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4.29 17:10 답글 신고
    난폭운전으로 신고(또는 고발) 해야죠...
  • 레벨 이등병 tivjvn 26.04.29 17:12 답글 신고
    "한두번 밖에 경음기 안울렸다 이건 난폭운전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이럴거 같네요..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4.29 17:27 신고
    @tivjvn 한두번 밖에 안 울렸다면 걍 무시하고 기다리세요 그러다 또 빵빵 거리면 난폭, 위협으로 신고하세요
    한 두번이라는게 빵빵 인지 빠~~~~앙~~빠~~~~앙인지에 따라 따라, 또 처리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합니다
  • 레벨 하사 3 아자아자가보자 26.04.29 17:46 신고
    @tivjvn />
    규정에는 우회전시 보행자 보호 위해 정지 중 뒤에서 빵빵거리면 4만원인데
    견찰들은 모르더라고요
    아는건 짱박혀서 짜바져 찌그러지는거만 아니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4.29 17:23 답글 신고
    담당자마다 다르더라고요. 두번이상이면 처리해주는 사람이 있고 두번까진 봐주는 사람이 있고...담당자 맘대로 할거면 매뉴얼은 왜 있는지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4.29 17:23 답글 신고
    개택이 만든 도로문화중 하나죠
  • 레벨 상사 1 moon94 26.04.29 17:35 답글 신고
    같이 누르면 안 되나요?
  • 레벨 이등병 tivjvn 26.04.29 17:36 답글 신고
    똑같은 사람 되긴 싫어요
  • 레벨 대위 3 해나님 26.04.30 15:13 신고
    @tivjvn 그러면 참는 수 밖에요 ㅋ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4.29 17:38 답글 신고
    후진기어 넣고 같이 빠앙해주고 후진도 약간 해줌 ㅋ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4.29 18:15 답글 신고
    브레이크 밟고 기어 N R N R 반복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4.30 08:26 답글 신고
    제가 가끔써먹는건디유 ㅋㅋ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4.29 18:49 답글 신고
    저는 창문열고 가운데 손가락 올려줍니다
  • 레벨 원수 모토리 26.04.29 19:01 답글 신고
    전 천천히 기어를 파킹으로 바꿈
  • 레벨 대령 1 묵묵히 26.04.29 19:04 답글 신고
    전 내려서 직접갑니다.ㅋ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29 19:14 답글 신고
    일하기 싫으니까요. 아가리에 밥을 떠먹여줘도 처뱉는 세금충들!!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4.29 22:47 답글 신고
    급제동만 아니라면 뒤에서 빵빵거리건 말건 신경 쓸 일 아니에요.
    정 신경 쓰이면 빠빠~빵 빵 빵 해주고 출발~
  • 레벨 소령 1 크리스키노 26.04.30 00:47 답글 신고
    애초에 도로가 개판이군요..
    보통은 직좌에 직우 혹은 우회전전용이 상식적인데..
    저 도로는 직진이나 우회전은 지옥이 펼쳐지는 도로겠군요..

    꾸준하게 민원넣어서 도로를 정비해야겠네요.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4.30 13:07 답글 신고
    우회전은 직진과 같이 가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냥 직진에 꼽싸리 껴서 가는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레벨 대위 3 akdfmal 26.04.30 08:05 답글 신고
    예전에 그렇게 시비 붙은 차들 봤는데 앞에 차 운전자가 내려서 겁나 소리지름, 뒷 차 운전자 찍소리도 못하더니 신호 바뀌고 출발하니까 그제서야 소심하게 경적 울리고 감 ㅋㅋㅋ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30 09:02 답글 신고
    창문 열어서 클락션소리 블박에 녹음 잘되게 합니다. 전에 동생이 직우차로에 서 있는데 뒤에서 클락션 누르고 내려서 비켜달라고 하더라구요. 동생에게 비키지 말라고, 가면 횡단보도에 서게 되고 처벌사항이라고 했더니 다시 내려서 소리지르고 ㅈㄹ발광하길래 내가 대신 같이 맞받아서 직우차로라고 제대로 보고 ㅈㄹ하라고 소리치니까 깨갱하고 가더라구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4.30 09:49 답글 신고
    증거 잘 모아서 신고하시던가
    안바쁘시면 문열고 내리세요. 차에 뭐 문제가 있어서 빵빵 하는건가 라고 내 자신을 속이면서 차 한바퀴 돌면서 구경하고
    계속 빵빵 하면 어이쿠~ 하면서 깜짝 놀라서 자빠지세요. 입원도 하시고.
  • 레벨 중사 1 도로위의유법자 26.04.30 21:30 답글 신고
    경찰차가 니 앞에 있어도 빵빵거릴래?니같은 인간때문에. 이 나라 교통문화가 이 꼬라지인거다. 알겠냐? 이렇게만 해도 아무말도 못 합니다. 다만 절대 욕은 x 모욕죄로 고소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