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닉네임수정 09/18 08:48 답글 신고
    우회전 한번 해야하는디.. 2연속 좌회전하는 바람에 ㅋㅋㅋ
    답글 1
  • 레벨 원사 2 토토리님 09/18 09:31 답글 신고
    저 운전자도 참 답답하다
    저정도 기울기이면 충분히 인지했을텐데
    저정도면 사고유발자에 안전불감증 만랩 아닌가요?
    답글 2
  • 레벨 중령 2 GM270 09/18 07:27 답글 신고
    화물차 보다 마지막 우측에서 빠르게 내려오는 자전거가 더 위험하게 보이네요.
  • 레벨 하사 1 빠르쉐슬람 09/19 19:05 답글 신고
    안그래도 브레이크 잡고 움찔요 ㅋ 다행이 인도로 갔음
  • 레벨 원사 3 뚜벅이로돌아갈래 09/18 08:38 답글 신고
    ㅋㅋ진기명기네예
  • 레벨 대위 3 닉네임수정 09/18 08:48 답글 신고
    우회전 한번 해야하는디.. 2연속 좌회전하는 바람에 ㅋㅋㅋ
  • 레벨 중사 2 혼자치는딸 09/18 15:16 답글 신고
    관성의 법칙 때문에 우회전하면 왼쪽으로 쏠려서 더 안 넘어가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령 3 운전은안전하게 09/18 08:57 답글 신고
    귀차니즘 끝판. 저러고 자빠지면 누구걸고 넘어질까?
  • 레벨 원사 2 토토리님 09/18 09:31 답글 신고
    저 운전자도 참 답답하다
    저정도 기울기이면 충분히 인지했을텐데
    저정도면 사고유발자에 안전불감증 만랩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꿈동아리 09/18 20:13 답글 신고
    인지했으니까 비상등키고 가고 있겠죠
  • 레벨 일병 DOHVO 09/19 17:42 신고
    @꿈동아리 비상등 언제 키나요? ㅎㅎ
  • 레벨 하사 2 용스죽돌이 09/18 09:35 답글 신고
    블박님 쫄아서 안전거리 확보 ㅋㅋ 굿입니다 ㅋㅋㅋ
  • 레벨 하사 1 빠르쉐슬람 09/19 19:06 답글 신고
    보는 내내 쫄깃했어욬ㅋㅋ
  • 레벨 상사 3 노블박독박쓴견우 09/18 09:58 답글 신고
    내가 저런 사람 아는데요
    안넘어 간다는걸 알고 균형 안맞아도 그냥 댕기더라구요
  • 레벨 하사 1 빠르쉐슬람 09/19 19:07 답글 신고
    안전을 위해 충고해드리세요
  • 레벨 소위 2 쓰리썬 09/18 11:30 답글 신고
    어머 청주네요?
  • 레벨 대령 1 말디니사커킥 09/18 12:49 답글 신고
    조마조마 보다가 막판 자전거 때문에 깜놀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빠르쉐슬람 09/19 19:08 답글 신고
    브렠잡고 움찔했는데 다행이 인도로 올라가더라구요 ㅎ
  • 레벨 대위 1 히야신스주니 09/18 12:52 답글 신고
    신고하셔야 하는거 아니었나요? 위험한데요.
  • 레벨 하사 1 빠르쉐슬람 09/19 19:10 답글 신고
    신고까진 생각못했네요..
  • 레벨 원사 2 안돌 09/18 12:58 답글 신고
    트럭 운전자는 왼쪽 창가로 몸 완전 기울이고 앉아서 운전했을듯.....ㅋ
  • 레벨 상사 3 tyfhfhd 09/18 13:02 답글 신고
    청주시 사고 많이 나는 지역
  • 레벨 원사 3 설계전문가 09/18 13:52 답글 신고
    아마도 처음에는 정 가운데 위치시켜놓고 고정했겠죠..
    그런데 아마도 밑에 깔아놓은 팔레트가 미끄러져 한쪽으로 쏠린것으로 보입니다.
    팔레트가 움직이지 못하게 고정해야 하는데 미쳐 생각 못한듯
  • 레벨 하사 2 테라우스 09/18 14:12 답글 신고
    고개가 계속 오른쪽으로 꺽어지게 되네요. ㅠㅠ
  • 레벨 소위 1 못생긴미남 09/18 15:02 답글 신고
    영상보는데 희안하게 내 허리가 뻐근한 느낌이 들지~
  • 레벨 상병 당구고기 09/19 12:5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제가 딱 느낀점인데 요새 어휘력이 딸려 뭐라 표현을 못하고 있어 답답했는데 님 댓글 한방에 제 속이 후련해졌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레벨 대령 3 일반회원요 09/18 15:24 답글 신고
    턴하기 겁 안날까요.
  • 레벨 중사 1 아직목마르다 09/18 15:45 답글 신고
    우회전만이 살길이다~ㅋ
  • 레벨 상사 2 코한보따리 09/18 16:14 답글 신고
    저러고 그냥 계속 가는 화물차 운전자도 대단 하네. 왼쪽으로 꺽다가 오른쪽으로 넘어가기 딱 좋겠구만.
  • 레벨 중위 2 붕떠주디차 09/18 16:35 답글 신고
    화물참 젓가치 실었네...
  • 레벨 상사 3 조석준요 09/18 16:57 답글 신고
    저거 장롱 같아 보이는데.... 짐을 어떻게 저딴식으로 실을 수가 있지? 화물칸의 정 중앙을 기준으로 올리고 좌 우로 움직이지 않게 단단히 고정을 하고 그 다음에 장의 윗부분을 고정해야지.... 초보구먼
  • 레벨 대위 1 금이빨삽니다 09/18 17:19 답글 신고
    앗 청주다
  • 레벨 중위 2 일렉트언니 09/19 04:17 답글 신고
    여기 상습 전복 지역임

    내리막도 경사 급해서 겨울에 눈오면 절대 가면 안됌
  • 레벨 이등병 enough711 09/19 08:38 답글 신고
    이야...저게 안넘어가네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09/19 09:33 답글 신고
    유도차선을 우측에 끼고 도는 트럭아조시 -_-;;; 역주행이 일상인듯
  • 레벨 소위 2 렉돌이dldl 09/19 10:09 답글 신고
    빠레트 상차한 빡대가리 지제기사도 문제고 운전기사도 멍청하고.....저러다 사고나면 징징징....
  • 레벨 준장 암행단속 09/19 13:12 답글 신고
    하...저러고 싶나
  • 레벨 중장 여사해 09/19 14:26 답글 신고
    어휴...불안불안하네

    제대로 탑재하고 갈 것이지
  • 레벨 중령 1 염병관리본부 09/20 23:57 답글 신고
    화물 기사들 저런 경험하면 다음에 조심할거 같져??

    그 반대입니다.. 뭔짓을 해도 절대 안넘어 간다고 장담하면서 아무렇게나 싣고 다닙니다..

    진짜 넘어져보기 전엔 정신 못차립니다..

    싣는 기사들이야 차주가 말안하면 그냥 놓고 말져..
  • 레벨 대위 3 혹시내가 09/21 02:37 답글 신고
    이해가 안되는건 아닌데
    먹고 살겠다고,,, 상차는 이미 했지,,, 시간은 쫒기지, 마땅히 세워서 정리할 수준 이상이지.....
    그런데 그러다 본인도 데미지 입고, 죄없는 어느 누구의 가족을 다치게 할수도 있지
  • 레벨 대령 2 달리라흰둥이 09/21 08:33 답글 신고
    이런 거 보면 현대가 포터는 진짜 기똥차게 만들었음 ㅡㅡ;; 저게 안 넘어가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