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7 11:38 답글 신고
    교차로에서는 무조건 멈췄다가 가래요
    그래야 한대요

    교차로는 차로와 차로가 교차되는 모든 구간요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07 11:48 답글 신고
    거품까지 물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요.
    그럼 차량 통행이 거의 없는 도로에서 신호 대기하면 지랄 발광을 하겠네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7 12:32 답글 신고
    전방 좌회전시에는 횡단하는 보행자는 무조건 제롭니다. 모든 방향에서 횡단하는 보행자가 존재하지 않는 유일한 신호인데,

    좌회전하는 차량은 대략 1개 많아도 2~3개. 이런 경우 보통 받아주는 차로는 4개라서 우회전은 그냥 좌회전 차량만 신경쓰고 우회전하면 될 곳에서... 좌회전하는 차가 없어도

    무조건 정지하면

    게거품 무는 게 안 이상한거죠.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5.07 12:16 답글 신고
    하라하면 하면 됨.
    거거 하나 한다고 거품물일이 없슴
    그 정도 마인드로 운전하면
    우회전하면서 사람 잡음,
  • 레벨 중령 2 쪼꼬파이 26.05.07 12:32 답글 신고
    시대를 역행하는 도로교통법이라 욕을 먹는거죠.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5.07 12:24 답글 신고
    거품 물라고 하세요~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7 13:22 답글 신고
    어느 글이나
    가는자와 기다리는자
    걷는자와 달리는자는 있네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8 08:10 답글 신고
    뒤에서 거품물든 말든 뭘 신경씁니까? 지키라고 하는데 지키면 되죠! 본인이 거품무는 타입인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