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트라곤 당신이야말로.. 자동차에서 판매하고 미디어에서 흥보하는 자료만 믿고 와 안전하다 라고 생각하는
단식 무식이라고 생각함.. 지금.. 타사들도 쌍용,현기 차도 고장력 판.. 65% 채용하고 있음. 그리고
제일 중용한거는 핫스탬핑 현기나 쌍용 채용 비율이 올란도 보다 높음.. 그리고 저당시 충동 km 차량 운전자 상태 그리고 종합적인? 상황 알고나 떠는거임??? 내가 보기에 단순히 사진보고 찬양 일색하는것 같음..
@이상기후 쉐빠들은. 보이지 않는것에 환장하고.. 불리하다 싶은거는 뻬에에엑~~~ 거림..
솔직 인정 못함.. 저 사고 당신 충돌시 km도 모르고 운전자가 어떠한 상태인지도 모르고 단순하게 사고 나서
차량 파손된거만 가지고 와 차량이 정말 튼튼하다라고 만 생각하니 정말 불쌍함..
얼마전 소타나 VS 시내버스 사고난거봤는데
시내버스 휀다약간찌그러지고 소나타는 반파됬던데..
현기사고 후회말고
차없을때 많은 고민 하여
현명하고 탁월한 차량구입하자!!!
사진 하나 가지고..
아주.. 이때다 싶을 정도로 빠라됨...
이러니.. 쉐빠들이 답이 없음...
사고야 케바케지만 차량은 기계고 기계는 과학아니것소 일단 올란도 고장력 강판이 65%정도니까 어느정도
안전한지는 감이 올텐데요 ? 그렇다고 승차감이 s클래스니 옵션이 현기뺨치니 이런칭찬도 아니고 장점이
부각된 사고글에 칭찬하는데 뭐 꼬아요?
단식 무식이라고 생각함.. 지금.. 타사들도 쌍용,현기 차도 고장력 판.. 65% 채용하고 있음. 그리고
제일 중용한거는 핫스탬핑 현기나 쌍용 채용 비율이 올란도 보다 높음.. 그리고 저당시 충동 km 차량 운전자 상태 그리고 종합적인? 상황 알고나 떠는거임??? 내가 보기에 단순히 사진보고 찬양 일색하는것 같음..
솔직 인정 못함.. 저 사고 당신 충돌시 km도 모르고 운전자가 어떠한 상태인지도 모르고 단순하게 사고 나서
차량 파손된거만 가지고 와 차량이 정말 튼튼하다라고 만 생각하니 정말 불쌍함..
님아 65%이상 사용했다는 인증 기사나 글 부탁드립니다 제가 알고있기로는 52~3%로 알고있는데요 그것도 LF소나타 이후부터요 ^^ 그전에는 26%대로 알고있구요 ?
52%대로 올리면 뭐하나 그 이후로도 급발진 에어백미전개는 여전한데 말이야 ^^ 누가 발악하게 될지는 두고봐요 ^^
그나마 고장력판 이라는 명칭도 기준이 없어서 현대차도 고장력판이라고 뻥친걸로 알고 있죠. 그런데 알고보니 고장력판 비율이 턱없이 부족했죠..
버스랑 정면충돌에 저정도라니...
양쪽 운전자, 승객들 모두 무사하길...
반대하는 이들 당신이 말하는 쉐슬람들이 없었으면 작금의 현기차는 어느정도인지 생각해봤나요?
다른 사람들은 몇개인지 모르겠으나 전 목숨이 하나인지라 0.01%라도 기본이 좀더 충실한 차를 선택했죠
스몰오버랩은 대응이 안됬구..초고장력도 많이 썼고 무튼 튼튼하고 묵직한느낌은... 거기에 코너링과 고속안정감은 덤..다만 승차감은 rv를 감안해도 많이 딱딱했구..미션이 진짜 아주그냥..
짜장면 먹으려고 중침했다는 말은 어디서 나온건가요? 승객도 타고있었는데 승객이 없다니요. 트럭 피하려다 중앙선 넘었다고하는데요..
저기는 강구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있다해도 정면 충돌인데 어떻게 프레임을 피합니까...
버스 폭 2.5m 이고, 올란도 폭 1.8m에요.... 정면 충돌이면 전면 다 부딪히는 거에요...
현대차였으면 운전자 죽었을 사고입니다. 어지간히들 하시죠..
빨고다니던대 ㅋㅋ
현기였으면...
올란도 진짜 튼튼하네요.;;
http://www.ddanzi.com/free/137878725
갑론을박 하는게 온라인 이지, 본인 외에는 다 헛똑똑 이고 보배수준 참 떨어지죠?
워~~~~~~~~~
역시~~ 또는 혹시나 했더니 역시~~ 이개 대중들의 발언특징...
다른데서 검색 해봣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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