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인정하면 대인접수안하겠다고하는데
그렇게하고 서로 대인안하는게 저한테 좋은건가요..?
제가 적색이고 상대방이 황색입니다
상대차량 블박없고..
조회 2,147 |
추천 19 |
2026.04.29 (수) 01:23

10:0 인정하면 대인접수안하겠다고하는데
그렇게하고 서로 대인안하는게 저한테 좋은건가요..?
제가 적색이고 상대방이 황색입니다
상대차량 블박없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기소되면 벌금을 받게 될겁니다.
대인없이 100이면 나쁜게 없음
사람이 안다쳤으니 기소될 일도 없고요
처음 가실때 주의는 하셨음.
근데 속도를 보면
글쓴이는 상대방 인지 했음
거기서 멈췄다면 신호위반은 적용이 안될건데
설마 오겠어? 하고 속도가 올라감.
여기서 무조건은 아니지만
담당자 마다 신호위반으로 처리여부가 생김.
물론 글쓴이 입장에서는 여라사유가 있겠지만
중과실 벌금을 감안하고
보험사에 과실대로 싸울지
경찰접수없이 대인빼고100이
더 좋을지는 글쓴이 선택
적색점멸등은 무조건 일시정지
노랑점멸등은 서행..
사고시 님 신호위반
그럼 인정하세요.
진로변경 시 제차신호조작 없음 등으로 상대과실 잡으시는 것 보다
본인 중과실을 면하는게 본인에게는 좋죠.
근데 저렇게 운전하시면 또 사고나요ㅜㅜ
살면서 안가면 좋은데가.... 경찰서도 포함임...
어차피 쌍방 나올 겁니다. 무조건 보험사끼리 싸우게 해요, 님이 잘못한 거 맞는데 그래도 그렇게 싸우는 게 님한테 이득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