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관짝에디션은 진짜 과학이군요
K5과학 타고 다니던 넘이 결혼에서 애 낳으면 카니발관짝으로 환승한다더니...
제2중부 대전방향 1터널지나 2터널지나서까지 아무런 이유없이 비키라고 하이빔 갈기는 저새끼는
대체 정신상태가 어떻게 된건지....
제가 정속운행 한 것도 아니고 앞차와 간격 맞춰 잘 운행중인데 대뜸 비키라고 하이빔을...
여러분 카니발관짝이 소방차나 엠뷸런스처럼 비켜줘야 하나요... 기가찹니다
저도 한 등치(183에 110kg)하고 한 성격하는데 고속도로구간이라 차를 세울 수도 없고 에휴...
진짜 어지간해서는 귀찮고 그냥 잊자하고 안전신문고에 블박신고 안하는데
오늘은 블박에서 메모리빼고 PC로 하나하나 찾아가며 신고했습니다
몇시간이 지나도 분이 안풀리는 이 기분 여러분들은 아시죠





































시트에 이미 적셨나 봅니다...
다음 부터는 저런 것들은 트럭 옆에 들어 갔을때
엑셀만 떼서 가둬 두세요
앞에 쏘랭이나 블박이나 주구장창 1차선 꿀빠네
딴놈은 신고안해도 개니발은 무조건 신고
영상 보시면 터널 전부터 2차선 차량들 지나치잖아요
문제는 개니발이 마치 나는 무조건 1차선 가는 차니까 알아서 비키라는 식의 하이빔이죠
혹여 하이빔 안갈기고 바짝 붙어 따라왔다면 룸미러 보고 눈치껏 비켜 줬을 겁니다
그리고 터널지나 화물차가 2차선에 있어서 지나고 2차선으로 비켜줄 수 있었지만
열받은 상황에서 비켜주기가 싫더군요
정말이지 급정거 해버릴까... 2-3차례 생각한 것 같습니다.
법규가 바뀌어서 1차선은 추월만 하고 다시 2차선으로 돌아와야 한다는데 맞나요?
하지만 중부같은 2차선 고속도로에서 이런 법규를 FM대로 지키는 차량이 얼마나 될까요 막히기도 하구요
저는 1차선 속도가 빠르면 140~150이든 맞춰가고 뒤에서 속도가 더 빠르게 오면 눈치껏 비켜주곤 합니다
고속도로는 과속을 하더라도 유연성 있게 비켜주고 합류하고 교통흐름에 맞게 운전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제 글에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 갖아 주셔서 맘이 한결 풀리네요.. 역시 보배드림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