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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금통이 20.06.02 10:11 답글 신고
    그렇게 잘아시면 직접하시지 블루핸즈를 왜가셨대요...
  • 레벨 상사 3 비베놈1 20.06.04 18:08 답글 신고
    그러게요~~ㅋㅋ
  • 레벨 준장 명란젓비빔밥 20.06.02 10:17 답글 신고
    토크 거의 안지키죠..
  • 레벨 중위 1 mc1938 20.06.02 10:41 답글 신고
    토크 안 지킵니다.
    얼마전 허브 베어링 교체를 한 곳도 타이어를 정말 미친듯이 조였더군요.
    OVM 공구 연장대가 휘어버릴 정도였습니다.

    업체에서는 혹시라도 풀릴까봐 에어임팩으로 "조지는"듯 합니다.
  • 레벨 중령 3 나다나엘341 20.06.02 10:45 답글 신고
    거의 무시하고 때리 지요, 풀려서 안전사고 나면 골치 아프니까 , 볼트 망가지지 않을 정도로 합니다.
  • 레벨 소위 1 아베오랍니다 20.06.02 11:38 답글 신고
    이미 조였으면 놔두고 다음 점검때 풀어서 나사산, 볼트 확인해달라하세요
    괜히 풀러서 다시 조이다가 야마난거 정 토크로 조이면 죽은산때문에 헐거워서 풀려버림..
  • 레벨 소장 eini 20.06.02 11:45 답글 신고
    fm대로 하면 그런 부분은 정비 후 일주일 후에 다시 정비소 다서 확인해야해요
  • 레벨 상병 복스600 20.06.02 13:24 답글 신고
    저도 공임나라에서 그거 당했습니다.
    다음 정비 하는데 너트가 안빠져서 개 ㅈㄹ 을 해서 겨우 뺐어요. 심지어 너트 마모되고 아작날뻔 했습니다. 서비스 비 냈는데 서비스 개떡같이하고, 이렇게 개떡으로 안하면 일 못해요 시전.. 한국 정비공들 수준이죠
  • 레벨 소장 보매드림 20.06.02 15:40 답글 신고
    오래도록만 안하면 갠춘. 존나 오래도록 한 볼트 조지면 진짜 좃됌.
  • 레벨 대령 2 v무한질주v 20.06.03 13:31 답글 신고
    대부분 정비소에서 임팩이나 에어라쳇으로 조집니다...그나마 엔진조립은 토크렌치를 쓰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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