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후배 중 홍명보를
강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김영광 밖에 못 봤음.
그들만의 카르텔인가?
서로 쭈욱~볼 사람들이라 그런가?
조원희도 출전 시간 많은 설영우. 이태석은 안 까고
얼마 뛰지도 않은 애먼 옌스를 분석해 가며 비판해서
유튜브 댓글 난리났더라고요.
옌스는 혼혈이고 해외에서 생활하니 만만하다 이거죠.
조회 16,047 |
추천 255 |
2026.06.26 (금) 18:33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두 번이나 망친 인물임.너무 허무하죠.
저런 인물을 감독시키는 축협과
밥그릇 때문인지 원인은 흐린 눈으로 보고
똑같은 것들끼리 쉴드치고 자빠졌음.
분위기 호도하지 말고
축구인으로서 당당히 대접받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스탠스 제대로 취하고
홍 자진사퇴에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
분위기 호도하지 말고
축구인으로서 당당히 대접받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스탠스 제대로 취하고
홍 자진사퇴에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
두 번이나 망친 인물임.너무 허무하죠.
저런 인물을 감독시키는 축협과
밥그릇 때문인지 원인은 흐린 눈으로 보고
똑같은 것들끼리 쉴드치고 자빠졌음.
한자리 할려면 손바닥 존나게 비벼야지
근데 홍명보 욕을 직접적으로 못해서 그렇지 불만을 표시하는 사람들은 더 많았궁요.
그냥 축구계가 썪은거뿐입니다.
다만 이마저도 얼마나 힘든일인지 알기에 김영광 칭찬할수 있지..
다만.. 얼마나 눈치가 보이면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할정도로 썪은거냐.. 축구계가...
씨발 씁쓸하다..
희롱이 따라서 잠수탄거 아니었어 ?
지 아들 욕 어떻게 해. ㅋㅋㅋ
욕먹는값 치고는 후한듯요.
많은 국민들은 이번 월드컵 결과를 예상 했음.
니들은 홍명보 깔 게 없어서 선수탓만 하냐?
생각이란걸 안하네?
운동만 한 놈들의 대가리속
같은놈들임..
이러니 국짐 줄서지
머지하나 자리하나 받을 듯
하더이라
옌스를 깐다고? 오른발 잡이를 왼쪽에 박은 븅신을 안까고? ㅋㅋㅋㅋㅋ
버러지같은것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