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87
패배 원인이 날씨 탓? ㄷㄷ
팀을 다시 만들겠다네요.
월드컵이 내년에 열리나? 어이가 없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체감기온이 영하였대냐
체감기온이 영하였대냐
딱 나온말 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술 좋아하고 여자 좀 밝히고 애들 좀 때리긴 하지만 명보보다는 잘 할거야.
남아공에는 펭귄도 산다더라
날아라 슛돌이팀을 꾸려 내보내도
니들 보단 잘하겠다
땅보 개병신 새키야? 비기는게 그리 어려워?
국민들이 무조건 이겨 달라든?
32강 진출만 해달라고했잔아
https://www.ledesk.co.kr/view.php?uid=16113
아지...익 한 경기 더...
남아있을 수 우우우우...
있다고 생가아아아아악을 하고 있습니다.
잘 준비이이이...를 해야한다고 생각하고요
거기에 대한 모드으으으으은 책임은
감독인 제가아아아.. 집니다.
에어컨이라도 틀어 드렸어야 했는데 진짜 잘못했어
책임회피 비대칭
https://youtu.be/5alGW8BJrQ4?t=877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