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8:45 답글 신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 국가의 월드컵을
    두 번이나 망친 인물임.너무 허무하죠.

    저런 인물을 감독시키는 축협과
    밥그릇 때문인지 원인은 흐린 눈으로 보고
    똑같은 것들끼리 쉴드치고 자빠졌음.
    답글 2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8:43 답글 신고
    한국 축구의 원흉은 협회와 홍감독이다
    분위기 호도하지 말고
    축구인으로서 당당히 대접받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스탠스 제대로 취하고
    홍 자진사퇴에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
    답글 0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6 18:53 답글 신고
    상대는 뭐 뽀송한가...걸작 댓글이다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8:43 답글 신고
    한국 축구의 원흉은 협회와 홍감독이다
    분위기 호도하지 말고
    축구인으로서 당당히 대접받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스탠스 제대로 취하고
    홍 자진사퇴에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8:45 답글 신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 국가의 월드컵을
    두 번이나 망친 인물임.너무 허무하죠.

    저런 인물을 감독시키는 축협과
    밥그릇 때문인지 원인은 흐린 눈으로 보고
    똑같은 것들끼리 쉴드치고 자빠졌음.
  • 레벨 소위 1 촛불배신재앙문 26.06.26 21:53 답글 신고
    고작 월드컵 두번 망친거 보다 , 딱 두번있던 남북미 평화 기회 두번 나서서 망쳐 먹은 문재인이 더 큰 해악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6.06.26 23:49 신고
    @촛불배신재앙문 에라이 집구석지미뽕아.
  • 레벨 소령 3 굿드럼 26.06.26 18:49 답글 신고
    2찍 천수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6 18:49 답글 신고
    고려대 학벌 카르텔 무서운듯..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6 18:51 답글 신고
    이태석이 누구 아들이라고??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20:15 답글 신고
    2002년 미국전 피케이 실축한 을용이 ㅋ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51 답글 신고
    2천수는 원희룡하고 요즘 왜 같이 안 다니니??? 이재명대표 욕할땐 언제고? 요즘엔 저새끼 나오는 유튜브는 다 구독취소함~ 2찍들은 굶어 디져야함~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6 18:52 답글 신고
    아...박문성 반만해라...
  • 레벨 준장 욕잘하는성인군자 26.06.26 18:52 답글 신고
    몽규부터 통일주체국민회의 협회장이고 명보와 떨거지들 다 같은 놈들임.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6 18:53 답글 신고
    상대는 뭐 뽀송한가...걸작 댓글이다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18:53 답글 신고
    이천수 고려대 마피아 조직원인데 마피아 보스인 홍명보를 씹을순 없지 나중에 축협에서

    한자리 할려면 손바닥 존나게 비벼야지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8:56 답글 신고
    월드컵 4강 주역들이 미래 한국 축구를 망친 쓰레기들이지.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6 18:58 답글 신고
    월드컵 4강 주역엔 박지성도 있어요.. 다 쓰레기들은 아닙니다. 홍명보외 쓰레기들이 많아서 그렇지

    근데 홍명보 욕을 직접적으로 못해서 그렇지 불만을 표시하는 사람들은 더 많았궁요.

    그냥 축구계가 썪은거뿐입니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6 18:57 답글 신고
    김영광도 실제 영상을 보면 강하게 깐건 아님.. 그냥 홍명보 나가라 조심스레 말한 것뿐..
    다만 이마저도 얼마나 힘든일인지 알기에 김영광 칭찬할수 있지..
    다만.. 얼마나 눈치가 보이면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할정도로 썪은거냐.. 축구계가...

    씨발 씁쓸하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9:01 답글 신고
    이천수 아직도아 안죽고 살아있었냐 ?
    희롱이 따라서 잠수탄거 아니었어 ?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19:04 답글 신고
    이을용 아들이 이태석?

    지 아들 욕 어떻게 해. ㅋㅋㅋ
  • 레벨 상사 1 매일선물줄게 26.06.26 19:48 답글 신고
    차두리 뛸 때, 차범근 감독 , 단호하게 질책하던 해설이 기억납니다. 을룡타 젊을때 대가리 쎄리던 그 패기는 어디갔냐
  • 레벨 대령 1 그리운지난날 26.06.26 19:07 답글 신고
    이러나 저러나 홍명보는 20억 따닷하겠네요.
    욕먹는값 치고는 후한듯요.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6 19:07 답글 신고
    홍명보를 감독 시킬때
    많은 국민들은 이번 월드컵 결과를 예상 했음.
    니들은 홍명보 깔 게 없어서 선수탓만 하냐?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6 19:15 답글 신고
    박문성이 왜 울었는지 알겠다 쓰레기 같은 놈들
  • 레벨 소위 1 루카돔취취 26.06.26 19:19 답글 신고
    끼리끼리
  • 레벨 대령 3 하인부리듯 26.06.26 19:28 답글 신고
    그러니까 원희룡 지지하지
  • 레벨 상병 형은전설이여 26.06.26 19:29 답글 신고
    이천수 고려대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19:32 답글 신고
    평생 축구만해서 그런가
    생각이란걸 안하네?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6 19:36 답글 신고
    근데 선수들 지적은 전부 맞긴 했음
  • 레벨 대령 1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6 19:38 답글 신고
    2002 카르텔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9:45 답글 신고
    저놈들도 천박한 것들이네
    운동만 한 놈들의 대가리속
  • 레벨 소위 2 아빵아빵 26.06.26 19:46 답글 신고
    감독욕은 안함...

    같은놈들임..
  • 레벨 중사 1 dongpipe 26.06.26 19:54 답글 신고
    병신들 트리오냐?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6.26 19:56 답글 신고
    정권이 바껴도 이천수 잘나가네
    이러니 국짐 줄서지
  • 레벨 원사 3 윤건희잘가라 26.06.26 20:00 답글 신고
    이천수는 원래 저런 인간이죠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26 20:17 답글 신고
    끼리끼리 모였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20:20 답글 신고
    ㅋㅋㅋ 을용이는 아들이 왜 국대에 뽑협는지 설명을 해줘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6.06.26 20:22 답글 신고
    자리 하나 얻을라면 알아서 기어야지ㅋㅋㅋ 그래야 청대 코치직이라도 하나 받잖아
    머지하나 자리하나 받을 듯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20:50 답글 신고
    설기현 유튜브중 "나가서 욕 좀 하고 오께"
    하더이라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20:57 답글 신고
    발보다 손을더 잘쓰신분
  • 레벨 소령 3 2찍들은음식물쓰레기 26.06.26 21:08 답글 신고
    이을용 아들 이태석
  • 레벨 소위 2 리버풀YNWA 26.06.26 21:12 답글 신고
    이을용 날씨 얘기 많이함. 덥다 습도가 70%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21:30 답글 신고
    이을용 저새끼 지 아들 개판친건 안보이나보지?
  • 레벨 원사 3 난준혁아빠다 26.06.26 21:35 답글 신고
    응용아 니 아들 크로스 올리는건 보고 하는 말이냐?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6 21:52 답글 신고
    옌스의 오른발 탭크로스가 유일한 유효슛팅..ㅋㅋㅋㅋㅋ
    옌스를 깐다고? 오른발 잡이를 왼쪽에 박은 븅신을 안까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6.26 22:01 답글 신고
    이천수와 몰려다닌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말다한거 아니야? ㅎㅎ
  • 레벨 하사 2 포근한달 26.06.26 22:06 답글 신고
    이을용 씨발년아 니 아들년이 문제야 임마. 니 개새끼 빽으로 대표팀 된 새끼라 센터링 좆 같이 올려도 니 아들년이 지 잘 못 한건줄도 모르고 당당한거 아니냐
  • 레벨 소령 1 싸르조 26.06.26 22:13 답글 신고
    같잖아서 말이 안나오네
    버러지같은것들
  • 레벨 하사 2 홍반쟝 26.06.26 22:13 답글 신고
    저런 을용이를 감독 데려다쓴 경남FC
  • 레벨 대령 3 슈퍼맨로키 26.06.26 22:24 답글 신고
    천수 새끼 희룡이 똥꼬나 더 빨지 니가 먼 축구를 논하고 지랄이여
  • 레벨 원사 2 우장바우7 26.06.26 23:19 답글 신고
    카르텔이 얼마나 지독하면 책임자인 감독에 대한 비판이 하나도 읍냐???
  • 레벨 상사 2 와키앤타기 26.06.26 23:19 답글 신고
    을룡아 아들 크로스 연습 좀 시키자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23:55 답글 신고
    어우 구역질나.어떻해든 한자리받고싶어서 진짜 구역질난다ㅉㅉ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