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신문고 신고해도 100% 불수용이고
뭐 어쩌란거죠?
좌회전 차선에서 대기한다 칩시다 건너편에 가는길은 차로 하나밖에 없고,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하다 사고나면 과실나올테고, 왜 빵빵거리는 벌레들은 제대로 과태료 안맥이는거죠?
이런것도 제대로 단속도 안하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일시정지 매번 할때마다 뒷빵 당할까봐 두렵습니다
조회 6,803 |
추천 32 |
2026.04.29 (수) 16:57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한 두번이라는게 빵빵 인지 빠~~~~앙~~빠~~~~앙인지에 따라 따라, 또 처리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합니다
/>
규정에는 우회전시 보행자 보호 위해 정지 중 뒤에서 빵빵거리면 4만원인데
견찰들은 모르더라고요
아는건 짱박혀서 짜바져 찌그러지는거만 아니
정 신경 쓰이면 빠빠~빵 빵 빵 해주고 출발~
보통은 직좌에 직우 혹은 우회전전용이 상식적인데..
저 도로는 직진이나 우회전은 지옥이 펼쳐지는 도로겠군요..
꾸준하게 민원넣어서 도로를 정비해야겠네요.
그냥 직진에 꼽싸리 껴서 가는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안바쁘시면 문열고 내리세요. 차에 뭐 문제가 있어서 빵빵 하는건가 라고 내 자신을 속이면서 차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고
계속 빵빵 하면 어이쿠~ 하면서 깜짝 놀라서 자빠지세요. 입원도 하시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