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5.07.30 16:55 답글 신고
    왜 "조합" 붙어 있는 애들이 양아치인지 잘 보여줌
    버스공제 택시공제 렌트카공제..등등
    절마들은 가만히 있는 차 박아도 절대 백대영 인정 안함
    일단 7:3 으로 시작해 놓고.. 선심 쓰듯이 깎아줌
    소송까지 생각해야 할듯
    답글 6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5.07.30 17:11 답글 신고
    국토부 민원(부당과실)
    답글 1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5.07.30 16:49 답글 신고
    아니 저게 과실이 있는게 말이나 되나요? 본인 보험사에 소송으로 하자고 요청하세요
    답글 5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09 답글 신고
    직진만 해도 후방주시도 해야되네요 이제
  • 레벨 대령 3 닉네임수정 25.08.01 07:13 답글 신고
    운전으로 밥 벌어먹고 사는놈들이 운전을 저렇게밖에 못하다니... 면허 반납이 시급하네요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2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저런 사람들이 버스, 택시 하고 있다니..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5.08.01 07:25 답글 신고
    0:100
    근거
    뒤에서
    교차로 차선 변경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2 답글 신고
    그런데 7:3 주장하네요.. 제가 속도를 냈다는데 녹색불에 슬슬 속도 올리면서 주행해야되는게 아닐까요? 10키로로 쭉 달릴 수도 없고
  • 레벨 대위 3 선플러 25.08.01 10:36 답글 신고
    거기 담당자한테 개 조빠는소리는 니엄마 달나라갈때나 하라고 하세요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6 답글 신고
    보험사에 돈 줘봤자네요
  • 레벨 소령 1 2min빠 25.08.01 12:30 답글 신고
    와 이거는 진짜 억울하실듯;;;;;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6 답글 신고
    무과실 주장하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하데스51 25.08.01 13:07 답글 신고
    음냐... 교차로 내 차선변경인데 유도선까지 있었으며, 글쓴분 차량이 선행 차량이므로 뒷치기 되겠습니다. 이건 100:0 입니다.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7 답글 신고
    교차로 내 차선변경 9:1인거는 알고있으나 유도선 이탈하고 방향등 미점들에 수리 부위만 봐도.. 억울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7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병원 안가면 100:0 해준다고 제 보험사에 얘기했다네요
  • 레벨 상사 1 츤세이 25.08.01 16:22 답글 신고
    소송거절을 거절하고 소송하세요 분심위는 거절하세요.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8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변호사 선임하려고 합니다. 분심위 안가려구요..
  • 레벨 상사 3 대림스케일 25.08.01 20:02 답글 신고
    버스, 택시, 렌트차와 사고났을때는 분심위 판결도 믿을 수 없음.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8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그런데 보험사에서는 변호사비보다 분심위 가서 9:1 받는게 돈 덜쓴다나 뭐라나 그러고 있네요
  • 레벨 대위 2 보베드릴 25.08.02 04:58 답글 신고
    이런, 멀쩡한 차를 뒤에서 박아놓고선... 하여튼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9 답글 신고
    교통사고사실확인원에도 뒷쪽 박은거로 잘 나와있는데 말이죠
  • 레벨 하사 1 녹색삿갓 25.08.02 10:27 답글 신고
    버스공제조합은 정말 악당을 위한 조직 같습니다.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19 답글 신고
    일반인이 이해할 수 없는 그런 머리를 가지신 분들인듯해요
  • 레벨 중위 1 자연IN 25.08.04 07:07 답글 신고
    이건 무과실이지 어휴... 기사는 버스운전 고만해라 대형사고치겠다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20 답글 신고
    매일 같은 길로 출근하는데 9200번은 칼치기 장난 아니더라구요
  • 레벨 중사 2 잘난게죄 25.08.04 11:02 답글 신고
    차선대로 잘 가는걸 버스가 침범하여 박았는데 작성자 과실이 뭔데? 옆에 있단 과실? 인정 안하면 소송 가야죠
    이건 억울해서 잠도 못 잘거거 같네요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21 답글 신고
    바퀴달린 무언가를 끌고 나온게 제 과실인가봐요. 개인적으로 변호사 선임해서 소송 진행하려고 합니다
  • 레벨 대장 됐고걍탱구 25.08.04 12:50 답글 신고
    택시공제,트럭공제,버스공제 이것들은 에휴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21 답글 신고
    답이 없네요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5.08.04 13:01 답글 신고
    도대체 무슨 과실이 잡히는 거에요?. 진짜 궁금하네요.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21 답글 신고
    그시간에 저 자리에 있던게 제 과실일까요 녹색 신호를 받아 슬슬 속도 올리면서 출발하는게 제 과실일지..
  • 레벨 중령 3 보배대장님 25.08.04 13:30 답글 신고
    국민청원 올립시다.

    아주 싹을 뽑아야 됨..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2:22 답글 신고
    올리고 싶네요 진짜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5.08.06 11:19 답글 신고
    국토부 민원은 넣었나여?
    여튼 이거는.. 뭐 교차로에서 빨리 가려고 한 것도 아니고 무단히 넘어온 주제에 무슨놈의 70:30인지..
    여튼 공제조합 개새끼들 이건 불변 공식
  • 레벨 간호사 숟가락얹지마 25.08.06 13:50 답글 신고
    알려주신 덕분에 국토부 민원 넣었습니다! 그러게요 제가 뭐 추월하려고 한것도 아니고 정말 그냥 직진만 했던건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