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리모컨내놔 04/13 13:48 답글 신고
    피해 주장하시던 분
    욕드시고 계시길래 걱정되어
    괜히 논란 만들지 말라고 조언 의 댓글 남겼는데요,,

    조롱은 아니지만...
    저보고 속이 많이 꼬였다는 둥..
    대댓글을 다시더라구요ㅠㅠ

    저는 그 댓글 보고나서 부터
    식은땀 나고 어지럽고,
    특히 똥...도 안나오는데..

    어떻게..
    고소해서 합의금은 받을 수 있을런지요..?
    답글 8
  • 레벨 중장 아카라카초 04/13 14:33 답글 신고
    형 진심 멋지다

    팬이에요^^


    ㅡㅡbbbb
    답글 16
  • 레벨 원사 3 벌레에겐에프킬라 04/13 13:48 답글 신고
    주어가 없네요~근데 누구 한분이 되게 불편해 하시는거 같음 ㅋㅋ
    답글 1
  • 레벨 일병 일산정거장 04/13 14:40 답글 신고
    이 아주머니 왜 이러실까?? 진심 궁금은 하네요....
  • 레벨 원사 3 숙박업종사중 04/13 14:45 답글 신고
    갑자기 혼다 차주가 이해되는 기분은 뭐지????
  • 레벨 대위 1 래살만그제이 04/13 14:4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볼빨다간춘기 04/13 14:49 답글 신고
    정답: 남편?

    남편도 좆됐다 싶을땐 남 편.
  • 레벨 일병 버러지들탯태퉤 04/13 14:46 답글 신고
    진짜저정도면 혼다가 피해본거아니냐 ㅋㅋㅋ
    혼다등판좀해죠라~~~
  • 레벨 훈련병 볼보예비차주 04/13 14: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마계정복자 04/13 14:52 답글 신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쭌타encer 04/13 14:55 답글 신고
    지치지도 않나....시간이 남아도는지 자신을
    디스하는 댓글들은 죄다 답댓글을 달고있네 ㄷㄷ
    대단합니다. 그 엄청난 에너지의 원천이 뭔지
    궁금해지는 ㅋㅋ 그리고 보통 ㅋㅋㅋ나 ㅎㅎㅎ나
    ^^ 요런거 자주쓰는 사람들이 자신이 꿀리지
    않는다는걸 표면적으로 보여주려고 많이들씀.
  • 레벨 병장 로잭슨 04/13 14:56 답글 신고
    뭐땜에 화가이리나서.. 쭈욱 읽어보러 댓글갔는데.. 본인댓글 다삭제하셨네요 .. 저 분 ㅋㅋㅋ
    웃기시는분이네요 ...

    도와주세요 해놓고...
  • 레벨 소령 2 차박캠핑 04/13 14:56 답글 신고
    ㄴ ㅍ 이 불쌍해
  • 레벨 상사 2 졸라방어운전 04/13 14:58 답글 신고
    아지매 나도 댓글 달아줘요 뿌잉
  • 레벨 소령 1 추천수 04/13 15:00 답글 신고
    너무 고퀄로 팩폭하심 ㅋ
  • 레벨 대장 일베충자살기원 04/13 15:06 답글 신고
    총대 매실 용자분 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351마리 04/13 15:37 답글 신고
    그 아지매도 맞쌍욕했기 때문에 지도 고소폭탄 맞아서 못해요 ㅋㅋ

    만약 고소한다면 맞쌍욕먹은 보배인들 순번 잡아서 고소폭탄 때리면 그 아지매 역관광입니다
  • 레벨 중령 1 착개죽개착베죽베 04/13 15:45 신고
    @351마리 정답 맞 쌍욕이라
    아지매 좋됨ㅎ
  • 레벨 대위 3 볼빨다간춘기 04/13 15:57 답글 신고
    개인간의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흔한 욕으로.
    온라인 상의 익명으로 욕하고 다투는 일.
    그 정도로는 기소가 안 됩니다.
    모욕죄? 모욕 당하는 주체가 있어야 되는데.
    온라인 상의 닉네임은 그 주체로 인정이 안돼요.
    명예훼손도 마찬가지고요.

    아내분이 판사 출신이라 기소가 된 건에서 판결이 내려졌을 듯 한데.
    대부분 기소조차 불가능 합니다.
    이런게 다 기소가 되고 처벌이 된다면.
    인터넷 실명제 찬반논란 자체가 의미가 없겠죠?
  • 레벨 하사 3 쌀식이 04/13 16:19 신고
    @볼빨다간춘기 저도 비슷한생각...기소가됐기때문에 판결을 내리신걸테고
    대부분 경찰이 서로 타이르고 화해시키고 넘어가려하겠죠. 검찰 넘어가도 잘해야 기소유예 정도로
    끝나지 않것습니까
  • 레벨 대령 1 djfoofah 04/13 16:28 신고
    @볼빨다간춘기 글쎄요... 웬만하면 다 되고 처벌 받는다네요... 기소가 안된건 요건 갖추지 않고 고소해서 그런거같다고...
  • 레벨 대위 3 볼빨다간춘기 04/13 16:50 답글 신고
    음.전 형이 변호사인데.
    제가 아는 법 상식하고는 좀 다르네요.
    이미 법전에 명시돼있는 조각성 사유를.
    인정하지 않을때는 특별한 다른 이유가 있겠죠?
    친한 형은 현직 사이버수사대인데.
    제가 부모 욕에 패드립 당했을때도 억울하지만.
    신고 요건 자체가 안된다 했거든요.
  • 레벨 대위 3 볼빨다간춘기 04/13 18:13 답글 신고
    @킬러천 언론에 나왔다고 신상이 특정되진 않죠. 언론에서 주소,이름 공개됐나요?
    언론에 나와도 누군지 모르면 특정할 수 없어서 모욕죄가 안 됩니다. 연예인이나 유투버 등 유명인처럼 제3자가 봤을때 딱 봐도 누군지 유추 가능할 때 성립하죠.
  • 레벨 대위 3 볼빨다간춘기 04/13 18:15 답글 신고
    그 요건에 특정성이 있어야죠.
    요건을 갖추지 않고 기소한건 공연성,특정성,모욕성 중 한가지를 증명 못해서죠.
  • 레벨 병장 수줍은밴츠유저 04/13 15:27 답글 신고
    여기도 치!와!와! 등장이네요.
  • 레벨 중사 2 삽입금지 04/13 15:29 답글 신고
    조심하세요 ㅠㅠㅠㅠ 님들 머리에...........
  • 레벨 중령 3 거세맨 04/13 15:33 답글 신고
    이횽 또 빡쳐있네ㅋㅋㅋㅋ
  • 레벨 준장 개냥씨 04/13 15:39 답글 신고
    뭔가 속시원한 드립이네요
  • 레벨 소장 classicostile 04/13 15:39 답글 신고
    스토킹 때문에 많이 힘드시고 북받친 상태에서 억울한 마음에 댓글 쓰시는건 이해하겠는데,,

    이럴때 일수록 남편분하고 많은 얘기 하면서 풀어 보시는건 어떠하실런지,,

    굳이 여기서 싸우신다고 님께 득되는거 1도 없어요,,

    저도 가끔 의견 안맞아 안맞는 사람하고 싸워도 보고 하지만 지금은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현재 심리상태가 많이 걱정되서 그러는데 범죄 피해자 지원 쪽에 심리치료도 아마 있을꺼 같은데,,

    그거라도 한번 받아 보심이 어떠하실런지,,

    온라인의 분쟁 때문에 오프라인의 삶까지 망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 레벨 상사 1 윗사람변태에요 04/13 15:41 답글 신고
    오늘 에프5만 누르네 ㅠㅠ
  • 레벨 대위 1 셰스코보배지점 04/13 15:43 답글 신고
    멋지다 횽
  • 레벨 하사 3 부산주책남 04/13 15:53 답글 신고
    멋지다 횽
  • 레벨 원사 3 carima 04/13 16:03 답글 신고
    신상 캐냐는 말에 "석탄 캐러갈 시간도 없다"는 말때문에 댓글 다 읽을때까지 계속 뿜었네요

    어디 학원 다니면 이런 순발력이 나올수 있는지
  • 레벨 상병 나태파 04/13 16:09 답글 신고
    주옥같은 표현이네요
  • 레벨 원사 3 소주반병 04/13 16:15 답글 신고
    문제는 그 아줌마 쌍욕질이
    거의 범죄수준이었다는 거.

    혹 그 아줌마가 고소하면
    그 아줌마 댓글 캡쳐해서 똭~~ 내밀면
    경찰도 민망해서 다 읽지도 못할 듯.

    살다살다 그렇게 더럽게 욕하는 사람 첨 봄.
    게다가 그 아줌마한테 맞고소할 사람이
    여기 한 둘이 아니라는 거ㅋㅋㅋ
    아줌마 365일 경찰서 조사 받으러 들락거리게 될 수도 ㅋㅋㅋ
  • 레벨 중령 2 호구잡히지말자 04/13 16:23 답글 신고
    아하 그럼 욕좀해도 되겠네요? ㅋㅋ 아 쌍련
  • 레벨 중령 2 호구잡히지말자 04/13 16:26 답글 신고
    돈이 없어서 합의금타서 생활해보려고 했는데
    낼부터 차도 팔아야겠네요 꼬시다 쌍련 ㅋㅋ
  • 레벨 병장 대형견 04/13 16:55 답글 신고
    형님들! 저 여자 말투를 보면요~ 진짜 보통내기는 아니네요. 인터넷 용어들 요즘 쓰지 않는 단어를 포함 ㅇㅂ수준의 단어도 서슴없이 하고 정말이지.. 온라인 게임에서? 혹은 어느 온라인 특정 모임에서 여왕벌로 이름 좀 날렸던 사람 같네요!
  • 레벨 원사 1 바람강태풍 04/13 16:58 답글 신고
    제일처음 올린 블박동영상에 아짐 얼굴
    나온거같은데 휴게소에서
    블박동영상있으신분 올려주세요
  • 레벨 중위 2 킬러천 04/13 17: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ㅋㅋㅋㅋ 댓글들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혼다 맞짱 떠서 이겼을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다.. 본네트... 반짝난 이유가.. 혹시..? ㅋㅋㅋ
  • 레벨 중령 2 호구잡히지말자 04/13 17:51 답글 신고
    솔직히 붕어랑 붕어와이프 봅니다 닉넴도 에이비씨디1234 ㅋㅋ 순서대로 까이고싶나보네요 ㅋㅋ
    까기토너먼트 시작되려나? 아 이미 시작했죠?
  • 레벨 병장 산가람 04/13 17:57 답글 신고
    상남자시네..ㅎㅎ
    화이팅임다!
  • 레벨 중위 1 팬텀레인져 04/13 18:09 답글 신고
    남편이 불쌍하네..
    저성질머리로 얼마나 볶아댈까..
    아님..똑같은 놈이려나..?
  • 레벨 대위 3 안철수는남자닭 04/13 18:29 답글 신고
    누군지 모르겠는데 누군지 알꺼같은 이 요상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산타할타보지 04/13 18:34 답글 신고
    ㅋㅋ이.맛에 보배합니다.
    뇌가 쪼그라질 년 ㅋㅋㅋ
    추위 타나 보네요 뇌가 ㅋㅋ
  • 레벨 원사 3 용가리통뼈1235 04/13 20:55 답글 신고
    보배내에선 조사뿐다님이 계심 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mgee20 04/13 21:33 답글 신고
    속이 다 시원하네요ㅋㅋ 그와중에 아카님 댓글에 빵터지고갑니다ㅋㅋ
  • 레벨 상사 3 우간다너클즈 04/13 22:11 답글 신고
    혼다 의문의 1승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4/13 22:59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2 공돌곰돌 04/14 00:49 답글 신고
    좋아요 누른사람도 고소할까봐 두려워서 벌벌떨고있다가 모르고 좋아요와 추천을 눌러버려씁니다 ㅎㄷㄷㄷ 의도된게아니니 고소하지말아주세요 엉엉 집에는 어린노모와 늙은자식들이 저만 기다리고 있단말입니다ㅠㅠ
  • 레벨 상사 1 천지호통 04/14 00:57 답글 신고
    각도기 재는중일꺼에여~
  • 레벨 대위 1 BMthe불you 04/14 07:47 답글 신고
    누굴 이야기 하는 글인지 나는 전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국가의역습 04/14 10:18 답글 신고
    내가 영상 봤을때도 뭔가 미심쩍고 찝찝해서 댓글 안달았는데...
    난 역시 감이 좋은가봐!! 감 좝아쓰~~~ ㅋㅋ
  • 레벨 대령 2 너무큼 04/14 10:39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원사 3 휘핑크림보관소 04/14 11:14 답글 신고
    아주매 출근 안하나?????
  • 레벨 대위 2 500E 04/14 11:20 답글 신고
    할말할수있지.. 처맞는말만 해서 .. 아줌마..ㅋ
  • 레벨 원사 3 아스바리 04/14 11:22 답글 신고
    그 ㄴ 이 나타날때가된것같은데 ㅋㅋㅋ
  • 레벨 하사 2 내안의black 04/14 11:33 답글 신고
    이게 팩트죠ㅋㅋ 아이디만 갖고는 누군지 특정할수가 없는데, 뭔 명예훼손ㅋㅋ 주어가 없어서 누군지 너~~~~무 궁금하네요~^^
  • 레벨 하사 1 Panamerass 04/14 12:25 답글 신고
    신상, 얼굴 안 나와있어서 공연성 모욕죄 성립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그사람이 쓴 댓글 보니 본인이 더 회원님들에게 심각하게 모욕을 하던데요..
  • 레벨 이등병 사이의설레임 04/14 12:34 답글 신고
    눈팅족인데 머선일이고 싶을정도의 반전이네요
    도와달라 외치더니 이젠아예 비아냥 막말장난없네요;;
    속이시원하네요
  • 레벨 간호사 보배드림음 04/14 23:34 답글 신고
    유튜브 댓글들도 고소한다고 난리임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