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쪼꼬파이 26.05.07 12:35 답글 신고
    유도선이 법적으로 강제되는 선도 아니고
    저도 1,2차로 좌회전일때 1차로에선 2차로 좁게 도는 놈들 있을까봐
    1차로 유도선보다 안쪽으로 돕니다.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5.07 12:34 답글 신고
    얼씨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5.07 12:46 답글 신고
    ?? 그거 살짝 밟힌거로 딴지거는거임? 그럼 레이 꼬라박아요?
  • 레벨 소령 3 미충겡이 26.05.07 12:53 신고
    @비밀번호4885 아뇨 감속이요~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5.07 13:00 답글 신고
    레이보고 흰색 유도선 밟았고 그랜저보고 속도 줄여서 이게 사고영상이 아닌거니까 괜한 트집은 사절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07 12:47 답글 신고
    저러고 사고 내고는 옆차가 잘했니 못했니 글 올리고 펑~~~
    젤 위험한 족속들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5.07 13:16 답글 신고
    차라리 개꿀잼 1열직관이면 재밌기나하쥬.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5.07 12:50 답글 신고
    사고나면 보험사기라고 하는 것들 있지...
  • 레벨 중령 2 쪼꼬파이 26.05.07 13:11 답글 신고
    앞에 그렌져는 운전을 지꼴리는대로 하는 놈이지만
    레이 운전이 욕먹을 정도는 아니니까요.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07 14:51 답글 신고
    선을 잘못 보신듯... 레이는 차가 95% 넘어왔어요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7 13:12 답글 신고
    똥 묻은 곳에 같이 뒹굴면서 저런 떵묻은 새끼덜 봐라 하는건 무슨 경우?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07 14:17 답글 신고
    일부러 몸사릴려고 좁게도는게 아니고 그냥 조뼝신이네요.
  • 레벨 대위 3 smiley 26.05.07 16:03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8 08:15 답글 신고
    저런 거 볼 때마다 "운전을 개한테 배웠나" 합니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10 14:38 답글 신고
    1차로가 좁게 안돌았으면 2차로 담배차랑 사고 났을거 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