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부터 운전이 이상해서 폰으로 영상찍을라고 하고있는데
저렇게 사고가 나버리네요.
브레끼 안밟은거보니.. 앞에 안보고 딴짓하다가 사고난거같네요
인도넘을때 나무있는데 단풍나문지 벚나문지 모르겠지만 다 뿌수고 넘어갔네요
전 부터 운전이 이상해서 폰으로 영상찍을라고 하고있는데
저렇게 사고가 나버리네요.
브레끼 안밟은거보니.. 앞에 안보고 딴짓하다가 사고난거같네요
인도넘을때 나무있는데 단풍나문지 벚나문지 모르겠지만 다 뿌수고 넘어갔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전봇대 안박은걸 다행으로...
저기가 졸 수 있는 곳이 아님
졸았다면 면허반납
백퍼 딴짓임
불륜도 많고
ㅋㅋ
일베는 제발 일베로 가서 놀아주세요 ~ ^^
아니면 조수석에서 동승자가 운전자를 덮치기라도 한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