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아리마셍 26.04.29 20:01 답글 신고
    거봐요 또 삭제하지 ㅋㅋㅋㅋ 무한반복임
  • 레벨 대위 3 akdfmal 26.04.30 08:07 답글 신고
    5분만 찾아봐도 사기 인줄 알텐데 검색하는 건 귀찮고 사기 당한 건 억울하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30 09:08 답글 신고
    맞습니다. 초반엔 걱정해주고 했는데 이젠 블박사기 피해자가 글 삭제하고 환불받는 거 한 두 번이 아니라서 아예 편들어주기도 싫어요. 또다른 피해자 양산하는 건데 걍 이젠 글 삭제하는 건 "공범" 으로 봅니다!!
  • 레벨 중사 3 짱짱가이 26.05.12 12:46 답글 신고
    이런 양아치 피해자들 때문에 블랙박스 회원제 사기 피해 모임 카톡방도 무기한 방을 닫는다고 합니다
    양아치 피해자들 때문에 진짜 피해자들은 도움을 받지 못합니다
    나만 해결하면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 때문에 정작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도움을 못받고 오히려 비난의 대상이 됩니다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4.30 09:37 답글 신고
    사기를 당했으니까 안타까워서 말 안하고 있었는데 정말 공감 합니다.
    평소 뉴스 챙겨보면 안 당함.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4.30 10:16 답글 신고
    수백의 돈 지출의 결정이 저리들 쉬울까란 생각만 들더군요
  • 레벨 상사 2 Enishi 26.04.30 12:27 답글 신고
    인터넷 뒤져서 대충 가격 얼마인지만 봐도 안 당할텐데.
  • 레벨 훈련병 폴라버미 26.05.13 13:09 답글 신고
    사기업자구나 사기피해자들한테 사기왜 당하냐고 그러는거임? 대가리깨러가야겠네
  • 레벨 이등병 아리마셍 26.05.13 19:29 답글 신고
    문맥 이해력이 딸림? 당장에 환불 받는거에만 포커스 두지말고 쎄게 대응하라는거 다른사람들도 다 이해하는 거 안보임?
  • 레벨 이등병 아리마셍 26.05.13 19:30 답글 신고
    비추 밖는 새x는 사기업자넼ㅋㅋㅋㅋㅋ 이 새x들은 당장에 보배 글만 내리면 되는 놈들임. 다른 노인 또 사기치면 되거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