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카페인홀릭 09/19 15:21 답글 신고
    아이고... 할배요 운전대 놓으소...ㅠㅠ
    답글 1
  • 레벨 병장 연날리기 09/20 15:19 답글 신고
    9;1 이니 8;2 니 그딴 소리하면 입을 쫙 찢어 버려야 합니다
    옛날 불박없은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에는 영상이 없으니 어쩔수 없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좋네요

    논네 120% 과실
    답글 0
  • 레벨 대장 성공할인생 09/19 15:19 답글 신고
    요기 빛고을대로 아닌가욥?;;;
    상무지구 방면..

    서부경찰서는 사고처리를
    어찌할려남..
  • 레벨 일병 몰라도돼용 09/19 15:21 답글 신고
    빛고을대로 맞습니다...수정했어요
  • 레벨 상사 1 후크 09/20 11:43 답글 신고
    빛고을로 맞네요

    동천동 지나는 지점인듯요
  • 레벨 중장 블박엄씀독박 09/19 15:20 답글 신고
    확실한 한방을...
  • 레벨 병장 연비주행충 09/19 15:20 답글 신고
    헐......
  • 레벨 대령 2 서닉 09/19 15:20 답글 신고
    말그대로 유도미사일;;
  • 레벨 대위 3 카페인홀릭 09/19 15:21 답글 신고
    아이고... 할배요 운전대 놓으소...ㅠㅠ
  • 레벨 이등병 주한보배 09/21 12:09 답글 신고
    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 레벨 상사 2 김보배씨밥세끼 09/19 15:21 답글 신고
    역시 과학
  • 레벨 소장 옵토 09/19 15:22 답글 신고
    유토탄 k7
  • 레벨 소위 2 행돼 09/19 15:26 답글 신고
    ... 유도탄
  • 레벨 중사 1 투싼17D 09/19 15:31 답글 신고
    70대면 운전대를 놔야지
  • 레벨 소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09/19 15:32 답글 신고
    70대도 과학차를타니 과학자가 되네
  • 레벨 원사 3 경찬경서 09/19 15:36 답글 신고
    저희아버님도 차운전감각이 무더졌다고 추석때 차정리하셨네요. 이런사고보면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잘하셨다싶음.
  • 레벨 중령 1 모탈컴뱃 09/19 15:58 답글 신고
    70넘으면 운전면허 박탈해야합니다..우리도 늙겠지만 그게 다른 사람 안전을 위한거임.
  • 레벨 병장 켠김에왕 09/19 16:05 답글 신고
    허허....
  • 레벨 병장 캡신 09/19 16:11 답글 신고
    잉...! 우리나라에 사드가 몇대 더 들어 왔나보네요...!

    명중률이 좋네요ㅡㅡ;
  • 레벨 소령 1 수동에어백 09/19 16:21 답글 신고
    젋을때 차량자폭테러 좀 해보신 분인듯... 응?
  • 레벨 대위 3 칠전발기 09/19 16:44 답글 신고
    진짜 무슨 자석이라도 달린것처럼 들이붙네
  • 레벨 소령 2 악마를보았다시청 09/19 21:43 답글 신고
    ㆍ.ㆍ.ㆍ.ㆍ.ㆍ.ㆍ.ㆍ.ㆍ.ㆍ.
  • 레벨 원사 3 뉴라이즈육텁 09/20 11:29 답글 신고
    그냥 돌진 ㄷㄷ
  • 레벨 원사 3 핑크퐁아기상어 09/20 11:52 답글 신고
    미사일인데요;;
  • 레벨 상사 3 블랙마카롱 09/20 13:33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2 암행단속 09/20 14:40 답글 신고
    헐...
  • 레벨 병장 연날리기 09/20 15:19 답글 신고
    9;1 이니 8;2 니 그딴 소리하면 입을 쫙 찢어 버려야 합니다
    옛날 불박없은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에는 영상이 없으니 어쩔수 없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좋네요

    논네 120% 과실
  • 레벨 중위 3호봉 곰돌이젤리 09/20 15:32 답글 신고
    막가네요 막가~
  • 레벨 원사 2 움직이는양심 09/21 02:15 답글 신고
    왐마 자주 다니는 도로인데. 저도로가 차들도 빨리 다녀서 사고나면 크게 나더군요.
  • 레벨 대령 1 문어지지마요 09/22 09:21 답글 신고
    저 차주는 완전 자율주행 차량을

    타보지 못할듯..

    아쉽겠지만

    윗분들 말처럼 면허 반납하세요
  • 레벨 이등병 카내발 09/22 12:34 답글 신고
    나이들면, 면허반납하세요.다른사람에 피해를줍니다.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9/22 12:57 답글 신고
    할배가 젊었을때 운전 그대로 마이왜이스다일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benz64 09/22 13:06 답글 신고
    나이 많으니 면허증 반납하라는 분들께 드리는 편지 : 운전 인지 능력이 떨어지면 저도 면허증 반납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몇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1. 당신들은 늙지 않을것 같은 말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40대 후반되면 당신들 몸도 급격히 안좋아 집니다.
    2. 운전면허 반납하면 반납을 외치셨던 분들이 자원봉사 해주실건가요? 쌀사다 주고, 반찬사다주고,
    목욕탕 대려다주고, 애경사 있을때 대려다 줄건가요? 그리고, 놀러가고 싶을때 당신차로 운전해 줄건가요?
    3. 노령자들 운전면허 반납하라고 하시는분들중에 부모님 계시는분 계시겠죠? 님들 부모님 당연히 운전면허증
    반납 하셨겠죠?
    4. 운전면허 반납하신 부모님이 계시는분들은 효자시죠? 항상 무슨일 있을때 님들 차로 모셔다 드리고 계시니
    얼마나 효자겠습니까?
    5. 당신도 늙을건데 말을 함부로 하지 맙시다.
  • 레벨 원사 1 까망고양이 09/23 00:10 답글 신고
    예전에 대관령 고속도로 생기고 산타페로 탄력안죽이고 서울방향으로 1차로로 엄청밟고 가는길에 속도는 160~170 이였음 평일이라 도로는 한가했음 차가 거의 없었음.....3차로에 그랜져가 한대 가고 전방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는데 내가 옆을 지나갈쯤 3차로 에서 1차로로 들어옴.........빵~~~ 하면서 가드레일 부딛힐뻔하게 빠져나감....다행히 부딛히진 않았음.......빡쳐서 갓길에 대고 기다림.... 할아버지 저 멀리서 갓길에 차대고 무서운지 안오심.ㅋㅋ 시바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옴......
  • 레벨 원사 1 까망고양이 09/23 00:12 답글 신고
    웃긴건 할배가 전방 도로에 아무것도 없는데 3차로에서 1차로로 갑자기 차선이동? 이유 듣고싶었음...ㅡㅡ;;
  • 레벨 상사 2 WinterKid 09/23 10:09 답글 신고
    노인분들 사회 문제입니다...자발적 운전면허 반납하세요~~!!! 남 피해 주지말구요~지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