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걸리는 거임?
당하고서는 부랴부랴 인터넷 찾아보고 보배드림에 호소글 쓰고
환불해주면 글 삭제 후 런하고
매번 반복.
매년 요때쯤 보면 글 올라오고 취재해서 뉴스 나온다 쳐도 그냥 그러고 끝이에요.
당하는 사람은 또 당함 ㅋㅋㅋㅋ
피켓 들고 가서 시위를 하던지 단체 고소를 하던지 쎈 방법 냅두고
그냥 보배형들 도움받아서 편하게 환불이나 받자는 식이니까
매년 이러지......
그냥 본인 대가리를 깨세요!

대체 왜 걸리는 거임?
당하고서는 부랴부랴 인터넷 찾아보고 보배드림에 호소글 쓰고
환불해주면 글 삭제 후 런하고
매번 반복.
매년 요때쯤 보면 글 올라오고 취재해서 뉴스 나온다 쳐도 그냥 그러고 끝이에요.
당하는 사람은 또 당함 ㅋㅋㅋㅋ
피켓 들고 가서 시위를 하던지 단체 고소를 하던지 쎈 방법 냅두고
그냥 보배형들 도움받아서 편하게 환불이나 받자는 식이니까
매년 이러지......
그냥 본인 대가리를 깨세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양아치 피해자들 때문에 진짜 피해자들은 도움을 받지 못합니다
나만 해결하면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 때문에 정작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도움을 못받고 오히려 비난의 대상이 됩니다
평소 뉴스 챙겨보면 안 당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