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토반처럼 권장속도 100 언저리로하고 추월은 구간구간 설계곡도 알림만 하고 속도는 그 안에서 알아서 다니라하고...
1차로 정속주행하거나 느린 속도로 기웃대면 그냥 죽는걸로...
실제 죽을지도 모르는 데 1차로에서 기어가는 애들은 없다고 함.
아우토반처럼 권장속도 100 언저리로하고 추월은 구간구간 설계곡도 알림만 하고 속도는 그 안에서 알아서 다니라하고...
1차로 정속주행하거나 느린 속도로 기웃대면 그냥 죽는걸로...
실제 죽을지도 모르는 데 1차로에서 기어가는 애들은 없다고 함.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거 어디서 나오는 맞춤법이에요? '대'다 로 알고 있는데 가끔 다른 사람들도 쓰길래
놀리는거 아님. 진심 궁금해서
60키로로 1차로가기
그러면 바이크 올려달라고 바로 지랄하는 딸배의 진화몬들이 나타남
목숨걸고 타라고 하는게 맞음.
이거 어디서 나오는 맞춤법이에요? '대'다 로 알고 있는데 가끔 다른 사람들도 쓰길래
놀리는거 아님. 진심 궁금해서
상주 영천 고속도로 쭉~ 뻗은 구간인데 차 별로 없는데 1차로 지속 주행하는 차 몇대 있던데
연속적으로 깜빡이 키면서 추월하고~ 복귀~ 추월하고 2차선 복귀하고 1차로 텅텅 비니까
그때서야 뒤차들도 따라서 2차선으로 복귀...
살다 살다 그런 날도 있긴 하더라구요
전방 후방 눈에 보이는 차 15대 정도인데 1차로 텅텅 비고~
그렇게 길게 1차로 빈거 그때 처음 보긴 했네요 ㅎ
추월할때 가속 좀 해서 추월하고 바로 주행차로로 복귀하면 되는데
주행차로에서 앞차가 거슬려서 추월차로로 이사를 가서 문제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