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웃음병환자 03/25 19:48 답글 신고
    배달 오토바이 하는사람들하고 말석으면안되요 증거가 없으면 짱놀이 하더군요 허허...
    답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2 답글 신고
    마음같아서는 하........
  • 레벨 상사 1 김마블 03/25 19:44 답글 신고
    번호판 안보이죠?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3 답글 신고
    번호판 네자리만 나오더라구요.. 나머지는 일부러 안닦는건지 식별이 안됩니다 ㅠㅠ
  • 레벨 중위 1 웃음병환자 03/25 19:48 답글 신고
    배달 오토바이 하는사람들하고 말석으면안되요 증거가 없으면 짱놀이 하더군요 허허...
  • 레벨 소장 991GT2RS 03/25 20:58 답글 신고
    개택,하이에나(렉카충),배달충은 사람이아니기때문에 경찰신고가.. 대화는 사람하고만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6 신고
    @991GT2RS 렉,배달,중고 는 보증서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5 답글 신고
    정말 믿고 거릅니다.
  • 레벨 중위 1 웃음병환자 03/25 19:49 답글 신고
    울동네 배달오토바이 하는사람 전기자동차도있고 이거 할만한가봅니다...
  • 레벨 소장 991GT2RS 03/25 20:58 답글 신고
    기본 500만이상..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7 답글 신고
    돈보다 인성을 챙겼으면 합니다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8 답글 신고
    저도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생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 레벨 상병 베스트쭌 03/25 20:50 답글 신고
    전 배달 오토바이가 지나가면 무조건 양보하고 피해갑니다.
    이래저래 말섞고 싶지 않아서요
    더러운건 피하는게 정답입니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9 답글 신고
    피하고싶은데 여기저기서 불쑥불쑥 나오니 참.. 욕을 안할수가 없는것 같아요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09 답글 신고
    저런 인성을 가진사람이 과연 친절한 척이라도 할수있을지 의문입니다
  • 레벨 소장 991GT2RS 03/25 20:59 답글 신고
    욕이요X이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0 답글 신고
    기업에 악감정은 없는데 말이죠ㅠㅠ 이미지 다 망치네요
  • 레벨 대령 2 응급구조 03/25 21:12 답글 신고
    요즘 배달업체들이 너무 늘어나면서 오토바이 운전 뭐같이하는 오토바이들 정말 많죠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2 답글 신고
    정말 큰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신호는 기본적으로 무시, 보행자 위협, 경찰도 단속이 힘들고 블박신고도 힘들고 차랑 만나면 약자인척하고.. 자기네 세상이에요 아주 ㅠㅠ
  • 레벨 병장 터치미파티 03/25 21:28 답글 신고
    오토바이 배달충주제에 주제도 모르고 뒤지게 처나대네 ㅆ 발련이 저런새기는 뒷빵꽂고 뒤지게 후두려패야지 지네엄마는 이런짓 하는거 알아나 저새끼 엄마도 조패줘야되는데 ㅋㅋ
  • 레벨 소위 1 렉돌이 03/25 21:33 답글 신고
    저두 배달통이 똑같은 상황에서 뻐큐 날리고 튀었네요....개자슥 끝까지 쫒아가서 잡았는데 손목이 뻐끈해서 돌려다나....뭐라나....개소리 이빠이 하더라구요...진심 엿같은 새끼들이죠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5 답글 신고
    1차로 좌회전 2차로 직,좌 상황이라 따라갈 생각도 못했어요.. 퇴근시간 서울시내에서 오토바이 따라간다고 잡을수도 없구요ㅠㅠ 뭐가 저리 당당할까요
  • 레벨 소위 2 닉네임수정 03/25 21:57 답글 신고
    뭘 잘했다고 법규 날리네..쉑끼가...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6 답글 신고
    경적소리가 자존심 상했나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7 답글 신고
    배달앱이 급성장 하면서 배달오토바이 문제가 심각해졌는데 아직 법은 그대로네요....
  • 레벨 중사 3 Ready 03/25 22:42 답글 신고
    오늘도 또 일부 오토바이가 개념없는짓을 했군요.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18 답글 신고
    장비 다 갖추고 안전운전하는 리터급 타시는 라이더분들은 존경합니다
  • 레벨 대위 2 푸른병아리 03/25 22:56 답글 신고
    번호판만 보이면, 모욕죄 처벌 가능한데, 그게 아쉽네요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22 답글 신고
    사실 저 욕설을 보고나서 지금도 억울하고 화나서 미치겠습니다. 번호는 네자리만 나오구요.. 본 업체에서는 저 오토바이가 외부업체 소속이니 자기네는 책임이 없다고 하네요.. 마포구 서대문구에 저 번호가 소속된곳을 알려달라고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 답답하네요
  • 레벨 원사 3 Chooise 03/25 23:00 답글 신고
    차선 넘어서 역주행 한거 아닝요? 역주행으로 신고하면 될꺼같은데 번호판 안보이나요?
  • 레벨 중사 2 시로코디젤 03/25 23:24 답글 신고
    아마 뒤쪽에서 좌회전 신호위반하고 중침한것같은데 번호판이 네자리만 나오네요.. 네자리 가지고 국민제보에 신고했는데 네자리 가지고는 안되나봅니다ㅜㅠ
  • 레벨 중위 1 도로의평화를위해서 03/26 07:27 답글 신고
    관할서에 민원넣어서 계도요청
    차번호봤으면 적어주세요
    Y배달대행
  • 레벨 소장 올티맥스 03/26 09:20 답글 신고
    미안하다고 하는겁니다. 못배우다보니 저뜻인줄 알아요.

    저손가락은 죄명을 붙힐수없습니다.
  • 레벨 병장 풍설운 03/26 10:07 답글 신고
    욕이요~~ 욕더쳐드세요!
  • 레벨 대장 오렌지색이호박색 03/26 10:31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불매운동 한번 해줘야

    업체서 전화가 올듯요.....

    여튼 저부터 저 앱을 지우겠습니다.
  • 레벨 상사 2 BlizardC8 03/26 10:44 답글 신고
    배달 오라방 극혐
  • 레벨 원사 2 나서른 03/26 11:11 답글 신고
    욕 이요에 연락하셔서 누군지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 레벨 하사 1 인서울등기치고싶어요 03/26 11:11 답글 신고
    손님이 늦으면 머라고 한다는건 핑계
    본인들 돈 더벌라고!!
    건당 저거 없애버리고 월금제로좀 하면 안되냐ㅜ
    아니면
    국민에 안전을 위해서
    정부에서 진짜 시간당 몇건이상 배달 못하게
    제한해야됨....
  • 레벨 원사 2 나서른 03/26 11:12 답글 신고
    저도 방금 어플 지웠습니다.
  • 레벨 일병 메냐 03/26 11:13 답글 신고
    개인오토바이에 업체짐받이만 설치해서 배달하는것 같은데 업체보다는 경찰에 접수하는게 좋겠네요.
    법규위반보다 손가락욕한거로요.
  • 레벨 대위 3 바쁜찐이 03/26 11:22 답글 신고
    요기요 라이더들 진짜 욕할사람들 많은것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진짜 하이바도 안쓰고 슬리퍼 끌고다니면서

    1층 공동 현관에 가래침을 뱉고 나가는것 저기요 저기요 말했는데 무시하고 가서

    제가 야 하니깐 쳐다보더군요 그래서 제가 왜 1층 공동 현관 아파트 안에 침을 뱉냐고하니깐

    그냥 빤히 쳐다보더군요 사과를 할줄 모르냐고 막 뭐라했더니

    오토바이 탄뒤 야야 하고 저를 부르더군요 그러더니 다시 1층 현관 계단이고 난관에 침을 두번 뱉고

    웃으면서 가더군요 진짜 요기요 배달 라이더 고용하는거 보면 개차반인것같습니다.

    차라리 배달의민족이 더 좋다고 봅니다.
  • 레벨 중위 1 퍽이건뭐야 03/26 11:58 답글 신고
    언젠간 도로위에서 복날에 개잡드시 존나게 처맞는영상 나올듯
  • 레벨 훈련병 동서분식 03/26 12:56 답글 신고
    못배운놈
  • 레벨 원사 3 다시만난새끼 03/26 15:09 답글 신고
    제가 조심해려해도 막무가내로 휘젓고 다니는 간이 배밖으로 나온 배달부들이 많아 철렁한 순간이 많더라고요. 맘같아서는 들이 받아버리고 싶지만 어휴...
  • 레벨 하사 1 아첨햇살 03/26 15:35 답글 신고
    어지간하죠...오죽하면 배달하는 사람들 못훔쳐먹게 박스를 새로 바꾸는 음식업체들이 있을까 ㅎㅎㅎ 소문은 괜히 생기는게아니다...
  • 레벨 준장 겨울이다 03/26 16:05 답글 신고
    능력 없고 할 수 있는건 오도방 운전 뿐이고..... 교육은 지들이 알아서 때려 쳤을꺼고.....

    저런거 상대 해봐야......
  • 레벨 상병 엔터맨 03/26 17:25 답글 신고
    저렇게 다니면 조만가 디집니다. 그냥 두세요 오라니쟎아요 방법이 없어요
  • 레벨 훈련병 wwe20 03/26 20:26 답글 신고
    저건 요기요 소속이 아니라 바로고 입니다
  • 레벨 원사 3 피그볼러 03/26 20:57 답글 신고
    보니까 이번 달 못넘기고 뒤질 놈이네요
    그냥 미리 고인의 명복이나 빌어주죠 뭐...
    아오...오토바이 배달하고 사는 주제 꼴에 크락션 소리는 듣기싫었나봐 ㅋㅋ
  • 레벨 대위 3 이수야니 03/26 22:28 답글 신고
    ㅈ같은 법만 아니면 밀어버리고싶음
  • 레벨 병장 바쿠온 03/26 23:21 답글 신고
    자 앞으로는 길가 다닐때 무조건 핸드폰 손에 들고 다니다가
    인도주행 하는 배달대행 오토바이 보이시면 무조건 동영상 촬영 하면서
    번호 녹음 하시고 신고 하세요
    건당 5000원 입니다 한달 최대 20건 까지 !!!!!!
  • 레벨 대령 1 천안그남자 03/27 08:20 답글 신고
    배달하다 신호위반으로 얼마못가 죽겠구만
  • 레벨 상사 3 머찐마린 03/27 10:35 답글 신고
    외과중환자실에 자리하나 비었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