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 신호가 나와있는 삼거리에서도 우회전할때는 일시정지를 해야 한다면서요?
차선이 하나뿐이여도 정지선앞에서 일시정지 해야 하는거죠? 뒷차량 거품물거같은데...
좌회전 신호가 나와있는 삼거리에서도 우회전할때는 일시정지를 해야 한다면서요?
차선이 하나뿐이여도 정지선앞에서 일시정지 해야 하는거죠? 뒷차량 거품물거같은데...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래야 한대요
교차로는 차로와 차로가 교차되는 모든 구간요
그럼 차량 통행이 거의 없는 도로에서 신호 대기하면 지랄 발광을 하겠네요
좌회전하는 차량은 대략 1개 많아도 2~3개. 이런 경우 보통 받아주는 차로는 4개라서 우회전은 그냥 좌회전 차량만 신경쓰고 우회전하면 될 곳에서... 좌회전하는 차가 없어도
무조건 정지하면
게거품 무는 게 안 이상한거죠.
거거 하나 한다고 거품물일이 없슴
그 정도 마인드로 운전하면
우회전하면서 사람 잡음,
가는자와 기다리는자
걷는자와 달리는자는 있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