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1차선에서 갑자기 2차선으로 끼어든
그랜져 차량번호는 적지 안겠습니디
깜박이는 켰던데요 깜박이를 켰어도
무조건 핸들을 트는게 아니라
내가 껴들어도 되는지 확인후에
끼어들땐 사이드 미러를 보고 끼어드세요
핸들부터 틀지 마시구요
제가 크락션에 급브레이크 밟지 안았으면
백퍼 접촉사고 였습니다
그리고 끼어들 타이밍이 아니면
다시 제 차선으로 들어가는게 안전운전 입니다
당신처럼 압뒤안기리고 끼어드는게 아니구요
사고가 안나서 다행이지 사고가 난후
가해자 피해자를 나누며 몆대몆 해봐야
서로가 손해입니다
그리고 그런 상황을 모면 하고 백날 미안하다고 비상등 켜봐야 소용 없습니다
그런 상황을 안만들면 되는겁니다




































아니면
안전운전 위반으로 신고해도 되겠는데요..
나중엔 비상등을 켜주던데
이번을 계기로 운전습관이
바뀌였음 하구요 저또한도
더욱더 방어운전을 하려 합니다
주행중이란 가정하에 차선 변경 전에 사이드미러를 보고~
방향지시등을 상황에 따라 무조건 미리 켜고~
두번 이상은 깜빡였다고 봤을때 차가 없으면 핸들을 꺾어야 하는데
대가리부터 넣으면서 차선 물고 깜빡이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