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8.06 16:51 답글 신고
    여기 어딥니까~ 완전 미친 것들이 딸배마냥 날뛰고 있네요..
    답글 2
  • 레벨 원수 체리포터 24.08.06 16:54 답글 신고
    보행자신호를 위반하네

    면허 취소 시켜야함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드릴건추천뿐 24.08.06 17:02 답글 신고
    그러다 인사사고 나면 인생 나락가죠..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4.08.07 06:06 답글 신고
    벌금을 북유럽처럼 재산에 비례해서 내도록 해야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8.06 16:51 답글 신고
    여기 어딥니까~ 완전 미친 것들이 딸배마냥 날뛰고 있네요..
  • 레벨 상사 2 드릴건추천뿐 24.08.06 17:00 답글 신고
    원효 대교 북단..전자랜드 직전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8.06 17:03 신고
    @드릴건추천뿐 ㅇㅋ 접수~ 용산 근처군요.
    조만간 가야 할 일이 있는데 가면 여긴 죄다 찍어놔야겠네요.
  • 레벨 원수 체리포터 24.08.06 16:54 답글 신고
    보행자신호를 위반하네

    면허 취소 시켜야함
  • 레벨 상사 2 드릴건추천뿐 24.08.06 17:02 답글 신고
    너무나 당당하게 위반 하더라구요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4.08.06 17:01 답글 신고
    정말 어질어질하네요. 저런 것들은 무조건 면허 박탈이 가능해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 레벨 상사 2 드릴건추천뿐 24.08.06 17:03 답글 신고
    참다 참다 못해 신고 들어갔슴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4.08.06 17:44 답글 신고
    양심도 없고, 눈깔은 색맹이며, 지능도 없는 새뀌들
  • 레벨 대위 3 보배디림 24.08.06 17:46 답글 신고
    돈벌고 싶으면 저자리 빙글빙글 돌다보면 개우럭 한마리 걸리겠네요
  • 레벨 원사 3 머스텍 24.08.06 17:46 답글 신고
    저도 출근길 마지막이 유턴인데, 신호 어기는 차들 생각 보다 많더라고요. 얼마전 적반하장 모닝 부터는 저도 위반차량들 전부 신고하고 있어요.
  • 레벨 소령 3 뽀송뽀송해 24.08.06 17:48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쟤들은 금융치료 잘 받으면 바뀌겠죠 ㅋㅋㅋ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24.08.06 17:57 답글 신고
    정말 잘하고 계십니다
  • 레벨 원사 1 생선유단자 24.08.06 18:04 답글 신고
    주소좀요 제가 박아버릴께요
  • 레벨 원수 얌체운전양보금지 24.08.06 18:39 답글 신고
    보험 사기꾼들이 저기 가서 박아버리고 합법적으로 돈벌이 하길 ㅎㅎㅎ

    보행자가 언제 어디서 나올 줄 알고 저 따위로 달리는지.. .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4.08.06 19:05 답글 신고
    추천 드렸습니다!!
    딸배 색이들이 돈벌어 차를 삿나보네요..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4.08.06 19:11 답글 신고
    저런 것들은 끊임없는 상품권만이 답입니다.
  • 레벨 중장 일반오리 24.08.06 19:31 답글 신고
    출근 시간엔 뭐 눈에 뵈는거 없는 차량들
    좀 일찍 나와라
  • 레벨 상병 서울ll하얀부사 24.08.06 19:45 답글 신고
    삼구빌딩!!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4.08.06 20:27 답글 신고
    저 정도로 상습지역이면 카메라 달아달라고 민원 넣어야겠네요.
  • 레벨 중령 1 vawallac 24.08.06 20:57 답글 신고
    추천은 당연. 수고하십니다!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4.08.06 22:22 답글 신고
    저기서부터 자량에 묶어서 경찰서까지 질질끌고가자

    그리고 벌점부과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4.08.07 09:15 답글 신고
    잘하셨습니다 추천드려요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4.08.07 09:42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 레벨 중위 1 애기야가자 24.08.07 10:45 답글 신고
    같은 장소 1~2년만 보이는데로 신고해주면 위반하는차량들 잘안보입니다.

    금융치료가 정답입니다.

    같은장소 3년정도 신고해주니까 아주 편하게 지나다고있습니다^^
  • 레벨 원사 2 싱브리 24.08.07 13:47 답글 신고
    이게머야..;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4.08.08 09:19 답글 신고
    미쳤나 보행자 신호를 ..
  • 레벨 중사 1 절대신검 24.08.08 09:22 답글 신고
    보험사기치는놈들 저기가면 대박이겠는데~
  • 레벨 중장 불로코 24.08.08 10:33 답글 신고
    보기만해도 위험하다~~
    안운하세요~~~
  • 레벨 상사 1 싸락골절대고수 24.08.08 11:10 답글 신고
    고생하시네요~ 금융치료가 답입니다~~
  • 레벨 소령 3 감동킹 24.08.08 11:13 답글 신고
    미친것들이 저리 많다니... .. . 끝도업이 나오네요.
  • 레벨 소령 1 비례부동 24.08.08 12:23 답글 신고
    저런 미친 개자식들이 저렇게나 많은 저 지역이 대체 어디인가요?
  • 레벨 소위 1 바보곰웅쓰 24.08.08 12:33 답글 신고
    여기 더 대박인게 저녁에 퇴근하는데 지금 유턴하신 자리로 택시가 역주행 해 와서
    유턴 하더라구요. 순간 저도 착각 할뻔..
    앞쪽에 유턴 줄 길게 서있으니까 역주행 들어오는 놈도 있어요.
  • 레벨 원사 2 홀드리콜 24.08.08 13:53 답글 신고
    ㅉㅉ 짱깨같네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4.08.08 14:25 답글 신고
    싱고하시면 되요. 세금 좀 팍팍 걷어들이게 냅두셔유
  • 레벨 소위 1 운전면허시험강화 24.08.09 09:34 답글 신고
    이거너무한거아니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