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4.29 09:44 답글 신고
    본인도 동일차로 추월이라 따지자면 과실 있어요.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답글 1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4.29 09:17 답글 신고
    대인 안하면 바로 처리되겠죠.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4.29 10:32 답글 신고
    222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4.29 09:19 답글 신고
    대인빼믄 100 선심쓰듯 해줄걸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4.29 09:34 답글 신고
    이이이이이
  • 레벨 훈련병 NaDiapla 26.04.29 09:36 답글 신고
    동승자가 있었는데 허리를 많이 아파해서, 대인 접수를 이미 한 상황입니다ㅠㅠ
  • 레벨 중위 2 평범한직장인 26.04.29 09:27 답글 신고
    지시위반으로 무과실나와야 정상인데 왜 과실을 나누는지 원..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4.29 09:38 답글 신고
    그 동승자 태워서 방지턱 넘어가면 안되니 내렸다가 지나가고 다시 태워야겠네요.
  • 레벨 중령 2 애덤댕킹 26.04.29 09:39 답글 신고
    솔직히 대인을 넣든 안넣든 저건 상대 위반으로 무과실 나와야되는데
    보험사에서는 이렇게 잘보이는데 왜 안멈추냐라는 개소리로 과실 주려고하겠죠,,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4.29 09:44 답글 신고
    본인도 동일차로 추월이라 따지자면 과실 있어요.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 레벨 훈련병 NaDiapla 26.04.29 09:53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잘 처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4.29 12:30 답글 신고
    보험사에서 9대 1 제시라는게 어떻게든 나눠처먹어보려고 간보는거라고 하긴 하던데.
    일단 과실싸움 빡세게 나가면 영상 2초쯤부터 상대 똘시짓하고있는게 너무 잘보여서 안전의무 뭐시기 얘기 나올수도 있겠네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4.30 16:49 답글 신고
    어디로 갈라고 들어 왔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