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09.18 07:23 답글 신고
    저도 머리카락이 진심 많이 빠짐
    근데 또 그만큼 남
    머리가 빠지는건 원래 그런거고
    머리가 나지 않는것이 포인트
    그러니 발모약이 맞는듯함
  • 레벨 중령 1 주니오빵 25.09.18 08:59 답글 신고
    머리가 나게 하는 약은 없음. (만들면 진짜 노벨상 받을듯)
    시중에 나온 발모약은 뿌리를 튼튼하고 굵게하는것.
    병원에서 처방하는 탈모약은 머리를 안빠지게 해서 생명을 늘리게하는것임.
    즉, 머리는 적게 빠지면서 자연적으로 계속 나기때문에 풍성해지는것입니다.
    그러다보니 탈모가 많이 진행되서 이미 모낭이 죽은 경우는 효과 없음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9.18 10:12 답글 신고
    정확한 우리말 표현은 발모제가 맞음. 그런데 법적으로 과대 광고, 의약품의 효능 검증 등에 걸릴 수 있는
    표현이라서 보통 탈모방지, 탈모억제약이라는 의미로 탈모제, 탈모약이라고 쓰는 듯
  • 레벨 원수 HappyCold 25.09.18 07:27 답글 신고
    죽은 시체에다 약 뿌려서 모하니
  • 레벨 대위 3 보배운용자 25.09.18 07:41 답글 신고
    바보야 탈모약 미리잘머으면 그만큼 좋은게 없단다
  • 레벨 중위 2 동네와자씨 25.09.18 07:43 답글 신고
    갸세끼네 이거
  • 레벨 병장 스카냐완쓰뤼 25.09.18 07:55 답글 신고
    인간 색히냐 ?ㅡㅡ
  • 레벨 원사 2 군자보구십년불만 25.09.18 07:58 답글 신고
    형들 화나게 하지마라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5.09.18 08:34 답글 신고
    본인이 시체인가 봄! 나와 구석에서 울지말고~
  • 레벨 원사 1호봉 아수라백작부인 25.09.18 08:58 답글 신고
    그럼 넌 존비냐?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5.09.18 09:43 답글 신고
    경험자라 아나봄 니 머리카락 잘 챙겨라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09.18 12:45 답글 신고
    너 찾아서 반드시..
  • 레벨 하사 1 에이암쥐 25.09.18 07:4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개웃김
  • 레벨 병장 스카냐완쓰뤼 25.09.18 07:54 답글 신고
    ㅜㅜ 슬프다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5.09.18 07:54 답글 신고
    진짜 댓글 나쁘다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천하무적김반장 25.09.18 08:52 답글 신고
    대머리 수술이 뭔가요?
    머리털 다 제모해서 대머리로 만드는 수술인가요?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9.18 10:14 신고
    @천하무적김반장 옛날말로 모내기. 또는 잔디 이식. 옆통수나 뒷통수의 모발을 정수리 부위에 심는거.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5.09.18 08:44 답글 신고
    그러니까 공짜를 좋아하면 머리가 빠진다니까
  • 레벨 중령 2 ICHKIE 25.09.18 09:04 답글 신고
    흠... 뭐라 할말이 없다
  • 레벨 준장 먕쓰 25.09.18 09:10 답글 신고
    미녹ㅅㄷ 인가? ㅋㅋ
  • 레벨 중장 장길수 25.09.18 09:40 답글 신고
    댓글 존나 잔인하네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미니하니 25.09.18 09:49 답글 신고
    유전은 어쩔수 없어요.. 그냥 맘편히 생긴대로 사는수밖에... 저도 탈모심하지만 아무 신경이 안쓰여요.. 신경쓴다고 머리가 날것도 아니고 안빠질것도 아니고...
  • 레벨 중장 와난천재인가봐 25.09.18 09:50 답글 신고
    바르는(뿌리는) 미녹시딜도 있지만 먹는약도 있습니다.
    뉴페시아 계열 + 미녹시딜 계열 같이 먹으면 노화 호르몬 억제 + 발모 됨..
    단, 부작용 조심 (발기부전)
  • 레벨 중령 1 루비TM 25.09.18 09:5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9.18 21:11 답글 신고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