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전직김과장 26.04.29 18:26 답글 신고
    횡단보도에 불법주차.. 범칙금.. 딱입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닉넴임 26.04.29 18:49 답글 신고
    어떻게 차가 있는 거 뻔히 알면서
    저렇게 활짝 열지?
    답글 0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4.29 18:19 답글 신고
    사람친게 아니고 문열다 긁힌거니 문 연 노친네가 100 나와야쥬. 횡단보도 주차 과태료까지 빡세게 받으셨으면 좋겠네.

    근데 블박차도 보행자 안전의무 이런걸로 과태료 먹이려나?
    답글 0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4.29 18:14 답글 신고
    으이구..
  • 레벨 중위 2 무사고51년 26.04.29 18:14 답글 신고
    고의 사고?
  • 레벨 상사 1 지스팟 26.04.29 18:19 답글 신고
    제가 고의 사고라구요?????????? 우측에 사람이 저 할아버지가 있어서 출발할때 왼쪽으로 틀어서 출발하는거 안보이시나요???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4.29 18:19 답글 신고
    사람친게 아니고 문열다 긁힌거니 문 연 노친네가 100 나와야쥬. 횡단보도 주차 과태료까지 빡세게 받으셨으면 좋겠네.

    근데 블박차도 보행자 안전의무 이런걸로 과태료 먹이려나?
  • 레벨 대령 3 전직김과장 26.04.29 18:26 답글 신고
    횡단보도에 불법주차.. 범칙금.. 딱입니다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4.29 18:35 답글 신고
    도로에 정차해놓고 문여는데 뒤도 안보고 문여는새끼 100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4.29 18:36 답글 신고
    자기뿐이 모르는 운전자 둘이 벌인 환장의 콜라보 사고임
    그래도 블박이 피해자는 나오겠네.
  • 레벨 상사 1 지스팟 26.04.29 18:59 답글 신고
    그럼 신호 바뀌었는데 우측 차량 출발할때까지 기다렸다고 가야함?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4.29 19:11 신고
    @지스팟 그럼 앞에 사람이 있는대 갑자기 움직이면 밀고 가려고 그랬음?
  • 레벨 소장 닉넴임 26.04.29 18:49 답글 신고
    어떻게 차가 있는 거 뻔히 알면서
    저렇게 활짝 열지?
  • 레벨 소장 개독척살 26.04.29 18:58 답글 신고
    아우디100
  • 레벨 소위 1 boerizet50 26.04.29 18:59 답글 신고
    불법주차 공익신고 하시고 이런 사고의 경우는 블박차주분이 완승 아니면 10% 가져갈수 있습니다.
    10% 가져가는 경우는 이 경우입니다. "블박차가 과속 / 바로 앞인데도 회피 가능했는데 안 함 / 불법 유턴/신호위반 중"
    이거 아니면 완승입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4.29 19:09 답글 신고
    또나 개나 둘다 똑같은 분류임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4.29 19:10 답글 신고
    과실 나올거 같음
  • 레벨 중위 2 진산월 26.04.29 19:31 답글 신고
    횡단보도에 주정차.. 정신차려라. 나이를 제대로 먹어라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4.29 19:31 답글 신고
    이게 과실이 없을거라 생각하다니... ㄷㄷㄷㄷ
  • 레벨 소장 명존세 26.04.30 01:05 답글 신고
    사람 안친게 천만다행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4.30 08:15 답글 신고
    무과실 절대 안나옴20-30% 과실나올거 같네요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4.30 09:38 답글 신고
    저따위로 주차했으면 차오는지 보고 문을 열어야지...

    노인네편 많네 ㅁㅊ듯 여기도
  • 레벨 원사 1 파랑나라 26.04.30 12:53 답글 신고
    고의로 보이네요. 아니면 정신이 가출했거나...
    왜 개문 사고라고 하는지 알겠는 아주 적절한 사례입니다.
    개같은 놈.
  • 레벨 하사 1 긴또강데스네 26.04.30 13:11 답글 신고
    안타깝집만 과실있을것으로 예상.... 저 사람이 충분히 문을 열고 차에 탈것을 예상할수 있던 상황이라 님 과실 잡힘.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4.30 16:44 답글 신고
    문 여는데 출발하시네
  • 레벨 상사 1 비엠X7오너다 26.04.30 17:35 답글 신고
    주차도 ㅈ같이 해놨네요
  • 레벨 중위 1 순디89 26.05.01 18:16 답글 신고
    비슷한 것 한문철에서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블박무과실은 아녔네요.(1또는 2정도 과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