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5.07 17:52 답글 신고
    4명이 진단서를 끊어 왔다는게 사실인가요??
    답글 1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7 18:09 답글 신고
    이런 사고로 진단서 끊는 인간과는 말을 섞지 말라고 배웠습니다.
    답글 0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07 17:53 답글 신고
    둘 다 운전 ㅈㄴ 못하네 ;;;;
    답글 0
  • 레벨 훈련병 홀라아올라 26.05.07 17:51 답글 신고
    내용을 빼먹었는데
    오늘 분심위 갔다가 소송으로 넘어가자고 보험사에 의견 전달했고, 그렇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5.07 17:52 답글 신고
    4명이 진단서를 끊어 왔다는게 사실인가요??
  • 레벨 훈련병 홀라아올라 26.05.07 17:59 답글 신고
    운전자 보험용으로 받은 진단서 경찰서에 제출 했습니다.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07 17:53 답글 신고
    둘 다 운전 ㅈㄴ 못하네 ;;;;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7 18:09 답글 신고
    이런 사고로 진단서 끊는 인간과는 말을 섞지 말라고 배웠습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7 18:17 답글 신고
    이래서 운전은 잘 배워야 한다니깐..
    뒤에 여유공간이 있는대
    왜 기어들어가서 사고를 만드남
    ㅋㅋㅋ

    나 같으면 교차로 선진입 주장하면서 피해자 주장함
    먹히면 좋고 안먹히면 말고..
    그냥 가해자 받는것보다 꿈틀이라도 한번 해야지
    진상 부리면 교행 반반이라도 건질순 있을거 같음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07 18:25 답글 신고
    이야.. 이걸로 진단서를 끊어주는 병원은 세무조사 빨리 들어가야 함
  • 레벨 원수 gjao 26.05.07 18:27 답글 신고
    둘분다 오른쪽으로 더 붙었으면 사고 안낫을텐데 아쉽네요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5.07 18:28 답글 신고
    이건.. 흠. 상대가 가해자라고 인정이라도 할 때 얼른 콜하고 종결하는게 좋아보이는데.
  • 레벨 중위 2 평범한직장인 26.05.07 18:46 답글 신고
    같은 사람끼리 만나면 사고
  • 레벨 중장 eini 26.05.07 22:07 답글 신고
    좌회전 뻔히 보이면 우측으로 붙던가 좀 멈춰 주던가해야죠...

    상대방은 또 가생이로 안붙고 좌회전한다냐...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07 23:27 답글 신고
    와... 경미사고 진단서4명..
    ... 손해안보기 고수 인정 ..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08 07:51 답글 신고
    상대방이 자신의 차량 차폭도 모르고 거지같이 회전하는 개조뼝신이긴한데, 박은것도 아니고 슬쩍 긁고간걸로 대인접수 4명?
    경찰이 뭐라고 안하나요? 이거 경찰이 보험사기의심안하면 경찰짓 그만해야하는거 아닌가?
  • 레벨 소위 1 언제나방긋 26.05.08 07:52 답글 신고
    4명 진단서......말문이 턱 막히네요~
    일단 사고는 상대의 100으로 보입니다.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5.08 09:08 답글 신고
    저딴 사고로 진단서?ㅋㅋㅋㅋㅋㅋ

    나이좀 똑바로 쳐드시길;;;;;; 개판 싸움 하겠네요~ ㅊㅋㅊㅋㅊㅋ
  • 레벨 하사 1 코로나숙주추방 26.05.08 10:17 답글 신고
    55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5.08 10:45 답글 신고
    살짝 아쉬운 포인트.
    나가는 차 : 들어오는 차가 좀더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쭉 나가던가
    들어가는 차 : 운전 ㅈ도 못 하면 완전히 나갈 때까지 기다리던가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08 16:07 답글 신고
    안 아프면 대물만 100해달라고 해도 되는데 이것도 못하시겠네
  • 레벨 원사 3 레알진심 26.05.09 11:03 답글 신고
    보통이런 경우 상대 동승자들이 한몫 잡을려고 하는경우네요. 아마 상대 차주도 뒷목잡고 있을듯 합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상대 차주가 똑똑하면 소송가서 판새한테 아플정도 아니었다고 항변하면 대물백으로 가볍게 끝날수도... 단, 블박대인 안 할경우. 그냥 썰로 가볍게 들어 주세요.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5.11 14:59 답글 신고
    흰 차가 좀 더 운전 못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