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사나d 25.09.18 06:57 답글 신고
    망할거 같은데 ㅎㅎ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5.09.18 16:54 답글 신고
    일본은 모르겟지만 우리나란 서울만 살아남고 그외지역은 15-20년뒤부터 부동산투자로는 힘들듯..
  • 레벨 중사 3 딸배사냥꾼24 25.09.19 01: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십억 이십억하는 일본아파트 투자하는 사람한테 망할 걱정해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마눌킹 25.09.19 04:12 답글 신고
    일본인들은 우리나라 몇십배정도로 구축과 신축 가격차가 큽니다.원인은 단 하나 지진..아무리 내구성이 좋고 내진설계가 잘되어있어도 지진 한번 오면 어제 분양했어도 구축 되어버립니다.그만큼 데미지가 큰거고 사고차 개념이 되어버리죠.그걸 잘 모르는 한국.중국인들 지금 폭탄돌리기 하는중입니다.
  • 레벨 원사 3 꾸리꾸리매꾸리 25.09.18 07:11 답글 신고
    ㄴ안망할걸요..서울이 따라가고있는거 보면 아니 10 가격을 서울이 일본 따라가고 있다고도 못적나 ㅋㅋㅋ환장하것네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09.18 07:13 답글 신고
    우리 일뽕들은 언제나 “한국도”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09.18 07:44 답글 신고
    지금 일본 밥먹으러왔다. (구라아님) 온이유가 단하나다. 싸서.
    쪽국이 싸서 밥처먹을려고 왔다는데 반대 존나게 쳐누르네 . 하여튼 재밌어.
    이..이게 일뽕의 힘인가.. ㄷㄷ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09.18 09:16 신고
    @JaehunJang ㅋㅋㅋ 어이가 없는게 싼거 먹으로 왕복 항공료를 내면서 쪽본국을 간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감? 우리나라 밥값이 비싸서 왕복항공료를 지불한다라 앞뒤가 안맞는거 알죠?
  • 레벨 중령 1 대가리깨진박쥐 25.09.18 07:46 답글 신고
    살인 쪽발이 원종이 ㅋㅋ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09.18 09:14 답글 신고
    대지진이 예고되어있는데 아파트를 산다고요?
  • 레벨 대령 3 샤코투자증권 25.09.18 07:48 답글 신고
    91년때 호되게 당해서 부동산 투자 안하는 일본인 알부자들임
  • 레벨 중장 FerrariTGV 25.09.18 07:57 답글 신고
    일본 부동산 버블 다시 생성 중인건가 ㅡㅜㅡㅋ
  • 레벨 소령 2 MuBubJa007 25.09.18 07:58 답글 신고
    중국인이 한국와서 부동산 올러놓는거랑 같은경우죠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5.09.18 17:35 답글 신고
    그럼 일본놈들 입장에서 우리나라가 짱개롤인가요?
  • 레벨 준장 막술이 25.09.18 08:04 답글 신고
    일본인이 관광지를 개척하고,
    한국인이 관광지 물가를 올려놓고,
    중국인이 관광지를 초토화 시킴.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09.18 08:19 답글 신고
    일본가는 한국인들은 물가를 올려놓을힘이 없습니다. 보통 일본을 가는 한국인들은 2030 젊은 축에 속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구매력 자체가 크지 않음. 누가 일본을 돈쓰러감? 나조차도 만만해서 싼맛에 가는게 일본인데.
    서구인들이 올려놨습니다. 호텔이 체감상 한국2-3배 가격입니다. 호텔에 일본인 전멸... 당연하게도 평균 실급여 170-200인 일본인들이 올수 있는 레벨을 한참 벗어나버림. 기본 20-50만원임.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5.09.18 08:05 답글 신고
    저기는 방사능 터진 후쿠시마하고 바로 옆인데 미친 놈들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09.18 08:28 답글 신고
    반대 찍는 새끼들 참 재밌어. 난 지금 처먹으면서 실상황을 보면서 말하는데도 부정하네. ㅋㅋ
    그나마 나는 쪽바리처럼 생겼는지 보면 진심으로 웃어주더라. 반가운지 ^^;
  • 레벨 소위 2 나는여클리다 25.09.18 08:37 답글 신고
    일본은 부동산으로 돈버는 시대가 지난지가 언젠데 저기에 부동산을 산다고? 그냥 돈을 갖다줘라~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5.09.18 08:38 답글 신고
    외국인 부동산 매입금지 시켜야지..
    임대는 상관없고..
  • 레벨 중사 1 명품구씨 25.09.18 08:41 답글 신고
    저거 일본 가는 한국사람에게 돈 빼먹으려는 중국 돈이지
    전세계 어디나 중국이 조져 놓는거지.

    중국과 거리가 먼 곳은 영향을 덜 받으니 그나마 우호 적인거고 중국은 알면 알 수록 부정적
  • 레벨 소령 2 JaehunJang 25.09.18 08:46 답글 신고
    중국정부도 국부유출로 짱깨들의 일본 부동산 투자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지금 짱개들에게 절해야함. 즈그들 버블을 유지시켜 금리인상시 쓰레기 부동산 주서먹은 짱깨가 어느정도 방어해주기 때문.
    또한 일본 정부차원에서 지금 짱개돈을 끌어올려고 유도중임.
    즉 쪽바리 새끼들이 살려달라고 짱개에게 구걸하는 모양새인데 이런걸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 애들이 성경읽으면서 헛소리 찍찍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5.09.18 09:15 답글 신고
    만엔이라는 말인가요? 만원이라는 말인가요?
  • 레벨 병장 5140247 25.09.18 18:20 답글 신고
    장표를 잘 안보시는군요.단위 엔 이라고 표기를 해둿는데요
  • 레벨 중장 차사고싶엉 25.09.18 09:17 답글 신고
    지금 화폐가치가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트럼프 임기동안 계속 그럴 것 같내요...
  • 레벨 소위 1 다비도프v 25.09.18 09:19 답글 신고
    서울 집값 더 오를듯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09.18 09:41 답글 신고
    2박3일이면 호텔이 훨 싸지 않나?
  • 레벨 소장 파국이다 25.09.18 09:46 답글 신고
    후지산아, 일할때가 됐다~
  • 레벨 대장 Noname 25.09.18 10:24 답글 신고
    통화범람이 큰 몫 한 듯.
  • 레벨 중장 잠자르 25.09.18 15:37 답글 신고
    일본은 보유 기간이 5년을 초과하 는 부동산에 대해서는 양도소득세 15%(주민세 5%) 세율을 적용하고

    거주용 재산(마이 홈)인 경우 보 유 기간이 10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양도소득 6,000만엔까지는 양도소득 세 10%(주민세 4%)의 우대 세율을 적용하고 있어 한국보다 이득이죠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09.18 15:41 답글 신고
    캐나다는 짱개와 한국이
    일본은 한국이 집값 올리는군
  • 레벨 대위 3 설진 25.09.18 15:43 답글 신고
    저거, 원래 중국인들땜에 땅값오르는거 같는디효?
    중국내에서 부동산회사들 망하다보니,
    투자처 못찾은, 노는 중국돈이 투자처를 찾은거죠.
    니뽕땅이라 좀더 안전하게 느껴서기도..
    저런데에 한국인도 투자하라고 호객행위한다해서 한국인들이 땅값폭등에 기여했다고는..
  • 레벨 대위 1 포비4b 25.09.18 16:19 답글 신고
    후지산이 움찔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김소장님 25.09.18 16:56 답글 신고
    집값이 오른다고 생각하지말고 화폐가치가떨어진다고 생각해야 벼락거지를 면할건데,,딱한사람들 많아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5.09.18 18:34 답글 신고
    1억엔이면 한국돈으로 10억아님? 도쿄 10억이면 싼거아님? 서울에 10억짜리집은 널리지않았나? 중심만 그런가??
  • 레벨 대령 2 래미본향숙이 25.09.18 18:39 답글 신고
    저 동네는 한번 흔들리면 최소 반토막 아닌가…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5.09.18 21:44 답글 신고
    흔들면 따블인데예
  • 레벨 대령 3 감자랑 25.09.18 19:13 답글 신고
    지진 안 일어나나...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9.18 19:16 답글 신고
    근데 방사능이 그렇게 좋은가? 왜 저기에 투자를...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5.09.18 19:45 답글 신고
    도쿄 23구가 저 가격인데,
    서울 왜캐 비싸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9.18 21:09 답글 신고
    후지산 일좀...
  • 레벨 중위 3 데이비드김 25.09.18 22:30 답글 신고
    오사카도 중국인들이 지들끼리 펀드처럼 만들어서 그돈으루 부동산 사냥중...에어비앤비사업하는 한국인들 방을 못구할 정도로 중국인들이 아도치고 있다고함.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5.09.19 01:22 답글 신고
    부동산으로 열도침몰하긋네 ㅋㅋㅋ
  • 레벨 원사 2 G502 25.09.19 01:30 답글 신고
    저거 짱깨들이 미친듯이 사들여서 집값 올라감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