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레드로우 01/18 14:46 답글 신고
    국가 소유이니 지방자치단체에 연락해서 견인요청하거나, 경찰을 부르셔도 무방할듯 보입니다.
    답글 3
  • 레벨 대령 3 서닉 01/18 14:48 답글 신고
    남의 가게 입구막고 영업방해하는것들 진짜 싫네요..
    답글 1
  • 레벨 중장 일월태백 01/18 14:50 답글 신고
    이런건 출입에 방해가 된다면 신고 가능합니다.
    위에 보니 영업에 지장을 줄 정도네요,
    답글 3
  • 레벨 병장 레드로우 01/18 14:46 답글 신고
    국가 소유이니 지방자치단체에 연락해서 견인요청하거나, 경찰을 부르셔도 무방할듯 보입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0 답글 신고
    네.. 읍 교통관련부서에 문의 해보았는데 자신들이 도와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견인, 과태료 다 안되고 계고장 정도는 붙여줄 수 있다고 하네요..
    경찰에 신고하면 어떤 사유로 될까요?

    일단 오늘은 손님들께 양해구하며 장사하고있어용..
  • 레벨 병장 레드로우 01/18 14:57 신고
    @구로마구로 영업방해로 신고하세요, 또 테이블 같은 거 들어오는데 이 차때문에 더 할수 없다는 사유도 이야기 하고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9 신고
    @레드로우 안그래도 오늘 쌀 배송 아저씨 고생 하셨어요..
    카트를 못밀어서 살짝 세워서 들고오셨네요..
    네 답변 감사합니다.
    오늘은 하루 기다려보고 내일 한번 시도해볼께요~
  • 레벨 대령 3 서닉 01/18 14:48 답글 신고
    남의 가게 입구막고 영업방해하는것들 진짜 싫네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1 답글 신고
    지난번 폭설 때 이후로 또 여기에 주차하는거 보니
    "별 메모도 안남긴거보니 주차 해도 되겠다" 이런 생각을 가진게 아닌지..
    갑자기 주차를 하기 시작하네요..
  • 레벨 대위 1 방향지지등 01/18 14:48 답글 신고
    지게차로 떠버리고 싶다, 일단 신고부터 해보세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2 답글 신고
    네. 저도 지게차로 떠서 앞쪽으로 2미터만 옮기고 싶어요..
  • 레벨 소장 3톤지게차 01/18 15:26 답글 신고
    불러주십시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3 신고
    @3톤지게차 ㅋㅋㅋ 정말 그러고 싶어요... ㅠㅠㅠ
  • 레벨 대위 3 쪼꼬파이 01/18 14:48 답글 신고
    영업장이면 영업방해 신고 ㄱㄱ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3 답글 신고
    근데 입구가 전부 막힌게 아니라서요..
    가능할까요?
    하루는 기다려보고
    내일 경찰서 문의 해보아야겠네요..
  • 레벨 중장 일월태백 01/18 14:50 답글 신고
    이런건 출입에 방해가 된다면 신고 가능합니다.
    위에 보니 영업에 지장을 줄 정도네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4 답글 신고
    아.. 그런데 사람은 지나다닐 수 있어서요..
    손님들이 불편해하시긴 하지만
    저희차 아니라고 전화번호도 없다고 말씀드리니 같이 욕해주시네요 ㅋㅋㅋ
  • 레벨 대위 3 봉사랑 01/18 17:10 신고
    @구로마구로 손님들이 불편해 하는게 영업방해 입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4 신고
    @봉사랑 넵.. 내일 경찰에 전화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유초얼짱 01/18 14:50 답글 신고
    구청에 전화하면 지들이 전화 한다고 ...하던데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5 답글 신고
    넵..
    그래서 읍사무소에 전화했는데.
    자기네가 알아보고 차주에게 전화해서 이동주차 이야기 해준다고 했는데요.
    다시 연락왔는데 자기네가 알아볼 수 있는건 알아봤는데
    전화번호가 따로 없다고 하네요..
  • 레벨 상사 1 시속 01/18 14:50 답글 신고
    영업방해신고부터하시길
    지자체연락하셔서 견인요청도하시구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6 답글 신고
    지자체는 연락했는데 전혀 방법이 없다고 하구요..
    영업방해 관련 신고는 내일까지는 기다려 보고 해보려구요..
  • 레벨 상사 1 시속 01/18 14:59 신고
    @구로마구로 저런거하루라도봐주면안됩니다.. 바로바로하세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4 신고
    @시속 넵.. 내일 전화 바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X3M40i 01/18 14:51 답글 신고
    경제교통과에 다시 문의 드려보세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6 답글 신고
    경제교통과 감사합니다.
    다시 알아볼께요~ 읍사무소 경제교통과인거겠죠? 경찰이 아니구..
  • 레벨 병장 hustlegom 01/18 17:57 신고
    @구로마구로 읍사무소가 아니라 시청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5 신고
    @hustlegom 아... 시청이요..? 넵 내일 경찰서랑 시청이랑 둘다 전화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초보어리버리 01/18 14:52 답글 신고
    경찰불러서 연락처가 없다하시고 연락해서 영업방해민사 소송 당하기 싫으면 차좀 빼주셔라 전해달라고 하세요
    빼던 안빼던은 트럭 마음이고 영업손실과 영업방해는 책임을 져야죠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4:57 답글 신고
    ㅠㅠ 아예 사람들이 못들어올 정도는 아니라서요..
    방법은 감사히 잘 적어두었습니다.
    일단 내일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그냥싫다 01/18 15:01 답글 신고
    이런 사람들은 좋게 말하면 안들어 먹습니다
    오히려 더욱 배째라 나올가능성이 많아요
    미친개한테는 미친개가 답입니다
    경찰에 신고해서 영업방해민사로 소송하겠다고 하시면
    경찰이 차주 조회해서 연락취해줄겁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5:11 답글 신고
    ㅠㅠ 시골동네라서 하루 기다려봐야겠어요. ㅠㅠ
    일단 읍사무소말고 경찰..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김보배씨밥세끼 01/18 15:07 답글 신고
    차에 녹슨거 보니.. 대충 사는 사람 같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15:12 답글 신고
    그건 잘 모르겠지만.. cctv보니 주차만하고 뒤돌아보지도 않고 집으로? 가네요..
  • 레벨 중위 3 유초얼짱 01/18 17:18 신고
    @구로마구로 그럼 집구석 찾아가서 빼달라고 해보세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6 신고
    @유초얼짱 아.. 집으로 가는듯 가지만 집이 어딘진 안보여요.. ㅠㅠ 집을 알면 당장 쫒아갔죠..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차박캠핑 01/18 15:18 답글 신고
    똥칠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1:59 답글 신고
    ㅋㅋ 우리 강아지 똥이 있긴한데요..
    사실 똥도 아깝네요..
  • 레벨 대위 3 무인단속 01/18 15:28 답글 신고
    관할구청 관련부서에 바로 견인 해줄건데요
    저도 대문앞에 주차한 또라이들 여럿 견인 시켰습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0 답글 신고
    관할읍에 전화했는데 본문에 썼듯이 해줄 수 있는게 계고장외에는 없다네요..
    그거라도 붙여달라고 했어요..
  • 레벨 원사 2 혁E 01/18 16:38 답글 신고
    영업방해로 신고 가능할껀데요???

    안된다하면 공무원을 찔러요 남의가게 대문을 다 막아두는데 해줄수있는게 없다니;;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2 답글 신고
    읍사무소 직원은 해줄 수 있는게 없데요..
    계고장발부만..

    영업방해 신고는 경찰서겠죠?
    오늘 영업끝날 때까지 안뺐던데..(아마 3~4일동안 그대로 둘듯하네요..)
    내일 경찰서에 전화 함 해봐야겠어요..
  • 레벨 중사 3 헬로셰프 01/18 16:42 답글 신고
    가게앞 주차금지 주차팻말 세워놓으세요~ 제 지인도 가게앞에 자꾸 주차해서 아예 세워놨더니 주차 안하더랍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3 답글 신고
    넵. 처음엔 주차금치표지판 뒀었는데요.
    한개는 주류차가 맥주내리느라 바싹 주차하다 부시고..
    또 하나는 이런식으로 주차했던 트럭이 밟아서 부서졌네요..
    그뒤로 안샀는데..

    큰통에 시멘트채워서 몇개 놔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액션스타 01/18 16:47 답글 신고
    어 제쥬도시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4 답글 신고
    우왓.. 맞아요~ ^^^
  • 레벨 원사 3 생활불편신고 01/18 16:50 답글 신고
    타이어 다 터뜨리고싶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5 답글 신고
    저도 타야빵꾸내고 자리젓뿌려불고 싶은데..
    참았어요.. ㅜㅜ
  • 레벨 원사 1 사랑의재입대 01/18 17:02 답글 신고
    피스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5 답글 신고
    네.. 평화롭게...
    내일은 경찰서에 문의해볼게욥...
  • 레벨 원사 3 알쟁이 01/18 17:07 답글 신고
    전화번호도 없으면 블박도 없겠고......?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5 답글 신고
    넵.. 블박도 없고 전화번호도 없고..
    암것도 없네요..
  • 레벨 중위 3 래살만그제이 01/18 17:21 답글 신고
    영업방해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6 답글 신고
    네에.. 내일 경찰서에 문의해보려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6 답글 신고
    아... 넵.. 답변 감사합니다.
    내일 경찰서에 전화해보겠습니다..
    하지만 이사람이 전화 안받으면 그만인거네요.. ㅠ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7 답글 신고
    시원하게 욕 해주시니 제 기분은 한결 낫네요~
    감사합니다~~ ^^^
  • 레벨 대위 1 짱구의하루 01/18 18:38 답글 신고
    제주도라고 써져있군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8 답글 신고
    오잉.. 제주도 맞아여~
    글씨는.. 아.. 정낭 보시고 맞추신건가용~?? ^^^
  • 레벨 하사 3 o초보o 01/18 18:45 답글 신고
    하.......................
    나쁜 사람 ㅜㅜ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8 답글 신고
    ㅠ_ㅠ
    마자요..
  • 레벨 중장 페라리탐 01/18 18:48 답글 신고
    그러지마라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9 답글 신고
    전 안그래요~ ㅋㅋ
  • 레벨 대령 3 알두부 01/18 19:49 답글 신고
    바퀴 4개 앞에 피스 다 뿌려두고요 까나리 투척하시구요 cctv 없는데서요~천천히 바람빠져서 눈길 운전하디 미끄러져 추락사로 뒤지게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09 답글 신고
    아이쿠.. 넘 무섭네요 ㅋㅋ
    cctv는 저희 가게만 유일하네용..
  • 레벨 중위 1 르네상스맨 01/18 19:53 답글 신고
    이렇게 주차하는 차들 보면 진심 사회부적응자 같음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0 답글 신고
    걸어가는거 보면 분명 집은 가까운데일거 같고...
    자기집앞에 주차해도 될텐데 굳이 여기에 주차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중위 3 사도대장 01/18 19:56 답글 신고
    경찰에게 신고하면 와서 차번호 조회하고 차주에게 전화는 해주던데 한번 해보세요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0 답글 신고
    네네~ 내일 경찰에 전화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쥐새끼그네타 01/18 20:09 답글 신고
    이런 경우가 종종 있는데 경찰이고 시청이고 다 어떻게 해줄게 없다 똑같은 말만해서 전화번호 빼고 앞뒤로 막아버림 나중에 와서 차 빼달라고 하면 모르는 차다 끝!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2 답글 신고
    저도 두대가져와서 앞뒤로 막아버리려고했는데..
    뒤는 가게 정낭, 담이라 괜찮은데..
    앞은 우측 골목길 입구라서.. ㅠㅠ
    양쪽막기는 불가능 할듯해요..
  • 레벨 대령 3 달려가자멀리멀리 01/18 20:34 답글 신고
    영업방해로 신고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2 답글 신고
    넵.. 내일 경찰에 전화한번 해보려구요..
  • 레벨 일병 천년학 01/18 20:44 답글 신고
    지자체 웃기네요. 우리동네는 바로견인임. 통행권 보장
  • 레벨 일병 구로마구로 01/18 22:13 답글 신고
    좋은동네 사시네요~
    여긴 제주 애월읍인데..
    읍은 아직 멀었나봐요...

    경찰도 불러봐야 자치경찰올거 같은데..
    해결이 가능하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 레벨 일병 천년학 01/18 23:04 신고
    @구로마구로 여긴 경남 고성이에요.
  • 레벨 간호사 삼일언니 01/18 23:59 답글 신고
    공공도로는 견인가능하십니다.

    딱지 끊는 도로만 견인가능한게 아니라 사유지 제외한 모든 도로입니다.

    제주지방자치라 어떤지 모르겠지만 다르지않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정도면 영업방해로 신고하시고 형사사건이 안된다면 민사로 한다고 겁을 줘보십시요.

    그리고 경찰출동 하시면 개인정보 운운하고 모른다 할 수 있는데, 사실 그게 맞긴한데 유들유들한 경찰 만나시면 같이 분노하고 전화해줄겁니다.
  • 레벨 상사 3 미아리곧휴무당 01/19 01:46 답글 신고
    나쁜새끼 ㅠㅠ 내일 펑크나라
  • 레벨 원사 2 쉘휄릭s 01/19 04:07 답글 신고
    골목길 막고 있어 경찰 불렀는데 그냥 가더이다
  • 레벨 하사 1 불꽃슈터정대만 01/19 09:58 답글 신고
    저희도 영업시간 아닌시간에 차 대는걸 아무말 안했더니 영업시간에도 주차 뺄 생각을 안해요
    한바탕 굿거리 하고나니 다른곳에 주차하는데....
    사람의 선의를 이렇게 받으면 힘이 빠지죠....
  • 레벨 대위 1 캡틴어프로치 01/19 11:11 답글 신고
    정말 세상엔 기본이 안된 새퀴들이 많군요. 어찌 저리 주차하고 가버리지 이기적이네.
    가게 사장님 참 보살이십니다. 휴....
  • 레벨 준장 암행단속 01/19 11:45 답글 신고
    이런거 경찰이 해결하게 해야함.
    강제견인조치 만들어야함
  • 레벨 일병 TouchMeNot 01/19 11:49 답글 신고
    좀 미련해보이긴 하지만 제가 아쉬울때 썼던방법입니다.
    큰보험사부터 차례로 전화해서 차번호 불러주고 가입여부 확인후에
    차빼달라고 연락해달라고 하면 해주긴합니다.
    사이드 걸린 이중주차 차량도 3번정도 해봤고
    공사때문에 차 빼야하는 경우도 몇번 해봤는데 실패한적은 없습니다.
  • 레벨 하사 2 스피드건 01/19 12:37 답글 신고
    상습범이군요
    솔직히 저라면 타이어 지면하고 닻는 부분 쪽으로 빵꾸 내버릴겁니다.
  • 레벨 원사 2 육식공룡둘리 01/19 14:44 답글 신고
    나같으면 밤에 아무도 없을때 차를 부셔버릴듯
  • 레벨 중령 1 씨엘에스르기니 01/19 14:46 답글 신고
    요즘은... 지구대에서 번호 조회 못 하게 해 놨다네요...

    번호 있음 전화 걸어주고 싸이렌 울려주는 거 말고는 해 줄 수 있는게 없답니다.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1/19 15:48 답글 신고
    현실성 없는 짭세의현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모탈컴뱃 01/19 15:49 답글 신고
    그거 거짓말입니다. 할수 있구요. 개인정보 어쩌고 저쩌고 씨부리는데 상관없어요. 귀찮아서 안하는것일뿐.
    예를 들어 응급환자 있어서 이 차 빨리 빼야한다고 하면 바로 전화번호 알아봐서 전화 합디다
  • 레벨 대령 1 모탈컴뱃 01/19 15:48 답글 신고
    대갈에 생각이란걸 안하고 사는 븅들이 왜케 많지...
  • 레벨 상사 1 totorious 01/19 16:02 답글 신고
    휠체어가 못 들어 옵니다라고 연락 하시면 끝
  • 레벨 소장 두유노직박구리 01/19 16:03 답글 신고
    생각없는 새기네요 마후라에 계란 두개 넣어주세요
  • 레벨 상사 2 전자캐미 01/19 17:13 답글 신고
    머리가 있으면 당연히 생각좀 하고 살았으면 좋으련만....
    내집 앞마당에 주차하는게 아니라면 연락처는 좀 남기자
    안 남기는 인간들 요즘 꽤 되더라
  • 레벨 하사 3 러브C 01/19 17:22 답글 신고
    와 옛날 생각나네..이사가야해서 골목에 사다리차 이삿짐 차량 들어와야해서 몃일날 이사하니 협조 부탁한다고

    골목여기저기 프린트 해서 붇여뒀는대...빨강마티즈 한대가 떡하니..전화번호도 없이 ㅡㅡ

    한번도 가본적 없는 지구대를 찾아가서 말했죠 차량번호 몃번 차량이 지금당장 이사짐을 옴겨야하는대 해당차량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몃일저부터 이사차량온다고 안내서도 붇여놨는대 전화번호도 없어 차량번호로 조회해서 전화좀해달라.

    햇더니. 조회해서 바로 전화하였습니다. 근대..전화를 안받아요 ㅋㅋㅅㅂ

    일단 지구대에서 해당위치가서 방송해주겠다. 그래도 안나오면 어쩔수없다. ㅜㅜ

    잠시후 경찰차오고 사이렌 하고 방송하니...바로 앞집에서 아줌씨가 나옵니다.ㅡㅡ

    참고로 오전 30분 가량을 그집 앞에서 차량번호 외치고 문도 두들겼습니다.

    지구대 경찰분들의 도움으로 이사를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 레벨 중령 3 소르젠 01/19 17:26 답글 신고
    저건 경찰 신고하면 와서 저 차주에게 연락해줍니다.

    일단 물건 옮겨야되는데 반을 막고 있어서 힘들다 어쩌다

    해서 영업에 심각한 방해를 받고 있다고 경찰 신고부터 하세요

    영업방해는 경찰관할이니
  • 레벨 하사 1 쩜상3방 01/19 19:10 답글 신고
    주위에 cctv없나 보시구 주위 블박차량 있나보시구요 타이어 옆쪽에 좀 찔러줘요 여자힘으로도 충분히 찌를수있습니다.
  • 레벨 소위 1 주차는지능이다 01/19 19:13 답글 신고
    옥상에서 까나리 아니지 제주니까 자리젓 뿌려요 뭐 아니라고 하면 되쥬~~~
  • 레벨 하사 3 모짜렐라브리또 01/19 19:59 답글 신고
    제주도이신거죠?
    저곳에 주차금지 선을 그어달라고 해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영업방해 말고 업무방해로 검색해 보시면 정확한 내용이 나오는데, 쉽지는 않으실 거구요.

    그냥 앞에 오토바이 등등 세워두는게 더 효과적일 수 있네요.
  • 레벨 중사 2 풍룡질풍 01/20 00:00 답글 신고
    전기톱으로 썰어버리고 싶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