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4.29 17:46 답글 신고
    영상 올리는 꼬라지 정말이지... 예술이네... 당가들 특...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0:40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눈으로만 보다가 처음 게시글을 올렸는데 부족한줄 몰랐습니다. 지우라고 하시면 지우겠습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4.29 18:16 답글 신고
    저사고 기본과실은 8:2
    과실표대로 나왔넹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1:12 답글 신고
    그 얘기도 들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1:11 답글 신고
    시간이 갈수록 제가 잘못한거라고 생각이 들긴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4.29 18:56 답글 신고
    원본이 없을리도 없고
    다이소가 없을리도 없고
    영상 안 볼거라 모르겠네요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0:42 답글 신고
    첫 사고여서 블랙박스가 충돌 감지가 되면 따른 폴더에 들어가는데 정확한기준은 모르겟으나 주행중인녹화폴더에 들어가 2시간정도밖에 저장이 안되다보니 블랙 박스 원본을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4.29 19:09 답글 신고
    보험사 직원 일 잘하네요...이게 블박 100% 안나왔다니....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1:15 답글 신고
    운전 똑바로 하라는 충고로 새겨듣겠습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4.29 19:10 답글 신고
    전형적인 운전 미숙씨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1:13 답글 신고
    맞습니다... 아직 1년이 안된 상태였었습니다...
  • 레벨 중장 eini 26.04.29 19:33 답글 신고
    항상 억울하지... 가해자는...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29 21:13 답글 신고
    처음에만!! 억울했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30 09:06 답글 신고
    원본 올리던가요! 대댓글보니 면허 딴 지 얼마 안된 듯 한데 왜 좌깜켜고 살피고 출발은 안 함? 기능시험에서도 감점사항인데!!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30 11:59 답글 신고
    살핀다고 살핀것이 제대로 살피지 못했나봅니다..
  • 레벨 상사 1 나너 26.04.30 10:53 답글 신고
    블랙박스 뒤쪽은 없나요?
  • 레벨 훈련병 20베뉴 26.04.30 11:58 답글 신고
    두번쨰영상이 뒤쪽영상입니다!
  • 레벨 하사 3 의리정부부대찌게 26.04.30 12:55 답글 신고
    글쓴분이 나쁜의도로 글 올린게 아닌것 같은데 거친 말투로 면박주는 의도를 모르겠네요.
    앞으로 안전운전 하시라 말씀드리면 될것을...ㅉㅉㅉ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4.30 16:42 답글 신고
    사이드 안 보셨나요
  • 레벨 원사 1 이슬한방울 26.05.01 11:50 답글 신고
    90년대 영상인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