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95505
댓글이 대박일세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근데 또 그만큼 남
머리가 빠지는건 원래 그런거고
머리가 나지 않는것이 포인트
그러니 발모약이 맞는듯함
시중에 나온 발모약은 뿌리를 튼튼하고 굵게하는것.
병원에서 처방하는 탈모약은 머리를 안빠지게 해서 생명을 늘리게하는것임.
즉, 머리는 적게 빠지면서 자연적으로 계속 나기때문에 풍성해지는것입니다.
그러다보니 탈모가 많이 진행되서 이미 모낭이 죽은 경우는 효과 없음
표현이라서 보통 탈모방지, 탈모억제약이라는 의미로 탈모제, 탈모약이라고 쓰는 듯
머리털 다 제모해서 대머리로 만드는 수술인가요?
뉴페시아 계열 + 미녹시딜 계열 같이 먹으면 노화 호르몬 억제 + 발모 됨..
단, 부작용 조심 (발기부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