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9550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자발적인 상폐아닌가요??
상장폐지하면 자금 조달하기는 좀 어려워질지라도 시장압박이나 주주등 신경 덜 쓰고 주도적인 경영이 가능할테니까요.
지금은 상폐후 실적이 더 좋아졌다는 기사가 보이네요..
주주들 평단보다 높게 보상했다고 본거 같습니다.
맘스터치 본사도 괜찮고...ㅎㅎ 고객 찾아서 혼쭐 낼려고?
라고 대응하시는 사장님이 대부분일텐데
저분은 대응에 급이 다르시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