 이낙연
    당대표 되자마자 대장동 철처히 수사하라던 문재인
    이재명 생각하기도 싫어요 치를 떨던게 정청래
    이재명 경기지사 당선때 넌 경기지사까지다 대통령은 꿈도 꾸지말라며 악담한 유시민
    윤석렬과 이재명이 동급이라고 하던 박시영
    민주당원이면서 조국당가서 놀던 최강욱
    그런 것들을 불러다가 이재명 조리돌림하던 최욱
    답글 2
  • 레벨 준장 훈스남 26.06.26 18:22 답글 신고
    동형이 보고있니? ㅋㅋㅋ ㅋㅋㅋ
  • 레벨 하사 1호봉 victo 26.06.26 20:32 답글 신고
    상대도 안할거 같은데 ㅋㅋㅋ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6 답글 신고
    형이라고도 하지마셈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8:33 답글 신고
    야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

    그냥 네들 본거지 딴베랑 클베로 꺼져라 이 털천지 털레반들아 ㅋㅋㅋㅋㅋ

    거기서 네들 잘하는 빈댓글놀이, 메모놀이, 과거발언 캡쳐놀이나 주구장창해대며 네들 털레반들끼리 빨갱이 잡아 족치듯 사상검증하며 물고빨고 해라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34 답글 신고
    일베 리박스쿨 신천지 개독 통일교 쓰레기들은 보배서 끄지라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6 18:37 답글 신고
    인생패배자 2찍 일베충인증잘하네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26 19:15 답글 신고
    애쓴딘 일베벌레 2찍 ㅂㅅ아
  • 레벨 병장 저놀부두손에떡들고 26.06.26 19:31 답글 신고
    리박 이언주 지지하는 주제에 누구보고 나가래?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6.06.26 23:06 답글 신고
    이놈도 조만간 명조털래유 할꺼에요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6 23:32 신고
    @전설의법칙 문조털래유가 입에 착착 붙네,,, ㅎㅎㅎ,,,
    명조털래유는 재미가 없다,,, ㅎㅎㅎ,,,
  • 레벨 소위 1 버러지글은신고 26.06.27 01:39 답글 신고
    알았어.
    정청래.
    찍을께...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33 답글 신고
    야 문조털래유 외치는 등신들아 김빙삼 이분은 안깜????? 등신새끼들~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9:28 답글 신고
    털천지 털레반들 빙삼옹 안까서 신남? ㅋㅋㅋㅋㅋㅋ

    털보교주랑 유촉새도 처음엔 안까였단다 ㅋㅋㅋㅋ

    선을 넘어야 까이는거야 야 털레반들 저지능들아 ㅋㅋㅋㅋㅋ

    문조털래유가 첨부터 나왔냐 이 털천지 털레반들아~~~~ ㅋㅋㅋㅋㅋ

    털천지 광신도들 ㅋㅋㅋㅋㅋㅋ 계속 조3국이나 물고 빨아라 ㅋㅋㅋ 민주당이랑 합당 망상이나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9:42 신고
    @경험과경륜 워이~~ 저리가라~~ 2찍 극우 개독 신천지 통일교 리박스쿨 새끼야~~~ 아가리 똥내난다~~~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26 18:39 답글 신고
    김빙삼이 그렇다면 그런거다.
  • 레벨 원사 3 좀뭉가 26.06.26 22:43 답글 신고
    빙삼이는 뭐라도 되나?

    재앙이를 겪고도 이런 상태라니...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02 답글 신고
    김빙삼이 죽으라면 죽으세요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8:44 답글 신고
    저지능 고관여 털천지 털레반들 제대로 긁혔네 ㅋㅋㅋ

    털천지 광신도들 망상세계에서 언제 빠져 나올래 ㅋㅋㅋㅋㅋㅋㅋ

    합당도 물건너가 조3국되고, 청래도 버리고 유촉새는 뇌가 썩어 자가당착의 표본되고 ㅋㅋㅋㅋ 이제 또 누구차례인거냐? 야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46 답글 신고
    일베충은 끄지시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말씀을 지금 상황에서 말하자면 일베 신천지 통일교 2찍 극우 개독쓰레기 새끼들은 민주당 당대표 선거에서 손을 떼라!!!!!!!!!!!!!!!!!!!!!!!!!!
  • 레벨 상사 3 쮸우우우우운 26.06.26 19:46 답글 신고
    딴지 잘 아는구나. 거기서 겁나 까였나보네 ㅋㅋㅋ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20:30 신고
    @쮸우우우우운

    야이
    털천지 털레빈들아 네들 본거지 딴베랑 클베로 꺼져라 이 털레반 털천지들아 ㅋㅋㅋㅋ

    네들 끼리 물고 빨어 보배엔 얼씬도 말고 ㅋㅋㅋㅋ 털레반들아 그냥 딴베랑 클베에서 네들끼리 놀면 내가 뭐라 안한다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ㅋ

    딴베랑 클베로 꺼지는게 그리
    어렵냐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6 22:49 답글 신고
    일베충이 뉴박이구나
  • 레벨 소위 1 버러지글은신고 26.06.27 01:40 답글 신고
    알았어.
    정청래.
    찍을께.
  • 레벨 원사 2 cucublue 26.06.26 18:45 답글 신고
    내가 내린 결론은 그거다. 지금 b들은 보도연맹 모집하던 개들이랑 별 다른 바 없다. 영혼도 지식도 자존감도 없다.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8:49 답글 신고
    https://youtube.com/shorts/4cPYDeipO6I?si=2HwPZSPY9IGiwX6I

    조국 폭망 이유 ㅋㅋㅋㅋㅋ

    진정한 친노 이광재의
    가르침 ㅋㅋㅋㅋ

    털천지들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6 18:52 답글 신고
    빙삼이옹 정말 오랜만이네유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26 19:05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말들 많죠..

    영상 몇개 보시고, 냉정한 머리로 각자 판단 해보세요.

    진영애님 영상

    https://youtube.com/shorts/exi30kE-q_A?si=gmWesNRte_EVB9DG

    개장수와 함께

    https://youtube.com/shorts/5fOWf9dC9jo?si=SAJPSjTE36TqV8AJ

    유시민 영상은 백개도 넘는데..

    https://youtube.com/shorts/hkS6nA1U9Ho?si=FOiJ3Jy8TnoiKmkb

    이번에 민주당 지지률이 떨어졌다? 코스피9천에 대통령이 저렇게 발로 뛰는데?

    https://youtube.com/shorts/4cDzFHUvRj4?si=-0qsnoOqhMWKA0js

    https://youtube.com/shorts/d1UMJzogfFA?si=_nIscu2z__qduSuT

    https://youtube.com/shorts/CQPGofADYn...
  • 레벨 대위 3 다지켜보고있다 26.06.26 19:09 답글 신고
    그럼 그 둘이서 대통령 까대는 꼴은 괜찮고? 잘하고 있는 대통령은 건드리지 마라
  • 레벨 일병 바람풍선 26.06.26 19:15 답글 신고
    대통령 비난하는 유시민, 김어준은 좀 아니지 않나?.. 친명외치다가 대통령 뒤통수 치는게 B라더니 유시민, 김어준이 제일 먼저 대통령 까대는것 같은데..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9:47 답글 신고
    털천지 광신도 지랄발광염병중 ㅋㅋㅋㅋㅋ

    야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

    그냥 네들 본거지 딴베랑 클베로 꺼져라 이 털천지 털레반들아 ㅋㅋㅋㅋㅋ

    거기서 네들 잘하는 빈댓글놀이, 메모놀이, 과거발언 캡쳐놀이나 주구장창해대며 네들 털레반들끼리 빨갱이 잡아 족치듯 사상검증하며 물고빨고 해라 이 털천지 광신도들아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20:17 답글 신고
    저새끼는 또 뭐하는 듣보잡이야? 말을 개 좃같이 하고 있네..씨발롬이

    니새끼가 하고 있는 짓이 갈라치기야 병신아
  • 레벨 하사 2 서산디바 26.06.26 20:20 답글 신고
    딴지에서 이대통령 탄핵이야기 하면서 존나 까면서 이꼴난거지
    딴지새끼들 지랄하던말든 신경도 안쓴다
    니들이 좋아하는 것들 많이 밀어라
    그럴수록 내란견들이랑 다른게 없는거지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00 답글 신고
    ㅇㅈ
  • 레벨 소위 2 삼송KING 26.06.26 20:20 답글 신고
    빙신이네 ㅎㅎ
  • 레벨 일병 yoonssi 26.06.26 21:22 답글 신고
    이재명 여배우 스켄들로 몰아간게 김어준
    대장동 사건 검찰에 넘긴건 이낙연
    당대표 되자마자 대장동 철처히 수사하라던 문재인
    이재명 생각하기도 싫어요 치를 떨던게 정청래
    이재명 경기지사 당선때 넌 경기지사까지다 대통령은 꿈도 꾸지말라며 악담한 유시민
    윤석렬과 이재명이 동급이라고 하던 박시영
    민주당원이면서 조국당가서 놀던 최강욱
    그런 것들을 불러다가 이재명 조리돌림하던 최욱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8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 레벨 일병 디벼주마 26.06.27 01:55 답글 신고
    어디서 구라질이야?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21:28 답글 신고
    요즘 이동형은 왜그러는지 이해가 안된다?
    분명 이유가 있을텐데 정말 모르겠다
  • 레벨 중사 1 리리홀릭 26.06.26 21:30 답글 신고
    빙삼옹도 마이 늙어 총기 잃으신듯, 문조털래유3최 문제 많습니다 야단치고 누르지 않음 그것들 기고만장에 나라 말아 먹어요
  • 레벨 중사 3 찰리꺼크다 26.06.26 21:35 답글 신고
    빙삼형 좋아했는데. 문조털래유 털찌끄레기 꼬붕들 언행을 보고도 저러 글을 썻다면 참 할 말이 없네.

    그 간의 많은 증거 언행들을 알려줘도 외면한다면 극우2찌끄레기들 신천지 개독들이랑 뭐가 다른지 의문이 갈뿐이네.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3:00 답글 신고
    저것도 친문 똥파리 인증한거지
  • 레벨 원사 3 쏙닭한량 26.06.26 21:54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를 말하는자는 동지가 아니다. 그냥 혐오스런 표현이 전부다. 동지에겐 그렇게 말하지 않는법.
    일베나 신천지 새끼들이 그렇게 멸칭을 쓰는거다.
    민석이를 무시하면서 쓰는 표현이 민새다. 그런 민석이가 노무현 뒤통수를 쎄게 치고 나갔으니 그럴만도 하지 않은가?
    지금이라도 유시민,문재인, 김어준, 박은정, 정청래가 조언하는대로 하는게 이재명이 살길이다.
    강력한 지지자였던 나같은 민주당원도 냉담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는 민석이는 탈당하고 나가고. 언주랑 손잡고.

    * 대통령이 일베하고 맞팔한거 알죠? 왜 박찬대가 개박살 났는지 당원들이 기둘리고 있지요.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26 23:40 답글 신고
    전설따라 삼천리 너무 열심히 듣느라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모르네.짠하다.
    이어폰 빼내고 진짜 세상이야기를 들어야 새로운 세상에서 뒤쳐지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데 참으로 안타깝구려.쯧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6.06.26 22:59 답글 신고
    가장먼저 대통령에게 등돌리는 사람
    유시민 김어준 정청래 인증 ㅋㅋㅋㅋㅋ
    사적인이익집단
  • 레벨 소위 1 버러지글은신고 26.06.27 01:41 답글 신고
    알았어.
    정청래.
    찍을께.....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26 23:36 답글 신고
    풉~!!
    여기저기서 슬슬 기어나오기 시작하네.
    오케이~!!
    대한민국이 드디어 올바르게 나아가겠구나.
    굿~!!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27 01:29 답글 신고
    뉴박새키들 매일 하는짓거리가 똑같네
    대가리 구수박들 대가리 깬것처럼 뉴박이들 대가리 다 깨야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