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4.29 03:07 답글 신고
    회사에서 내니까 저 짓거리하는 차 있긴 합니다
    답글 1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4.29 03:07 답글 신고
    회사에서 내니까 저 짓거리하는 차 있긴 합니다
  • 레벨 일병 개니발킬러 26.04.29 11:41 답글 신고
    그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 레벨 대령 3 전직김과장 26.04.29 07:56 답글 신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95444

    이런 넘도 있었습니다.
    물론, 그 이후론 안보입니다..
  • 레벨 일병 개니발킬러 26.04.29 11:42 답글 신고
    17번이라니요ㅋㅋ
    근데 저 사진속 차주가 그 기록을 깰 것 같긴 합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29 10:15 답글 신고
    내가 늘 주장하듯이 장애인주차구역위반은 할증을 붙여야 함! 계속 10만원이니까 저 ㅈㄹ 계속하는 거다!! 1차 10만원, 2차 30, 3차 50, 4차 100...이렇게 할증을 붙여야 저런 상습구데기가 근절될 거 아냐!! 더구나 계속 처댄다는 건 반성도 없고 갱생불가인데!!!
  • 레벨 중령 2 안전운전의무조항폐지 26.04.29 11:26 답글 신고
    1. 수용에서 과태료 통보했다고 하는 것이지, 이의 신청하면 과태료 처분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2. 가능성 높은 것은, 차주인에게 과태료 처분이 나가는 거라, 렌트카는 렌트카회사로 과태료 통지하고, 렌트카 회사에서 실제 운전자에게 전달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한달 정도.
  • 레벨 일병 개니발킬러 26.04.29 11:45 답글 신고
    그런데 상습에 딱히 이의사유도 없어 보이긴 합니다.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4.29 12:57 답글 신고
    정보공개 청구해보세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4.29 17:18 답글 신고
    렌트카면 아직 우편으로 못 받았을 수도 있어요

    과태료 고지서가 날라오면 계약자에게 연락해서 납부하게 하는데

    다른 방법은 과태료 고지서를 렌트카 업체에 보내면 업체에서 경찰서에 고지서 및 계약서를 제출해서

    실제 대여자에게 다시 고지서를 보내는 경우도 있다 합니다.

    이 경우엔 위반일 기준 2~3달 만에 받을수도 있을 듯 합니다.

    꾸준히 날려주시면 좀 있다가 꾸준히 고지서 받을 듯... ㅋㅋㅋㅋ

    제가 가입된 자동차 까페에도 친환경 주차공간에 주차해서 과태료 날라왔는데 2주전에 단속된게 날라왔다고

    과태료 고지서가 빨리 왔으면 위반 덜 했을껀데 늦게 날라왔다고 민원 넣는다고 하길래

    말도 안되는거에 힘 빼지 말고 계속 납부 하라고 댓글 달았.........
  • 레벨 일병 개니발킬러 26.04.29 17:51 답글 신고
    그러면 3월꺼를 아직 못받았겠네요
    방금 들어오는 길에 저 차 또 있길래 또 신고했습니다ㅋㅋ
  • 레벨 원사 1 니콜라우스 26.05.01 01:04 답글 신고
    결과나오고 2주정도 뒤에 정보공개청구해보세요 개인정보등은 모자이크처리해서 처리결과 정보공개청구하심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