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김아투 25.09.18 20:36 신고
    @HHHHK 그게아니라 맘스터치 패티납품업체서 중량으로 장난질해서 본사서 이걸알고 납품업체 소송함. 저분때문에 알게되어서 저분찾아서 사례할려는거엿음.
  • 레벨 중사 2 처시 25.09.18 20:46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소위 3 햐후 25.09.19 06:32 답글 신고
    문해력이 이정도 수준이라는게....
  • 레벨 소장 빠따든이대호 25.09.18 08:08 답글 신고
    먹는거로 장난치다 엄마 마음에 스크래치 나게 하면 그 땐 다 죽는거여
  • 레벨 소령 1 곰탱이o 25.09.18 09:25 답글 신고
    맘스터치 상폐될때 너무 마음아팠음...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5.09.18 09:33 답글 신고
    맘스터치 상장폐지는 사운이 기울어서 상폐되는 일반적인 경우와는 다르게
    자발적인 상폐아닌가요??
    상장폐지하면 자금 조달하기는 좀 어려워질지라도 시장압박이나 주주등 신경 덜 쓰고 주도적인 경영이 가능할테니까요.

    지금은 상폐후 실적이 더 좋아졌다는 기사가 보이네요..
  • 레벨 소령 1 곰탱이o 25.09.18 13:44 신고
    @지난겨울에난 그냥 제가 산 목록중에 있었어서 마음이 아팠던겁니다. 상폐빔으로 수익은 내서 피해를 봐서 마음아픈게 아니에요 ㅋㅋ
  • 레벨 대위 3 보배디림 25.09.18 10:19 답글 신고
    맘스터치는 자발적으로 상폐한거라 피해보신분이 없을걸요?
    주주들 평단보다 높게 보상했다고 본거 같습니다.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5.09.18 09:31 답글 신고
    얼~
  • 레벨 대장 ㅡㅡ凸 25.09.18 17:20 답글 신고
    이게 찐이지 번창하세요~
  • 레벨 준장 바보네용 25.09.18 18:55 답글 신고
    버거는 역시 맥날보단 맘스지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9.18 19:20 답글 신고
    이야~~~ 참 사장님이시네...
    맘스터치 본사도 괜찮고...ㅎㅎ 고객 찾아서 혼쭐 낼려고?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5.09.18 19:52 답글 신고
    패티 만드는 업체가 제대로 안만들었나보군요.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9.18 21:09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소장 배룩이 25.09.18 21:18 답글 신고
    ㅋㅋ 본사조져
  • 레벨 중위 1 오엽기 25.09.18 22:02 답글 신고
    맘스때찌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5.09.18 23:38 답글 신고
    닉넴 귀여운거 보소 ㅋ
  • 레벨 하사 1 대박로또까꿍 25.09.18 23:58 답글 신고
    ㅋㅋ 우리 이잼인줄~~ 효능감보소~~ 일처리 속도가~~ ㅋㅋ
  • 레벨 중사 3 단한번의이오 25.09.19 09:48 답글 신고
    그냥 기분나빠하며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받은거라고요!! '
    라고 대응하시는 사장님이 대부분일텐데
    저분은 대응에 급이 다르시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