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오x돔 퍼xx다xxx 업체에서 이x상 딜러에게 2월28일 중고차 파나메라970 15년식 디젤 구매하고 다음날 동네 정비소에서 리프트 띄어서 확인 결과 엔진 쪽에 누유 프로펠러샤프트 에서 누유가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일단 신x보증보험 지정 정비소에 검사 맡겼더니 동일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엔진쪽 누유는 보험처리 가능하다고 말하고 프로펠러샤프트는 보험처리가 불가능 할것 같다고 정비사님이 말했습니다 수리비용은 대략250~300만원정도 나올꺼라고 합니다
현재 딜러 입장은 수리 못해주겠다 알아서 수리하던지 민원 넣을라고 합니다
조롱하고 연락 안받고 차단한다고 협박 합니다
너무 억울해서 이 딜러 참교육 시킬 방법 있나요?
법무사 선임하면 되나요?
아니면 변호사 선임하면 될까요?
금액은 상관없습니다 그냥 너무 괘씸해서 참교육 시켜주고 싶습니다
조롱하고 차단한다고하고 연락하지말라고하고 연락해도 전화 안받는다고 합니다
차량 구매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밥도 못먹고 너무 힘듭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딜러에게 고지 받은 적이 없는 경우에는 기간에 상관없이 법적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성능을 고지하지 않은 상사는 10일~ 30일까지 행정조치 즉, 사업정지를 받게 됩니다.
성능기록부에도프로펠라샤프트항목은없어서
비보증이맞네요..
샤프트 보증 대상 맞는지 보험 서류 확인하세요
딜러가 보상해줄 의무 없습니다 보증 부품 아닌게 딜러랑 무슨 상관이...
점검장 실수가 있거나 고장나면 수리 하라고 보증보험이 있는겁니다
샤프트 대상이 맞는지 서류 찾아보거나 보험사 문의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