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동일차로 추월이라 따지자면 과실 있어요.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본인도 동일차로 추월이라 따지자면 과실 있어요.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보험사에서는 이렇게 잘보이는데 왜 안멈추냐라는 개소리로 과실 주려고하겠죠,,
상대 입장에서~
"출차로로 실선을 침범하여 진로변경 했지만, 동일차로를 무리하게 추월하려는 차와 부딛혔습니다. 거기서 뒷 차량이 튀어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라고 주장 할 수 있고, 이는 블박차량의 일부 과실로 인정되는 부분이에요.
서로 부담 줄여 종결하는 것이 최선일듯 합니다.
일단 과실싸움 빡세게 나가면 영상 2초쯤부터 상대 똘시짓하고있는게 너무 잘보여서 안전의무 뭐시기 얘기 나올수도 있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