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뭄에 콩 나듯 활동하고, 주종목이 눈팅인 회원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리고자 글 한번 올려봅니다..
엊그제 저희 아내가 5살,4살 아이들과 함께 처가댁으로 간다고 3차로 주행 중,,
첨부된 동영상처럼 깜빡이도 없이 차량이 튀어나왔으나, 와이프도 빠른속도가 아니라 정말 다행스럽게도
큰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으나, (상대원인제공 비접촉사고) 급브레이크 잡고 피하는 과정 중 우측 범퍼가 벽에 긁히는 사고가 생겼습니다.
보험사에서는 판례를 들먹이며 6:4 과실을 얘기하네요..60 : 40 이 맞나요...? 제가 볼땐 저희 과실이 40 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아서요..
그판례가 몇년도 판례인지
물어보시고 가져오라 하세요.
비접촉이라서 6대4라는 아름다운
개소리 하는거면 닥치라 하세요.
상대차량 두개처선을 한거번에 넘어왔으므로,
상대차가 보이지도 아니하고 예상하기 힘들고 피하기도 힘든 사고네요,
무과실 주장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과실을 먹는다고 해도 급차로 변경으로 상대 70%이상 과실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판례가 몇년도 판례인지
물어보시고 가져오라 하세요.
비접촉이라서 6대4라는 아름다운
개소리 하는거면 닥치라 하세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상대차량 두개처선을 한거번에 넘어왔으므로,
상대차가 보이지도 아니하고 예상하기 힘들고 피하기도 힘든 사고네요,
무과실 주장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과실을 먹는다고 해도 급차로 변경으로 상대 70%이상 과실 나와야 정상입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뭣한다고 1츠선에서 3차선까지 기어기어서 온다나
차량고장인가.. 과실은 6.4인지 모르겟지만
제가 블박차주면 억울할꺼같네요
6:4 판례의 사고내용 및 판례 문서로 가져오라 하세요. 사고내용이 조금 다를수도 있고 또 블박없던 시절 판례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고는 보통의 사고가 아니죠.
최소 2개 차로를 한번에 넘어오면 10:0 이었습니다. (블박 없던 시절에도요.)
저는 10:0 봅니다.
어, 거기다가 방향지시등도 안켰네요. 11: -1 입니다 ㅡㅡ;;
6:4는 개소리구요 최대9:1 봅니다. 대인없이 100 밀어보세요
여튼 조언 감사드립니다!!
고 네고 하여보시죠.
최소한 1개변경이라면 대인빼고 100이라고 생각하지만
저건아니다
블박차량 무과실입니다 이건사례는 한문철변호사님 통해 몇번본 사례네요
블박차 과실이 굳이 있다한들 10퍼센트는 절대 넘지않아보입니다
저렇게 상식적으로 옆부분이나 엉덩이가 아니고 대가리가 쑥 나올거라
누가 생각하고 운전할까요?
무과실 받아내시길 응원합니다.
잘잘못을 떠나서 1.2차선이 서행하면 속도를 줄이는것이 방어운전의 기본입니다
100대 0 은안나올 듯 해요
도로 상황을 보면 어쩌면 사고가 나서 가장 바깥쪽으로 차량을 이동하려고 했던 것은 아닌지...................에라이.
속도도 적당하고 피할수 없는 사고임
sm5운전자 차선변경 45도로 사각지대로 인한 사고임
쪽지 보냈습니다 참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0대 0입니다.
나중에 결과 나오면 후기 올려주세요 ^^
알기로는 차선은 하나씩넘어가야된다고 들었습니다.
허나 무과실은 힘들다고 봅니다..
6:4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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