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다이소종이컵 05/30 11:43 답글 신고
    아니 니미럴 홍길동이여?? 벤츠를 벤츠라고 하지도 못하냐. 완전 이거 나이만 쳐드신 도라이아녀
  • 레벨 훈련병 마포노예 05/30 12:09 답글 신고
    문재인대통령이 성평등을 위해 페미니스트 자초하고 있는데 수령님 말씀 안들을ㅋ거냐??
  • 레벨 상사 1 TAEEE 05/30 12:16 답글 신고
    벤츠 차주냐?
  • 레벨 병장 지구폭격 05/30 12:16 답글 신고
    신박한 개념일세?ㅋ부자인갑네ㅋ
    아님 저 차주 지인인가?ㅋ
  • 레벨 중령 1 주먹대가리 05/30 12:53 답글 신고
    개새군
  • 레벨 원사 3 이지유리 05/30 12:59 답글 신고
    전형직인 히키코모리말투네
  • 레벨 대위 1 현무궁 05/30 11:26 답글 신고
    운전도 못하는것들이
  • 레벨 중장 도널드닭 05/30 11:45 답글 신고
    발가락 골절?
    차량 물피도주로 인한거면 대인 또는 손해배상 청구되는지도 알아보시는게 어떨지?
  • 레벨 대위 2 cjswoek 05/30 11:46 답글 신고
    사업소 수리맡길 시간없다고 애기함 렌트카 끌고 집으로 방문 가능함. 물론 비용은 추가되지만 수리비에 포함됨. 수리시 내용애기하고 최대한 뻥튀기라하면 존나 좋아해요.
  • 레벨 원사 2 각하와토크 05/30 12:06 답글 신고
    C클래스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하늘에별이i 05/30 12:15 답글 신고
    인성 문제이죠. 제대로 된 인성이 박혔다면 먼저 사과전화하는게 맞는거에요. 모든 세상사람들이 다 제대로 된 가정교육을 받고 제대로 된 인성을 갖추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상심이 크시겠지만, 최대한 정식사업소에 입고하고 렌트도 하시면서 상대방이 보인 매너만큼 그만큼 되돌려주셔야죠.
  • 레벨 원사 3 블랙마카롱 05/30 12:16 답글 신고
    와 대범하기 그지없네 진짜 못되먹었네
  • 레벨 병장 에이스킬러 05/30 12:23 답글 신고
    그냥 인성문제
  • 레벨 대위 3 보배대장님 05/30 12:35 답글 신고
    저거 100% 자기차 아님.
  • 레벨 대위 3 왕봉알 05/30 13:08 답글 신고
    눈버린다는거 보니 못생겼군....
  • 레벨 원사 2 스팅어날다 05/30 13:11 답글 신고
    물피뺑소니 너무 처벌이 약함
  • 레벨 원사 2 스팅어날다 05/30 13:11 답글 신고
    어디 통계보니깐 흰색벤츠 C~E클 여성오너 30%가 유흥쪽이라던데
  • 레벨 훈련병 엄마아빠엄마아빠 05/30 13:15 답글 신고
    글 내리세요!!! 멍예회손입니다. 참고로 법정대학원 출신임.
  • 레벨 대위 3 쌈바의발 05/30 13:43 답글 신고
    다들 그넘의 사과는 왜 받으려고 안달인지

    사과 한다고 달라 집니까??

    물피도주 할 정도면 뻔한 거구만
  • 레벨 중령 3 산야 05/30 13:45 답글 신고
    허허허 커피한잔 먹고 조때부렀네 가스나
  • 레벨 소위 3 sjhjoa 05/30 13:54 답글 신고
    시ㅂㄹ들 다들 요즘 왜 그러나?
  • 레벨 대령 1 바람따라가자 05/30 14:00 답글 신고
    대물뺑소니법은 없나 ....
  • 레벨 훈련병 인피니티큐오공 05/30 14:11 답글 신고
    헐 ㅎ 근데 글쓴이님 저차 CLS 인데?? C클 아닌데
  • 레벨 상사 2 구파발촌놈 05/30 14:15 답글 신고
    ㅋㅋ 열받으시고 황당하시겠지만
    발가락골절은 좀 오버신거 아시죠.?
  • 레벨 대령 3 난닝구입은머스마 05/30 14:26 답글 신고
    사과 받고 보험처리도 받게요? 보험처리 받앗음댓지 갑질하지마세요
  • 레벨 준장 스바시바 05/30 14:38 답글 신고
    c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성실과근면 05/30 14:40 답글 신고
    1급공장이나 직영사업소에 넣으시구~~~


    차량에 중고감가의 타격이 있으시다면

    중고값 감가비용 까지

    다 받으시구~~


    등급 높은 좋은차루 렌트하신후

    천천히 해달라구 해서

    렌트비 폭탄으로 먹이십시요!


    1급공장과 직영사업소눈

    렌트비 ㄷㄷㄷ 입니다!~~ㅋㅋ
  • 레벨 중장 데모크라시 05/30 14:42 답글 신고
    카푸어
  • 레벨 중사 2 따크써클 05/30 15:03 답글 신고
    그뇬이 벤츠는 아니쟌아요?
    시간 날때마다 그뇬오는지 보다가
    그뇬 주차하면 따ㅡㅡ악
    님차로 막아버리시길
    영업 끝날때까지
  • 레벨 일병 붸리맨 05/31 00:02 답글 신고
    벤츠 c클타면서 나 벤츠타는 사람이야 하면서 개념없는 싹퉁바리없는것들 줘 패버리고싶네요
  • 레벨 중위 1 보배드림폴리스 05/31 06:02 답글 신고
    광고는 모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