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지삐몰라 25.04.12 11:42 답글 신고
    근데 기웃'되'다
    이거 어디서 나오는 맞춤법이에요? '대'다 로 알고 있는데 가끔 다른 사람들도 쓰길래
    놀리는거 아님. 진심 궁금해서
    답글 3
  • 레벨 일병 ngk005 25.04.12 11:26 답글 신고
    어림없지 바로 모닝타고 고속도로합류한뒤
    60키로로 1차로가기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1:29 답글 신고
    유럽은 저속 벌금이 훨 쎄다고하넹.. 고속도로에서 길막하다 사망하면 그냥 개죽음으로 해주면 됨. 물론 정상차량에 물어줄거 다 물어주고.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4.12 11:32 답글 신고
    한국은 불가함
    그러면 바이크 올려달라고 바로 지랄하는 딸배의 진화몬들이 나타남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1:34 답글 신고
    바이크도 자유롭게 다니라 하죠 뭐… 대신 사고로 죽으면 그냥 고라니 동급 취급하면 그만.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1:36 답글 신고
    고속도로는 국가 동맥임. 어중이 떠증이 들어와서 기어가면 그게 콜레스테롤 덩어리들이고… 이대로 계속 두면 언젠가는 동맥경화로 국가가 사망할지도 모름.

    목숨걸고 타라고 하는게 맞음.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5.04.12 11:36 답글 신고
    것보다 요즘 스텔스가 너무 많네요 하~~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1:37 답글 신고
    도로에 브레이크등 나간애들 백미터에 한대씩 보여요… 신고하다가 지쳐서 접음.
  • 레벨 중령 2 지삐몰라 25.04.12 11:42 답글 신고
    근데 기웃'되'다
    이거 어디서 나오는 맞춤법이에요? '대'다 로 알고 있는데 가끔 다른 사람들도 쓰길래
    놀리는거 아님. 진심 궁금해서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1:45 답글 신고
    아이폰 오타
  • 레벨 중령 2 지삐몰라 25.04.12 12:08 신고
    @원조보비부비 구라
  • 레벨 대령 3 원조보비부비 25.04.12 12:23 답글 신고
    기웃대면… 아ㅜ구라 맞넹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4.12 19:33 답글 신고
    저.. 보긴 봤습니다.
    상주 영천 고속도로 쭉~ 뻗은 구간인데 차 별로 없는데 1차로 지속 주행하는 차 몇대 있던데
    연속적으로 깜빡이 키면서 추월하고~ 복귀~ 추월하고 2차선 복귀하고 1차로 텅텅 비니까
    그때서야 뒤차들도 따라서 2차선으로 복귀...
    살다 살다 그런 날도 있긴 하더라구요
    전방 후방 눈에 보이는 차 15대 정도인데 1차로 텅텅 비고~
    그렇게 길게 1차로 빈거 그때 처음 보긴 했네요 ㅎ
  • 레벨 준장 인생은호듕이처럼 25.04.13 00:31 답글 신고
    과속 150으로 가라 180으로 가라 200으로 가라가 아니고
    추월할때 가속 좀 해서 추월하고 바로 주행차로로 복귀하면 되는데

    주행차로에서 앞차가 거슬려서 추월차로로 이사를 가서 문제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