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4859
타이어 마모가 너무 심각한 상태 같은데
정상인가요??
번외로 거기 정지선이 아닌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지리도 못타면 저렇게 닳아요
마후라 아래까지 다 까짐 ㅋ
흔히들 딸배라는 알바인생 거적때기들
문신충도 양카도...딸배도 참 신기하네.
저새키는 양말이라도 신었네
지지리도 못타면 저렇게 닳아요
저놈의 크록스...
이해가 안된다 진짜
신발보다 싸다고 광고하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