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은 우리나라 몇십배정도로 구축과 신축 가격차가 큽니다.원인은 단 하나 지진..아무리 내구성이 좋고 내진설계가 잘되어있어도 지진 한번 오면 어제 분양했어도 구축 되어버립니다.그만큼 데미지가 큰거고 사고차 개념이 되어버리죠.그걸 잘 모르는 한국.중국인들 지금 폭탄돌리기 하는중입니다.
일본가는 한국인들은 물가를 올려놓을힘이 없습니다. 보통 일본을 가는 한국인들은 2030 젊은 축에 속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구매력 자체가 크지 않음. 누가 일본을 돈쓰러감? 나조차도 만만해서 싼맛에 가는게 일본인데.
서구인들이 올려놨습니다. 호텔이 체감상 한국2-3배 가격입니다. 호텔에 일본인 전멸... 당연하게도 평균 실급여 170-200인 일본인들이 올수 있는 레벨을 한참 벗어나버림. 기본 20-50만원임.
중국정부도 국부유출로 짱깨들의 일본 부동산 투자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지금 짱개들에게 절해야함. 즈그들 버블을 유지시켜 금리인상시 쓰레기 부동산 주서먹은 짱깨가 어느정도 방어해주기 때문.
또한 일본 정부차원에서 지금 짱개돈을 끌어올려고 유도중임.
즉 쪽바리 새끼들이 살려달라고 짱개에게 구걸하는 모양새인데 이런걸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 애들이 성경읽으면서 헛소리 찍찍
쪽국이 싸서 밥처먹을려고 왔다는데 반대 존나게 쳐누르네 . 하여튼 재밌어.
이..이게 일뽕의 힘인가.. ㄷㄷ
한국인이 관광지 물가를 올려놓고,
중국인이 관광지를 초토화 시킴.
서구인들이 올려놨습니다. 호텔이 체감상 한국2-3배 가격입니다. 호텔에 일본인 전멸... 당연하게도 평균 실급여 170-200인 일본인들이 올수 있는 레벨을 한참 벗어나버림. 기본 20-50만원임.
그나마 나는 쪽바리처럼 생겼는지 보면 진심으로 웃어주더라. 반가운지 ^^;
임대는 상관없고..
전세계 어디나 중국이 조져 놓는거지.
중국과 거리가 먼 곳은 영향을 덜 받으니 그나마 우호 적인거고 중국은 알면 알 수록 부정적
일본은 지금 짱개들에게 절해야함. 즈그들 버블을 유지시켜 금리인상시 쓰레기 부동산 주서먹은 짱깨가 어느정도 방어해주기 때문.
또한 일본 정부차원에서 지금 짱개돈을 끌어올려고 유도중임.
즉 쪽바리 새끼들이 살려달라고 짱개에게 구걸하는 모양새인데 이런걸 생각조차 해본적이 없는 애들이 성경읽으면서 헛소리 찍찍
트럼프 임기동안 계속 그럴 것 같내요...
거주용 재산(마이 홈)인 경우 보 유 기간이 10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양도소득 6,000만엔까지는 양도소득 세 10%(주민세 4%)의 우대 세율을 적용하고 있어 한국보다 이득이죠
일본은 한국이 집값 올리는군
중국내에서 부동산회사들 망하다보니,
투자처 못찾은, 노는 중국돈이 투자처를 찾은거죠.
니뽕땅이라 좀더 안전하게 느껴서기도..
저런데에 한국인도 투자하라고 호객행위한다해서 한국인들이 땅값폭등에 기여했다고는..
서울 왜캐 비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