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07/06 15:54 답글 신고
    딱 저런년들이 자기애만 소중하게 여기고 그 딸래미도 저거엄마랑 똑같이 이기적으로 자라죠
    답글 0
  • 레벨 간호사 놀부장모 07/06 15:51 답글 신고
    운전자가 여자예요?ㅋㅋ
    답글 2
  • 레벨 대위 1 vraza 07/06 15:55 답글 신고
    현장에서 범칙금 벌점 받았으니 블박차량이 신고한건 따로 이의제기해서 없어지겠지만 과태료보단 벌점 받는게 더 타격이 크니 사이다네요...
    답글 0
  • 레벨 소위 1 아일랜드045 07/07 17:15 신고
    @빨간망사차차차 이뻐요?
  • 레벨 간호사 놀부장모 07/06 15:51 답글 신고
    운전자가 여자예요?ㅋㅋ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6 15:52 답글 신고
    ㅇㅇ40대? 정도의 여성분이었어요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07/06 15:54 답글 신고
    딱 저런년들이 자기애만 소중하게 여기고 그 딸래미도 저거엄마랑 똑같이 이기적으로 자라죠
  • 레벨 대위 1 vraza 07/06 15:55 답글 신고
    현장에서 범칙금 벌점 받았으니 블박차량이 신고한건 따로 이의제기해서 없어지겠지만 과태료보단 벌점 받는게 더 타격이 크니 사이다네요...
  • 레벨 중장 일월태백 07/06 16:04 답글 신고
    흐흐흐,,
    뜨블로,,,,,,
    엄청 좋아할듯요,,
    ㅋㅋㅋ
    그런데 고지서 받은 사람이 이미 경찰한게 걸려서 벌금냈다,,,라는거 소명하면
    이번껀은 안내도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로 고소하네요,
  • 레벨 원사 3 보매드림 07/06 16:25 답글 신고
    존나 흐뭇하네.
  • 레벨 원사 3 정혀늬 07/06 16:38 답글 신고
    ㅋㅋ 어이가없네
  • 레벨 소위 3 꿍짜작꿍짝 07/06 16:55 답글 신고
    벌점에 행복하시겠네~~
  • 레벨 중장 I쌍디아범I 07/06 16:57 답글 신고
    꼬시다~ㅋ
  • 레벨 대령 1 일벌백계 07/06 17:21 답글 신고
    김여사는 무슨. 여사라고 대접해 주니까 더 개같이 운전합니다. 그냥 김년이라고 하세요.
  • 레벨 중사 3 강백호V 07/07 11:26 답글 신고
    김씨는 무슨죄
  • 레벨 원사 3 나서른 07/06 18:05 답글 신고
    속 시원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6 19:56 답글 신고
    후방 블박보니 애초에 설 생각없고 제낄 생각으로 운전했드라구요
  • 레벨 소령 1 메르데카 07/06 18:33 답글 신고
    우리 동네도 김녀자들이 저래요. 환장함
  • 레벨 병장 o가현아빠o 07/06 18:37 답글 신고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혹시 방금 차 잡으신분이 경찰인가요? 복장으로 봐서는 아닌거 같아서요~ㅎㅎ

    암튼 완전 개사이다네요~ ㅊㅋㅊㅋ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6 19:56 답글 신고
    경찰인데 그 짙은 녹새 옷 입으셨어요
  • 레벨 대위 3 ㅁ청담ㅁ 07/06 18:51 답글 신고
    남자는 개니발이나 케파도 안 하는 운전을 김여사들은 한달 말이에요. 참 신기한 존재들이에요.
  • 레벨 중령 1 홍케이 07/06 19:36 답글 신고
    아 꼬시다..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7/06 19:37 답글 신고
    저 경찰 멋지네 ㅎㅎ
  • 레벨 병장 라쎈 07/06 19:48 답글 신고
    어보구역 ㅠㅠ 줄임말에 지쳐가는 일인..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6 19:57 답글 신고
    죄송... 제목길이제한있드라구요
  • 레벨 대위 3 밤이슬 07/06 19:49 답글 신고
    그래 이렇게라도 애국해야지.
  • 레벨 상병 Esoteric 07/06 20:00 답글 신고
    뭐 저건 일본차 아니라도 미친거지
  • 레벨 하사 1 쿨피슈 07/06 22:34 답글 신고
    팁드리자면. 후방카메라 영상 하나올려서 중침신고
    범칙금 6만원
    전방 영상 신호무시 13만원
    2가지로 나눠서 올리세요 ㅋㅋㅋ
    도합 19만원날라갑니다.
    저 그렇게 신고했는데 10초만에 벌금 19만원 상품권 발송되었습니다 ㅎㅎ
  • 레벨 상사 3 이잉잉이 07/07 12:58 답글 신고
    그거 원래 그렇게 안됩니다.
    같은 장소이면은 더 가중한것부터 올리고요
    말로만 그렇게 처리하겠다고 답변이 오지
    실상은 13만원만 나갑니다.

    그렇게 발부 할려면

    A 간판 앞에서 위반후에 200미터 떨어진 B간판 앞에서 해야 됩니다.
  • 레벨 하사 1 쿨피슈 07/07 15:37 신고
    @이잉잉이
    제가 했고 답변도 왔다니깐요
  • 레벨 하사 3 인천댁7 07/07 10:09 답글 신고
    처돌았네;;;
  • 레벨 하사 1 메냐 07/07 10:31 답글 신고
    완전 종합세트네요. 닛뽄차에다가 중침+신호위반+어린이보호구역 거기에 경찰도 있는데 무슨깡이지?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7 11:46 답글 신고
    ㄷㄷㄷ그르게말이에요 급해도그렇지...
  • 레벨 병장 수도권보안관 07/07 10:47 답글 신고
    마지막에 보면 경찰한테 잡혓는데 그럼 딱지가 더블로 가나요???
  • 레벨 병장 빨간망사차차차 07/07 11:46 답글 신고
    가긴가는데 하나는 취소될거라는 의견이있네요
  • 레벨 훈련병 천둥의손바닥 07/07 11:10 답글 신고
    130만원짜리 맥였으면 합니다
  • 레벨 원사 1 구드 07/07 11:16 답글 신고
    학교앞에서 과속, 신호위반, 중침 중 2개 이상 동시에 하는 것들은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적용해서 면허 박탈하고 다시 따게 하는 법 안됩니까? 아.... 높으신 분들이 급할 때 그렇게 해야 해서 법을 안 만드시나... 그럼 알겠습니다.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7/07 11:31 답글 신고
    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말디니사커킥 07/07 11:36 답글 신고
    경찰 저렇게 서 있는데.. 배짱이 대단하다...
  • 레벨 준장 0동글이0 07/07 11:51 답글 신고
    속도도 빠른데....
  • 레벨 중사 3 hawkeye75 07/07 12:34 답글 신고
    쓰레기.. 이참에 면허 반납하자~~
  • 레벨 상사 2 헛스윙 07/07 12:43 답글 신고
    남편새끼는 마누라 단속안하고 뭐하나
    더큰 개망신 당하기 전에 교육 똑바로 시켜
  • 레벨 중위 3 욕설금지 07/07 13:05 답글 신고
    빼~액!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7/07 13:20 답글 신고
    개미친
  • 레벨 소위 1 길쭉길쭉한포메라니안 07/07 13:28 답글 신고
    꼬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sjhjoa 07/07 15:15 답글 신고
    애라이 ㅆ년아
  • 레벨 대위 3 황소바람 07/07 15:24 답글 신고
    벌점 또는 벌금으로 끝나서 다행
    아이라도 다쳤으면...
  • 레벨 소위 1 쓰리썬 07/07 15:5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낸 쌤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블박포채널 07/07 16:15 답글 신고
    학생 칠 년이네요
  • 레벨 준장 천사의여인 07/07 17:45 답글 신고
    개만도 못한 년이네.

    나이를 40이상 처 먹었으면 생각이란 걸 해라.

    어린이 보호 구역에서 대체 뭔 미친 짓이야?

    평소에 뉴스도 안 보고 사회 문제에 관심이 없네.

    저런 인간과 사는 남편이 불쌍하다.
  • 레벨 하사 2 우라차챠 07/07 17:52 답글 신고
    챔기름 뿌렸어요??

    개 꼬숩네요
  • 레벨 중사 2 안졸리냐 07/07 20:22 답글 신고
    언젠가 사고칠 련? 아니면 이미 치고도 정신못차린 련?
  • 레벨 원사 3 스네처 07/07 21:50 답글 신고
    민식이 법의 처벌은 저런 운전자에게 해당하는 것
  • 레벨 병장 kim0024 07/08 01:29 답글 신고
    저런 무개념 보면 민식이법이 필요도 해보입니다
  • 레벨 소위 2 6기통조아 07/08 09:15 답글 신고
    애 앞에서 몸소 이러면 참교육 당한다는걸 보여주네요. 나라에 돈도 내시고 아이 교육도 하고 주변사람에게는 훈훈함을 주는 일석 삼조 효과~
  • 레벨 병장 4000 07/09 09:07 답글 신고
    미x년이네요.. 후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