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좌우로 01/21 12:43 답글 신고
    100대0입니다 저랑 똑같이사고나셧네요 저는 백대영 나왔네요 영상은없나요 저랑 완전똑같은사고같은데요
    답글 2
  • 레벨 상사 2 에코운전 01/21 12:36 답글 신고
    사고 지점도 실선이네요 ㅠㅠ
    "운전자 여성분이 주행중 사고인데 어떻게 10:0이 있냐며 인정을 안하고..."
    보험사에 다니나 ㅋㅋ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2:38 답글 신고
    실선은아니고 유턴표시입니다ㅜㅜ
  • 레벨 이등병 평운 01/21 21:03 신고
    @의랭이 저기 좌측말고 우측 실선아닌가요? 보통 저쯤되면 실선나올텐데요 가해차량이 실선 밀고들어왔다고 쓰신것같은데 실선에 노깜빡인데 인정을 안한다. . . . . .
  • 레벨 이등병 좌우로 01/21 12:43 답글 신고
    100대0입니다 저랑 똑같이사고나셧네요 저는 백대영 나왔네요 영상은없나요 저랑 완전똑같은사고같은데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2:46 답글 신고
    블박 집에가는대로 다시올리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07 답글 신고
    블박 원본은 없고 보험사에서 보내준거 올렸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07 답글 신고
    하..더이상 말안해도 아시겠죠?ㅜ
  • 레벨 하사 3 방향지지등 01/21 12:51 답글 신고
    블박차 무과실에 한표!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0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ㅜㅜ
  • 레벨 대령 1 닉넴뭘로할까쩝 01/21 13:04 답글 신고
    영상은 없나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07 답글 신고
    영상은 현재 현장에서 찍어둔 보험사직원이 보내준것밖에없습니다.
  • 레벨 대령 1 닉넴뭘로할까쩝 01/21 13:07 답글 신고
    흠.. 100:0은 조금 힘들어 보이는데용..
    3초 쯤에 이미 좌깜빡이 넣는 게 보이고.. 흠.. 블박차에게도 일부 과실을 물리려면 물릴 수 있는 사고 같아요.
    상대방이 쉽게 인정하지 않을 듯합니다.
    대인 없이 100:0이 깔끔한 마무리 같긴 한데...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08 답글 신고
    죄송하지만 깜빡이없이 들어온사고입니다...
  • 레벨 대령 1 닉넴뭘로할까쩝 01/21 13:17 신고
    @의랭이 차선 두개 앞에서 깜빡이 없이 들어온 사고라면.. 흠.. 100:0이 맞다고 보여집니다만..
    영상을 원본으로 좀 부탁합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30 답글 신고
    휴..원본영상 확보해서 올렸습니다.
  • 레벨 소위 2 sama 01/21 13:12 답글 신고
    영상보기 ㅈ같아서모르겠어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14 답글 신고
    말도 ㅈ같이해서 그런듯합니다만 원본영상 지금 찾을려고 차에 가던참입니다.
  • 레벨 상사 3 mc1938 01/22 13:44 답글 신고
    말을 해도 참...
  • 레벨 중위 1 저축왕김대출 01/22 14:32 답글 신고
    사람새기 아니구나 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30 답글 신고
    그러게요...;;
  • 레벨 대령 3 서닉 01/21 13:17 답글 신고
    뭐가 보여야징..
    차 실루엣밖에 안보이는뎅..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30 답글 신고
    다시 원본영상 올려두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닉넴뭘로할까쩝 01/21 13:36 답글 신고
    제가 깜빡이라고 오인했던 것이 앞차 브레이크등이었군요..
    애매한 사고이긴 합니다. 일단 신호등이 빨간색인데, 그럼 일치감치 속도를 줄였어야 했고, 그랬다면, 약 10미터 전방에서 끼어드는 차량을 피할 수 있었겠느냐.. 하는 부분이지요..(상대방이 이 부분으로 물고늘어질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영상으로 보면, 10미터 전방에서 끼어들려고 할 때에 풀브레이킹 하신 걸로 생각되고, 이 정도면 시속 60킬로미터의 공주거리(30미터) 이내라고 봐야겠지요?

    예상할 수 있는 시점이 이미 공주거리 이내에서, 깜빡이도 없이 갑자기 끼어든 차와 충돌한 사고라면 100:0이 나와야 할 사고로 예상됩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41 답글 신고
    저도 말일이고 놀러가야된다는 급한마음에 빨리 유터해서장보고 가려다 ㅜㅜ
    닉넴뭘로할까쩝 선배님 힘이되는 답변감사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쭈우욱 01/21 13:41 답글 신고
    어떻게 직진차로에서 좌회전을 하지? 운전을 너무 무심하게들하네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3:41 답글 신고
    저도 많이 놀랬습니다..
  • 레벨 병장 보배더림헌병 01/21 13:42 답글 신고
    개 돼비 색희
    저런식으로 운전하다 몇몇 죽이겠네
    블박차 아니고 오토바이 였슴
    어쩔뻔 ㅡㅡ100 대 0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07 답글 신고
    그렇겟죠...?오토바이였다면 훨신크게 다쳣을 사고인데...답답합니다..
  • 레벨 대령 1 baechedream 01/21 14:12 답글 신고
    이걸 과실비율 따지나요?
    참 시간 낭비 정력 낭비 심각하네요.
    블박님 힘내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16 답글 신고
    네ㅜㅜ 경찰서에 신고해도 차선변경사고라하니 신고해도 소용없는거겟죠?
    깜빡이 미점등하고 사고나는건 지시위반(?)에 속하지않는거겟죠?
  • 레벨 원사 3 설량한시민 01/21 14:17 답글 신고
    갑자기 저러는차를 무슨수로 피해?;; 이해안가는게 왜저기서 유턴을하는겨;; 할거면 잘보고하던가;; 지멋대로 운전이노!!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43 답글 신고
    그러게요...휴~
  • 레벨 소위 1 에헴콜록 01/21 14:19 답글 신고
    블박 무과실. 근데 너무 급해보이시네요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44 답글 신고
    늦잠자서 장을 못보고 갈까봐 급한마음에..ㅜㅜ안운방운하겠습니다 ㅎ
  • 레벨 병장 하히호호88 01/21 14:24 답글 신고
    저걸어케피해요 ..100대0 그나저나 저기서 깜박이안넣고 뒤도안보고 바로유턴하려했던거임?대다나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50 답글 신고
    깜빡이라도 켜고 과실 주장한다면 저도 인정하고 하겟는데 쩝....
  • 레벨 대위 3 나다나엘341 01/21 14:51 답글 신고
    유턴 & 좌회전 차선에서 속도가 높아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4:54 답글 신고
    저도 막날이고 빨리 출발하려다가 그렇게 됫네요..
  • 레벨 중장 옵토 01/21 15:13 답글 신고
    개같은 X 만나서 고생이시네요

    누구나 실수하고 잘못은 하지만
    저랬으면 죄송합니다 하고
    피해복구에 노력할것이지
    운전도 뭐같이 해놓고 하는짓도 ㅈㄹ같네요

    과실은 100대0입니다
    진단서 끊어서 경찰신고먼저 가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39 답글 신고
    경찰신고는 하려다가 아주머니 딱지 끊긴단 얘길해서 연말인고 신년에 굳이 그렇게까지해야되나싶어안했습니다..
  • 레벨 소령 1 말디니사커킥 01/22 10:55 신고
    @의랭이 근데 바로 해결안되서 분심위까지 갔다면 해보자는건데요.... 진단서로 경찰서 신고한다고 얘기하고 다시 조율해보세요.
  • 레벨 중위 2 전립쏘팔메토 01/21 15:25 답글 신고
    운전자분 속도가 빠르긴하나 이게 사고의 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카렌스운전자가 기본을 지켰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고죠.
    블박분의 속도는 아쉬우나 카렌스가 100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40 답글 신고
    속도는 저도 급한지라 빨리가서 유턴돌고자했던건있지만 갑자기 들어오는 차는 피할수가없었네요..
  • 레벨 원사 3 사랑을나눠요 01/21 15:49 답글 신고
    직진차선에서 불법유턴 하려던 사고입니다 깜빡이도 없이 뒤도 안보고 들어오네요 블박 무과실입니다 상대방차는 양심이라도있는건지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40 답글 신고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 레벨 원사 3 꿍짜작꿍짝 01/21 17:15 답글 신고
    자동차 관련된 일에 남편 말 안 듣는 아줌마 평소 행실이 보이는구만. 집안 꼬라지.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41 답글 신고
    고집이있으신건지...
  • 레벨 하사 2 내닉네임은닉네임 01/21 17:51 답글 신고
    저걸 인정 안하다니.. 허허 FM 시전해서 인생교육 시켜주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41 답글 신고
    현재 분심위 기다려보라고 담당자통화했네요
  • 레벨 대위 3 에너자 01/22 12:06 신고
    @의랭이 분심위 가지마세요... 분심위는 보험회사편입니다...
  • 레벨 대위 3 뽀삐주인 01/21 18:16 답글 신고
    저 좌회전 (혹은 유턴)하는 차가 잘못했죠.

    그런데 님은 왜 전방 신호등이 빨간불인데 마치 직진해서 교차로를 통과할 것 같이 빠르게 돌진했는지 참 궁금하네요.

    원래 운전스타일이 급정거 급출발 하는 스타일이신가?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18:45 답글 신고
    솔직히 저도 여행가는데 늦어서 급하게 움직인건 있습니다(유턴해야 마트 주차장들어갈수있습니다.) 근데 왠만해선 규정속도 지켜가며 운전하고 항시 T맵활용해서 보험료할인받기에 조심했는데 연말에 잠깐방심한듯합니다..
  • 레벨 이등병 dudehtmd 01/21 19:35 답글 신고
    분심의고 나발이고
    대인해도 100대0 안나오믄 소송가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1 21:51 답글 신고
    안그래도 분심위에서 결과보고 소송간다고하네요
  • 레벨 원사 2 행당산 01/21 22:53 답글 신고
    분심위 가는게 꼭 좋은 일은 아닙니다. 경찰 신고하시고 여차하면 바로 소송 갈 생각 하시는게 좋아요. 분심위에서 이상한 결론 나오면 재판에서도 그 결과 그대로 인용해버리는 경우를 보배에서도 많이 봤습니다. 분심위 안 가셔도 전혀 절차적으로 문제될 게 없습니다. 경찰서 교통조사계에 직접 사건 접수하시고 시작하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11:14 답글 신고
    네 보험담당하시는분께 취소해달라하였고 오늘 경찰서가서 바로 사고접수하려구요
  • 레벨 하사 2 bloody두목 01/22 03:40 답글 신고
    길에서 강간당하면 쌍방책임?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11:15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ㅜㅜ 너무적절하신비유를..
  • 레벨 대위 1 중년공룡둘리 01/22 07:37 답글 신고
    보배에서 분심위 가지마라고 수없이 얘기 했건만....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11:15 답글 신고
    보험사에서 하라고한거라...ㅜㅜ
  • 레벨 중위 2 소테르 01/22 10:19 답글 신고
    이건 뭐.... 누가 봐도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11:15 답글 신고
    그렇죠? 답답해죽겠습니다
  • 레벨 상사 1 오레오즈 01/22 11:01 답글 신고
    아니 왜 2차선에서 도는거여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무슨 큰 화물차인거처럼 도네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11:15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탑차도 이렇게 돌지는않을텐데
  • 레벨 중사 2 부자되세요 01/22 11:16 답글 신고
    대단한 대형차량 타는가 봅니다.ㅎㄷㄷ~~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29 답글 신고
    그러게요... 상대방은 계속인정못한다고해서 우선 오늘(22일) 경찰에 사고접수했네요 분심위 취소하고
  • 레벨 상사 3 x6m운전자 01/22 11:49 답글 신고
    분심 가면 과실 잡힐듯 합니다저
    생각은 사고 직전 상대 차량이 보임에 따라 방어운전할수있었다라고 볼수도 있고

    사고지점은 점선 구간 위 방향지시등은 미점등 상대보험사는 급차선 변경 기본과실 80% + 유턴으로 10% 업해서
    과실진행 할듯 합니다 그럼 9:1 예상 되는상황..
    여기서에 정면 신호가 빨간불인대 서행 을 외 안하셧냐는...ㅎㅎㅎ
    서행에 의미는 제동시 바로 멈춰설 수 있는 속도를 서행 이라합니다.

    싸워서 이기세용 !!!!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0 답글 신고
    마음이 급해서 조금 빨리 유턴하고자 간건데 갑자기 치고들어오니 답이없엇네요 ㅜㅜ
    분심위는 취소하고 경찰접수 오늘하고왓네요
  • 레벨 대위 3 에너자 01/22 12:09 답글 신고
    분심위는 손해보험협회내에 설치되어 있는 보험회사를 위한 협의체입니다...

    분심위 가면 안됩니다..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0 답글 신고
    네 분심위 가지말라는거 듣고 오늘 취소접수해달라하고 경찰서사고접수되었습니다.
  • 레벨 대위 3 별노무 01/22 13:07 답글 신고
    남의 소중한 몸과 재산을 상하게하고 시간을 뺏었으면 백번 사죄드리고 대인없이 처리해달라고 무릎꿇고 싹싹 빌지는 못할망정...
    경찰에 사고접수하시고 한방병원에 입원하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1 답글 신고
    제가 바보같앗죠...대인합의를 빨리왜햇나 모르겟네요..
  • 레벨 원사 1 인생은한번뿐 01/22 13:08 답글 신고
    사고처리는 잘 되었으면 합니다.

    근데 님도 유턴 할려고 하신거 맞나요?

    유턴 차로 2~3미터 남기고 블박 시속 58킬로까지 찍히는데... 너무 밟으시는것 같네요 ㄷㄷㄷ

    좀 천천히 다니셨으면 안날 사고인데 안타깝네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1 답글 신고
    31일 말일에다 여행가는데 늦잠자서 빨리 움지기이다보니 그렇게 되엇네요 ㅜㅜㅜ
  • 레벨 원사 1 황솔 01/22 13:17 답글 신고
    우길것 우겨라....커피숍에서 수다만 떨지말고 한문철tv도 보고....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2 답글 신고
    내일 한물철변호사님 스스로닷컴에 올릴려고 생각중입니다 ㅎ
  • 레벨 소위 3 샘질문 01/22 14:04 답글 신고
    브레이크 밟아도 못피한거면 백프로 맞아요! 차선변경방법 위반입니다.
    무조건 차선 변경하는 차량이 잘 살핀 후 변경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나마도 방향지시등도 안켰구요. 조금만 앞으로 가서 좌회전 했으면 실선구간이였는데...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3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경찰관도 조금만 더 가서 했으면 지시위반으로 들어가는데
    딱! 실선앞에서 변경해서 차선변경사고라고 하시네요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1/22 14:30 답글 신고
    왜 후방확인없이 잡아 돌릴까...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3 답글 신고
    첨에는 못봣다 미안하다 하더니 전화한통하고는 바로 "난 차선변경한거에요!" 시전하길래 보험사부터 부르라고 햇죠....
  • 레벨 하사 3 내귀에돼에지 01/22 15:04 답글 신고
    차는 카렌스 같은대 휠은 현대 휠이네요..
    아지메 마니해먹는 스탈인듯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3 답글 신고
    여태 몰랏던 사실입니다..ㅋㅋ
  • 레벨 중사 3 빛1 01/22 16:03 답글 신고
    쌍팔년도에서 타임머신 타고 왔나..
    시대가 어느 시댄데 주행중인데 어떻게 무과실 이 드립을 치네
    주행중 사고면 무과실 안 나오는데 아주머니가 한건 주행이 아니고 좆행이라서 10:0 나올수 있다고 하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4 답글 신고
    마음같아서는 몇번이고 말하고싶은데 옆에 어린 초등학생정도되는 딸도있고해서 화도못내겟고 휴...
  • 레벨 병장 뭐드림 01/22 16:03 답글 신고
    이건 100퍼입니다 이런사고에 대한 판례가 있던데...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4 답글 신고
    저도 지금 찾아보는데 밑에 안전운전꼭님이 올려주셧네요 너무 다행입니다.
  • 레벨 소위 2 안전운전꼭 01/22 16:21 답글 신고
    http://susulaw.com/board04/main/viewContents/P_SNUM/17592/P_SCHTYPE/01/P_SCHVAL/-/P_PAGENUM/11360

    이건 깜빡이 켰어도 2차로에서 불법유턴할지 몰라서 100:0 판례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5 답글 신고
    너무 좋은판례자료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1 181810 01/22 18:06 답글 신고
    접수하고 인정한 증서를 남겨야 나중에 딴 말 안합니다

    나중에 차선 변경으로 구라치면 복잡해져요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2 20:35 답글 신고
    네네 그럴까봐 오늘 오전에 신고접수하고 다행히 경찰관이 사고접수해준다고 하셔서 진술서 제출하고 왔습니다.
  • 레벨 일병 그랑이랑 01/22 22:05 답글 신고
    기아차가 100퍼 잘못한건 맞습니다만. 빨간신호 인데 속도가 빨라지네요. 속도를 낮췄으면 하는 아쉬움이~~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5 11:25 답글 신고
    급하게 유턴할려다보니 빨리간건잇네요 ㅜㅜ
  • 레벨 상병 데브리 01/23 03:54 답글 신고
    0은 맞는데 빨간불이라 서야되는걸 알았는데 브레이크 밟으면 바로 안서나요? 기아차가 보였고, 1차로가 유턴 및 좌회전인데 빨간불이라 유턴 하거나 서야되는데...

    저랑 운전 스타일이 좀 달라서요.

    속도를 보니 빨간불을 본 시점에서 30에서 50까지 속도가 증가해서요. 전 그정도 거리에서 빨간 불이면 30부터 줄고 있다보니 ㅠㅠ
    저는 첫차입니다. ㅠㅠ
  • 레벨 이등병 의랭이 01/25 11:25 답글 신고
    저는 첫차는 아니지만 원래 천천히 하긴하는데 이날 제가 늦잠잔것도있고
    자꾸 빨리빨리 가려다보니 그렇게된거같네요
  • 레벨 중위 2 카누시아 01/23 07:18 답글 신고
    마약 복용한지 검사가 필요함
  • 레벨 대위 3 씨엘에스르기니 01/23 10:17 답글 신고
    100:0이 어디있냔 말은 가볍게 무시 하시면 됩니다.

    과실 판정 별거 없어요.

    가해차를 피할 수 있었냐 없었냐가 핵심 입니다.

    30km에서 정지시 걸리는 공주거리(인지시간)+제동거리가 12m, 60km에서 정지시 걸리는 거리가 약 35m 입니다.

    시속 50km 도로라고 쳤을때 가해차가 유턴을 시작한 시점이 10m쯤 되는 거리 인데....

    못 피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