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응급구조 03/25 00:52 답글 신고
    이전상황은 모르지만 택시기사 역주행으로 난리치는거보면 완전 제정신 아니네요

    요즘도 저러는놈들이있다니 참 한심하네요
    답글 1
  • 레벨 대령 2 응급구조 03/25 00:52 답글 신고
    이전상황은 모르지만 택시기사 역주행으로 난리치는거보면 완전 제정신 아니네요

    요즘도 저러는놈들이있다니 참 한심하네요
  • 레벨 훈련병 내가너의맘알아 03/26 18:39 답글 신고
    약 처 먹고 운전하는 것들 많아요 진짜로~~
  • 레벨 소장 상큼하게 03/25 04:14 답글 신고
    양쪽 말 다 들어보고 싶지만
    택시기사 운전대 놔야겠네요
  • 레벨 원사 2 에코운전 03/25 07:37 답글 신고
    무단횡단하는 고라니 추가 ㅠㅠ
  • 레벨 하사 2 전혀좋아 03/25 08:49 답글 신고
    똥싼놈이 성낸다
  • 레벨 대령 3 일렉트로 03/27 01:01 답글 신고
    휴지가 없나요
  • 레벨 대위 3 나다나엘341 03/25 10:10 답글 신고
    에이 ! 그냥들가시지 , 사실 저시간 대 되면 마을버스 기사 힘듭니다, 양보하고마시지,,,,.
  • 레벨 원사 3 콜록콜록기침 03/25 11:51 답글 신고
    와;;; 역주행
  • 레벨 병장 룰루루아빠 03/25 23:17 답글 신고
    버스에 블박 다있는데 밥줄 놓을라고 작정했구먼 내일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요즘같은 시기에 저런 위협운전이라 ㅋㅋㅋㅋ 넌 빠이찌엔이다 ㅋ
  • 레벨 대위 3 이수야니 03/25 23:46 답글 신고
    미친 개택 ㅉㅉ
  • 레벨 소위 2 파랑초롱 03/26 09:47 답글 신고
    ㅉㅉ
  • 레벨 상사 2 끼루루룩 03/26 10:08 답글 신고
    택씨*놈이네요
  • 레벨 상병 빼빼로우 03/26 10:56 답글 신고
    글 안읽고 영상만 봤다가 키스하는줄...
  • 레벨 하사 2 나경원벌레같은련 03/26 11:14 답글 신고
    나이처먹고 잘하는 짓이다 남에차 운전하며 살면서 니인생 알만하다 ㅉㅉㅉㅉ신고해야죠 저런 쓰레기는
  • 레벨 일병 메냐 03/26 11:19 답글 신고
    무슨상황이지? 했는데 역주행. 백번을 사과해도 모자라는데 이정도면 보복운전 성립 아닌가요?
  • 레벨 중사 3 르네시스 03/26 11:46 답글 신고
    똥은 내가 쌌응게 성 좀 내볼게~!
  • 레벨 중위 1 퍽이건뭐야 03/26 12:06 답글 신고
    택시 후진한거같은데 뒤로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나면 고의사고에 사고안나면 보복운전까지

    앞뒤영상도 중요함 지금영상으로는 택시 ㅈ됨 앞뒤가어찌되던간에 택시 망함


    엄매 뒤에 자세히보니깐역주행?
  • 레벨 원사 3 로버미니 03/26 13:24 답글 신고
    왕십리역 광장이네요. 주행방향 헷갈릴만한 곳이 아닌데;
  • 레벨 원사 1 암탉이울면나라망한다 03/26 13:27 답글 신고
    빈깡통이 소리가 요란하다고...대가리가 빈 새끼들..요란하지요.
  • 레벨 하사 2 밍구탱구리 03/26 15:27 답글 신고
    택시들 어정쩡한 두줄 운행좀 안했으면 .. 차선은 왜케 바꿔대는지원~
  • 레벨 하사 3 빌로다 03/26 15:29 답글 신고
    저것도 보복운전으로 신고되지 않아요?
  • 레벨 상병 하라버지 03/26 17:52 답글 신고
    역시 믿거택.
  • 레벨 원사 3 폼폼폼 03/26 17:58 답글 신고
    전에 버스기사랑 민간인 중년 아저씨랑 이랑 시비 붙은거 봤는데..

    민간인이 빡처서 차세우고 버스기사 쪽으로 다가가니까 기사분이 침착하게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니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몇마디 씨부리지도 못하고 찌그러 지던데..ㅎㅎ
  • 레벨 중장 여사해 03/26 18:22 답글 신고
    역시나 개택!!!
  • 레벨 대령 3 0동글이0 03/26 18:47 답글 신고
    술 쳐먹은 개택인듯
  • 레벨 병장 맨뒤 03/26 19:28 답글 신고
    버스한테는 무조건 양보!
  • 레벨 대위 2 푸른병아리 03/26 21:23 답글 신고
    요즘 택시타면 왜이렇게 냄새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서비스직을 하려면 좀 씻지! 안씻어서 나는 냄새 그런게 나더라구요~
  • 레벨 병장 혼내주자 03/27 02:22 답글 신고
    역시 택시는
  • 레벨 이등병 incannes 03/27 06:05 답글 신고
    어딘가 했더니 왕십리역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