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일월태백 10/16 09:19 답글 신고
    이런,,,안전지대를 그냥 통과해서 주행.....
    신고하세요,
    안전지대진입금지위반으로 신고하면 범칙금 6만원,,,,,,,,,

    후에 중앙선 침범으로 신고,,,
    영상 분리하면 2개가 다 가능할듯도 합니다.
    답글 4
  • 레벨 소장 일월태백 10/16 09:19 답글 신고
    이런,,,안전지대를 그냥 통과해서 주행.....
    신고하세요,
    안전지대진입금지위반으로 신고하면 범칙금 6만원,,,,,,,,,

    후에 중앙선 침범으로 신고,,,
    영상 분리하면 2개가 다 가능할듯도 합니다.
  • 레벨 병장 el4u 10/16 09:38 답글 신고
    영상분리해서 신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힘이여솟아라 10/17 11:48 답글 신고
    난폭운전 신고 추천드립니다.
    접수될 확률이 아주 높아 보입니다.
  • 레벨 병장 부산추노 10/17 14:43 답글 신고
    제일 마지막에 교차로 유도표시 위반도 교차로 통행방법위반으로 신고 가능합니다.
  • 레벨 대위 3 남자는능력 10/19 18:57 답글 신고
    한문철 변호사님 말 인용해서 생각하면 심각한 위반행위 2번 연속으로 할경우 난폭운전으로

    신고 가능하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el4u 10/16 09:39 답글 신고
    오늘 한개 했으니 다음주에 마저 :)
  • 레벨 이등병 변기커버를안올렸네 10/21 09:52 신고
    @el4u 일주일지나면 권고조치합니당 (사유는 벌금을 매기기위한 신고접수가 아닌 사고예방을 위한 신고접수라구요 ㅜㅠ) 사건 분리는 동일시간만 아니라면 다 받아줍니다. 저는 주로 방향등 미점등, 신호위반을 신고하는데 보통 1분정도만 차이를 두고 몇건씩 올립니당. 보통 위반하는사람이 하나만 위반하진않더군요 -_-;;
  • 레벨 하사 2 산쵸맨 10/16 09:48 답글 신고
    일주일 지나면 안받아줌... 하루차이만 나도 따로 처리 될걸요
  • 레벨 일병 엔터맨 10/16 09:35 답글 신고
    와 저런사람 제일 싫음.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네요. 매일 저렇게 운전 할듯 조만간 범칙금이 차값보다 더 나오겠네요 ㅎㅎ
  • 레벨 병장 el4u 10/16 09:41 답글 신고
    저기가 좀 저렇게 양아치스럽게 운전하는 인간이 많습니다
    그리고 앞에 신호대기중인 차량중 경찰차도 있었습니다... 모닝이 쭈욱 안가고 브레이크 밟으면서 속도 줄인이유
    현장 단속이었으면 아주 시원했을텐데..
  • 레벨 중사 3 야매다이 10/16 09:39 답글 신고
    모닝~~~굿~~~모닝 저게 다 얼마야^^
  • 레벨 하사 2 피콜러대마왕 10/16 09:41 답글 신고
    저 ㅅㅋ는 좀 문제가 많네요 ㅋㅋㅋ
  • 레벨 중사 1 삼쩜팔 10/16 09:50 답글 신고
    와....역시 모닝 ㅋㅋ
  • 레벨 이등병 고기는돼지고기 10/16 09:57 답글 신고
    비켜주면안되는데
  • 레벨 원사 3 캡틴어프로치 10/16 10:14 답글 신고
    보이는 족족 신고부탁드려요..
    양심에 털난 놈들 혼내주세요.
  • 레벨 소위 3 히꾸리 10/16 10:40 답글 신고
    까치부동산앞에 횡단보도에서 못들어오게 쭈욱 밀어버리셨어야죠... 아주 후레자식이네요
  • 레벨 일병 니꺼를김숙희 10/16 11:16 답글 신고
    와..머지했는데..
    운전면허증을 도대체 어떻게딴거지..
    그냥 신고하세요 답없어요.
  • 레벨 소령 3 일벌백계 10/16 11:31 답글 신고
    저런건 습관입니다. 계속 신고당해서 모닝 팔아서 범칙금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일병 별무지개 10/16 12:06 답글 신고
    28초쯤 교차로내 통행방법위반 신고가능해요.
    유도선 따라가야하는데 2차선에서1차선으로.
    제가 저거 신고해봣네요.
  • 레벨 하사 2 초극 10/16 12:07 답글 신고
    습관이고 한두번한 솜씨가 아닙니다.
  • 레벨 하사 1 GIGA지니 10/16 12:09 답글 신고
    맘같아서는 영원히 안껴주고 싶다
  • 레벨 하사 2 랄라랄라k 10/16 12:58 답글 신고
    와 운전 진짜 욕나오네
    지 멋대로 댕기네
  • 레벨 상사 1 딸기현이 10/16 16:18 답글 신고
    참나. 신고로 꼭 보답해주세요.
  • 레벨 이등병 카므플라주 10/16 17:31 답글 신고
    운전 진짜 싸가지 없이 하네요
    신고 ㄱㄱ
  • 레벨 원사 3 헬게이트 10/16 19:15 답글 신고
    운전을 완전 개호로새끼 같이하네
  • 레벨 원사 3 우롸촤촤 10/16 20:46 답글 신고
    와 개얄밉다
  • 레벨 상사 3 행당산 10/16 23:17 답글 신고
    급행료 청구서 좀 쏴줘야겠네요. 빨리 가고 싶으면 그만한 투자를 해야겠지요.
  • 레벨 원사 3 smiley 10/17 00:53 답글 신고
    신고가 답입니다 운전 개한심
  • 레벨 중위 3 JAPSDIE 10/17 08:58 답글 신고
    아침마다 저런 버러지는 꼭 있죠......보는 대로 신고가 답입니다......제가 지나가는 출근길은 많이 없어졌어요
  • 레벨 일병 스타일리스트 10/17 09:29 답글 신고
    와 진짜 면허 뺏어야하는데 이런부류는
  • 레벨 대위 3 하니깜별 10/17 11:15 답글 신고
    이건 분리해서 몇건 신고 하시는게...
    모닝 쓰레기네!!!!!!!!
  • 레벨 하사 3 대덕산업단지 10/17 11:19 답글 신고
    연속해서 위반하는게 5건 이상이네요

    난폭운전으로 신고하시면 면허 정지 가능하겠는데요
  • 레벨 병장 억대빚쟁이 10/17 11:24 답글 신고
    29초 교차로 차선변경위반도 가능한거 아닌가요?
  • 레벨 중사 1 또노니 10/17 11:44 답글 신고
    신고는

    사회정의구현~
  • 레벨 소령 1 로버트킴 10/17 11:55 답글 신고
    푸헐... 이건머 차선따위 난 모르겠고네... 대단하다 대단해...
  • 레벨 대령 2 암행단속 10/17 12:09 답글 신고
    이건 그냥 난폭으로 신고해 보시는게
  • 레벨 원사 1 오뎅꼬치떡 10/17 12:11 답글 신고
    2건 나누어서 먹이면 ㅋㅋㅋㅋ얼마야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짱구의하루 10/17 12:26 답글 신고
    비슷한 시간대 중복 신고 안됩니다.
    영상 첨부하여 난폭운전 신고 가능할 듯 하구요,
    난폭운전 불가 하다고 하면 중앙선9만원정도 나옵니다.그걸로 신고 하세요.
    위반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신고 해야 하니 빨리 접수 해야지 난폭운전이 안된다고 할 때 바로 중앙선 재 신고 가능 합니다.
  • 레벨 병장 el4u 10/17 14:05 답글 신고
    예전 동 시간대 신고 전화 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두개 중 하나만 처리 된다구 기존 안전지대 취소 하고 난폭운전으로 가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 레벨 소장 TwinM 10/17 12:30 답글 신고
    상품권으로 꼭 보답해주세요 ㅎ
  • 레벨 대위 1 날틀 10/17 13:00 답글 신고
    위반 시간과 위반장소를 다르게 하면 두 건 가능합니다.
  • 레벨 중령 2 코딱지나발러 10/17 14:14 답글 신고
    평소에도 법 졸라 안지킬꺼에요
  • 레벨 중위 3 인정돌이 10/17 14:33 답글 신고
    저런거 내앞에서 하면 죽어도 양보 안하는데. 신고가 답입니다.
  • 레벨 소령 1 거침없이질주 10/17 16:09 답글 신고
    저런 사람들 사고나면 목이랑 허리잡고 내립니다.
  • 레벨 훈련병 빤데기 10/17 17:02 답글 신고
    김량장역 근처네요~
  • 레벨 원사 1 harben 10/17 17:22 답글 신고
    좌회전 하는 줄 알고,

    뭐 저런걸루........?? 어우 야~ ㅋㅋㅋ
  • 레벨 상사 2 WinterKid 10/17 17:35 답글 신고
    우와~ 욕이 나온다... 저런 씨끼가 있노~ 신고.
  • 레벨 중장 여사해 10/17 18:19 답글 신고
    아직도 저런놈들이 많다는게 이해가 안되요.
  • 레벨 상사 2 황솔 10/17 21:51 답글 신고
    2~3일 간격으로 각각신고하면 접수됩니다.....
  • 레벨 상사 2 알아야면장 10/17 22:39 답글 신고
    저노마는 분명 저러고나서 역쉬 나는 운전을 잘해 하고 흐뭇해 했을듯...
  • 레벨 대령 1 한가닥안해본사람없다 10/17 22:54 답글 신고
    운전 GTA로 쳐배웠네...
  • 레벨 소령 1 럭키펀치 10/18 08:55 답글 신고
    운전하는게
    나중에 정말
    일낼듯
  • 레벨 상사 2 노블박예스나가리 10/18 09:59 답글 신고
    난폭운전으로 신고해 보세요

    안전지대침범, 역주행, 교차로내 차선변경
  • 레벨 중사 1 조국사퇴 10/18 10:19 답글 신고
    2건중에 범칙금 높은걸로 한건만 가능
  • 레벨 원사 3 라44마 10/18 11:35 답글 신고
    신고를~
  • 레벨 병장 anthdb 10/18 12:12 답글 신고
    저런 운전자 극혐
  • 레벨 원사 1 2현아빠 10/18 16:31 답글 신고
    아~~~주 나쁜 그 뭐냐..그 .. 씹쌔끼네..
  • 레벨 원사 3 배털도사 10/18 17:20 답글 신고
    2건 신고가능합니다..귀찮으시더라도...꼭! 신고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내한테 걸리면 대갈통 깨버린다! 개조까치 운전하네!
  • 레벨 상병 해피해요 10/18 18:27 답글 신고
    운전 겁나 잘하네 ㅋㅋㅋ 도로를 서킷으로 만들어버리다니
    자기차 맞나요
  • 레벨 병장 뿔난DAS의개 10/18 22:49 답글 신고
    많이 보던 동네네요...;;
    꼭 저딴식으로 하는 것들이 있네요.
    해당영상은 두건 가능한데..
    진행방향이 같은 방향이시거든 그 다음 영상부터 더 찾아서 몰아서 줘버리세요
    분명 깜박이 안켜고 다닐거 같네요
  • 레벨 대위 2 한지민들레 10/18 23:35 답글 신고
    비싸게 시간을 사셨네 저쓰레기
  • 레벨 상사 3 축구쟁이 10/19 07:55 답글 신고
    시간이 금이라는 말도 있는데 몇 분 절약한 대신 비용을 내겠네요. ㅋㅋ
  • 레벨 중위 3 시차 10/19 11:16 답글 신고
    gta처럼 운전 좆대로하네 ㅋㅋ
  • 레벨 원사 3 싼다핥아버지 10/19 15:50 답글 신고
    운전 ㄱ ㅐ 잣같이 하네 시벨럼
  • 레벨 대위 3 남자는능력 10/19 19:00 답글 신고
    한문철 변호사님 유튜브 동영상에서 심각한 위법행위 2번 연속으로 할 경우 난폭운전으로 신고

    가능하다고 했던 말이 기억납니다. 한건 한건 신고보다는 난폭운전으로 강력한 처벌 받게 하는게

    나을 행동 같네요... 상습적으로 저런식으로 해왔으니 자연스럽게 저런 운전을 하죠....

    큰 대형사고 내고도 남을 운전자 같아보입니다.
  • 레벨 대령 2 환태평양조산대쓰나미 10/19 22:47 답글 신고
    기아 아침이가 뒈지고 싶어서 안달이 났군요... ㅡㅡ;
  • 레벨 원사 2 리쳐드 10/19 22:54 답글 신고
    차도 쪼꼬만게 카트라이더 같이 운전하네
  • 레벨 일병 paco 10/20 02:15 답글 신고
    뭐여 이건 운전이 아니라 카트라이더야
  • 레벨 중사 3 오레오즈 10/20 20:07 답글 신고
    진짜 지 잦대로 운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칸즈 10/21 08:23 답글 신고
    얍샵한 인간 ㅜㅡ
    이런 사람은 무조건 신고요
  • 레벨 중위 3 오드리햅퍼 10/21 10:52 답글 신고
    따로 3일 간격으로 7일이네.. 신고 따로 처리됨
  • 레벨 대령 3 극혐운전자 10/21 11:34 답글 신고
    운전 개 그지같이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