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부암동꼬마 10/14 13:26 답글 신고
    ㅋㅋㅋ 진심 저거 벌금 수백으로 올려야함
    법 지켜서 얻는 이익 <<<< 법 어겨서 얻는 이익
    이러면 법이 뭐할러 있는지..

    딸배들 반대 눌러봐라 ㅋㅋㅋ
    답글 1
  • 레벨 준장 인생은불법 10/14 13:18 답글 신고
    ㅋㅋㅋ
    공부를 그렇게 했으면 몸이 덜 힘들지
    수고 하셨습니다 ㅊㅊ
    답글 1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10/14 13:17 답글 신고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답글 0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10/14 13:17 답글 신고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 레벨 준장 인생은불법 10/14 13:18 답글 신고
    ㅋㅋㅋ
    공부를 그렇게 했으면 몸이 덜 힘들지
    수고 하셨습니다 ㅊㅊ
  • 레벨 중장 991GT2RS 10/14 17:51 답글 신고
    공부열심히했으면 애초에 딸배를 안하고 배달콜센터 사장을했겠죠?
  • 레벨 중위 2 부암동꼬마 10/14 13:26 답글 신고
    ㅋㅋㅋ 진심 저거 벌금 수백으로 올려야함
    법 지켜서 얻는 이익 <<<< 법 어겨서 얻는 이익
    이러면 법이 뭐할러 있는지..

    딸배들 반대 눌러봐라 ㅋㅋㅋ
  • 레벨 소장 깜장심바 10/14 23:12 답글 신고
    오토바이 앞 번호판 청원좀 해봐요
  • 레벨 원사 3 일단은중립 10/14 13:33 답글 신고
    위반하는게 불법인줄 알면서 번호판가리면 적발 안되는줄 아는건가
  • 레벨 소위 1 캡틴카셀 10/14 13:51 답글 신고
    그냥 막 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위 3 선희아니곳서니 10/14 14:10 답글 신고
    정말 벌받으세요!!!!!!!1 ㅊㅊ
  • 레벨 하사 1 태랑성 10/14 14:12 답글 신고
    딸배들이 이글을 싫어합니다 ㅋㅋㅋ
  • 레벨 중장 991GT2RS 10/14 22:18 답글 신고
    이미 반대들이..ㅎㅎ
  • 레벨 훈련병 서울펍 10/14 14:15 답글 신고
    추천하고 갑니다
  • 레벨 하사 1 4구100 10/14 14:16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사 2 운전은힘들어 10/14 14:16 답글 신고
    번호판 소거하고 다니는 딸배는 어디신고 해야되나요?
  • 레벨 이등병 v아뵤v 10/14 23:50 답글 신고
    □ 국토교통부에서는 경찰청 및 17개 시도와 합동으로 10월 부터 3개월 간 불법이륜차의 교통법규 위반 행위에 대한 집중 단속을 실시합니다.

    ※ 해당기간 내 지자체 별 자율적으로 1개월의 집중 단속을 실시합니다.

    ※ 지자체별 집중 단속 기간, 소관 담당자/연락처 등 자세한 내용은 안전신문고 공지사항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집중단속은 번호판 미부착, 번호판 훼손·가림, 불법튜닝(LED, 소음기 등) 등 「자동차관리법」 위반 및 보도통행, 신호·지시 위반, 헬멧 미착용,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중앙선 침범 등 「도로교통법」 위반 이륜차를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 국민들께서는 불법 이륜차를 발견하면, 안전신문고 앱 또는 포털에서 신고 유형을 "안전신고 → 교통위반"으로 지정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신문고로 접수된 불법이륜차 신고는 지자체 또는 경찰청으로 이송되어 「자동차관리법」 또는 「도로교통법」 위반 여부 확인 후 처분됩니다.

    < 안전신문고 공지사항의 첨부파일 내용 >
    1.국토교통부 보도자료
    2.이륜차 불법행위 집중단속 홍보 포스터
    3.지자체별 집중단속 기간/담당자
  • 레벨 하사 1 TunaMayo 10/14 14:17 답글 신고
    멋지십니다!!
  • 레벨 소위 3 분노의질싸중 10/14 14:20 답글 신고
    딸배들 부들부들 하것네
  • 레벨 원사 2 레드케어 10/14 14:21 답글 신고
    고생많으셨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10/15 00:43 답글 신고
    차 막힌다고 천연덕스럽게 인도로 X안왔으면 해요;;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10/14 14:29 답글 신고
    수고 많으십니다.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10/14 14:37 답글 신고
    고생했네요.
    추천합니다.
  • 레벨 중장 0zll 10/14 14:45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장 암행단속 10/14 14:45 답글 신고
    왜 저따위로 살까
  • 레벨 소위 2 후후44 10/14 14:45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추천
  • 레벨 원수 페라리탐 10/14 14:47 답글 신고
    나이스
  • 레벨 소령 3 최선봉개미 10/14 15:04 답글 신고
    아쉽네
    대가리 갈려서 혼자갔어야할새끼인데
  • 레벨 중사 3 넓은들 10/14 15:25 답글 신고
    진정 보배인 이십니다 어디사시는지 밥 사드리고 싶네요
  • 레벨 대위 1 널꼭데리구올께 10/14 15:26 답글 신고
    글쓴이님 대단하시네여~

    결코 쉽지 않은 일을 하셨습니다~

    추천이여~~
  • 레벨 병장 만고강산1 10/14 15:33 답글 신고
    수고많으시네요.
    추천..
  • 레벨 소령 2 딸배헌터 10/14 15:36 답글 신고
    든든합니다
  • 레벨 대위 3 짱소다 10/14 15:48 답글 신고
    이걸보는 딸빼충들 ㅂㄷㅂㄷ...
    눈게 션하다..ㅋㅋ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10/14 15:50 답글 신고
    딸배새끼들이나 짱깨들이나 똑같은 수준
  • 레벨 하사 1 돌아온88라이트 10/14 16:05 답글 신고
    나이스 하십니다. 화이팅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2 프리실라공주 10/14 16:16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10/14 16:33 답글 신고
    라이더X 배달충O
  • 레벨 소장 라이더tm 10/14 16:50 답글 신고
    동일업계라고 감싸지말고 본인들이 나서서 자정활동을해야 결국 본인들이 떳떳하게 일할수있는 환경이 만들어질텐데..저렇게 단속되고나면 무판으로다니는게 단속확률떨어진다고 무판주행하고 다니니..에효
  • 레벨 중위 1 룰루리랄라컁 10/14 17:09 답글 신고
    ㅊㅊ 수고 많으셨습니다.
  • 레벨 일병 짱구먼머니 10/14 17:13 답글 신고
    요즘 밤에는 번호판등 빼고 다니는 딸배들 많더라구요. 어떻게든 안보이게 해보려는 노력이 참 가상하네요...
  • 레벨 중사 3 미세기 10/14 17:31 답글 신고
    그냥 추천합니다
  • 레벨 대장 동대장 10/14 17:51 답글 신고
    딸배야
    앞으로는 순대는 모가지에 걸고 다녀라
    알긋나
  • 레벨 상병 회색중도 10/14 18:05 답글 신고
    이런 분이 옛날에 태어났으면
    독립투사하셨을 분임.
  • 레벨 대위 3 ch2709는좆두순 10/14 18:29 답글 신고
    의인이십니다~
  • 레벨 원사 3 죄송한얼굴 10/14 18:52 답글 신고
    추천을 넘어 존경...
  • 레벨 병장 불의를보면못참는나 10/14 21:43 답글 신고
    고생하십니다
  • 레벨 대령 3 범퍼카라이더 10/15 05:43 답글 신고
    저런건 신고해야되는게
    백보양보해서 교통법규 까지거 그래 사고 안나면 어길수 있다고 쳐줘도
    만약에 사고났는데 저 딸배새끼가 뺑소니 저지르면 번호판이 없어서 못잡습니다. 굉장히 억울한 피해자가 나올 수 있기때문에 트럭이든 자동차든 딸배든 저런건 잡아서 엄히 단속해야합니다.
  • 레벨 상사 2 leosport 10/15 11:16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멋집니다
  • 레벨 훈련병 노무쿤 11/19 02:16 답글 신고
    ㅋㅋ병신들끼리 물고빨고 좋댄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