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여기에다 주차하는 sm6입니다.
제가 차를 타고 있는 상황이라 귀찮고 해서 봐줬더니
계속하는거 같아서 오늘 또 일부러 한 바퀴를
돌아서 왔네요. 저 자리에서 1분 기다렸다 찍는건
다른 차들한테 민폐인거 같고 한 바퀴 돌고
뒤에 차들 없는 거 확인하고 찍었네요.
조회 2,165 |
추천 25 |
2026.05.07 (목) 12:34

주차똑바로해라새끼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뒤에 차 없는 거 확인하고 찍었어도 황색2줄이라는 것은 주정차 모두 안되는 곳이고, 노변에만 주정차 하지 말라는 뜻이 아닐겁니다.
골목에 주차하고 와서 찍으셨으면 제일 나이스인데 아쉽네요.
담당자가 불수용하고자 하는 의지로 공익신고 기준 중 신고자의 위반(법)행위가 없어야 한다는 점을 인용하면 어쩔 수 없겠네요.
우선 며칠전에 같은 내용으로
두건 신고한건 수용해주더라구요.
거기 생각까진 못 했네요.
소화전 없다고 딴지걸까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