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부분에서 이야기 하신 FPC는 커넥터가 없고 저정도 전류를 보내기 전에 지가 알아서 단선됩니다. (FPC경우 허용전류가 높지 않음)
화재 원인을 보면~ 가장 많이 탄곳이 PCB기판 사이드 중앙이네요~ PCB기판의 내층 레이어 전원 부분이나 엣지 부분에 절연 부분 실수로 케이스와 쇼트된것으로 보여집니다. 옆에 인덕터인지 IC인지는 모르겠으나 부품으로 보기에는 화재발화부분의 중앙이 아닌것으로 보여집니다. 보통 조립이나 부품 불량으로 인해서 케이스와 기판간에 쇼트가능성은 있는것이니깐요 그리고 기판에서의 쇼트로 인한 화재로 과전류가 흐르고 전원 케이블이 녹아내린것으로 보여집니다.
현기차라기 보다는...보드나 케이블 쪽이 탄거라....
블랙박스에 연결된 전원케이블 타는것도 봤었네요 ㅎㅎ;;;;
수리불가 아세이로 32만원 주고 교체.....
빨리 현기의 늪에서 벗어나야됨
그 후 발생한 연기
PCB기판 상태
저건 100퍼센트
PCB전자회로 내부에 레귤레이터나 IC가 터진거군요
하지만 고갱님 과실입니다
저거네비랑 매립 하는데 한 70정도면 만도지니꺼로 달수 있을듯
소비자 보호법에도 명시되있고 사용설명서에도 나와있습니다
이게왜 고객과실이냐며 질문자님처럼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보증기간이 명시되어있고 그것을 숙지하고 구매하시는거 아닌가요?
심지어 와이에프 순정 오디오 겁나 비싸요 깜놀 할 정도로요
흉기를 사셨으니 당연한 결....
내차도 k7인데 내차도 불안.... ㅠㅠ
올뉴케파 출고 3개월동안 사업소 15번갔다옴 반박 불가
ㅡㅡ;
사제네비 매립한 거 아닌가 싶네요.
플렉시블 케이블에서 화재 발생한 것 같은데 맞는지요
날씨가 쪼매 더버져서 탔나. . .
화재 원인을 보면~ 가장 많이 탄곳이 PCB기판 사이드 중앙이네요~ PCB기판의 내층 레이어 전원 부분이나 엣지 부분에 절연 부분 실수로 케이스와 쇼트된것으로 보여집니다. 옆에 인덕터인지 IC인지는 모르겠으나 부품으로 보기에는 화재발화부분의 중앙이 아닌것으로 보여집니다. 보통 조립이나 부품 불량으로 인해서 케이스와 기판간에 쇼트가능성은 있는것이니깐요 그리고 기판에서의 쇼트로 인한 화재로 과전류가 흐르고 전원 케이블이 녹아내린것으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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