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7 21:34 답글 신고
    과실 따져서 요구 하면 됨
    다는 안나옴
  • 레벨 이등병 vjvo 26.05.07 21:35 답글 신고
    저의 과실이있어보이나요 규정속도보다 천천히갔습니다ㅜㅜ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7 21:41 신고
    @vjvo 사고 과실과 별개로 적재불량 과실은 기본값임
  • 레벨 상사 1 봄이예요 26.05.08 09:51 답글 신고
    @vjvo 저도 이럴거같긴하네요

    사고가 났으면 정체차로 차선변경 및 실선변경으로 백대빵인 사고이긴 한데,
    결속불량 과실 10~30으로 쳐서 보상 받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자차 및 경찰신고 접수 추천드려요 자차에서 상대 보험사 확인해서 청구 할거예요

    이번글에서 의견 안남길까 했는데 다른댓글들 반응이 워낙 보상 못받는다는 말이 많아서... 마음에 걸려서 남기고 갑니다.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19:16 신고
    @봄이예요
    조언감사합니다
    번호판 식별되어서 안전신문고에는 신고해놨고
    경찰연락오면 상대보험사에 청구해보려구요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5.07 21:51 답글 신고
    보상 불가
  • 레벨 이등병 vjvo 26.05.07 22:09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eini 26.05.07 22:04 답글 신고
    반대 입장일때 해줄거면 고소하세요.

    앞유리를 공구 상다가 때릴정도면 얼마나 높이 불안전하게 적재한걸까여?
  • 레벨 이등병 vjvo 26.05.07 22:08 답글 신고
    네 조언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07 22:10 답글 신고
    합류구간과 빠지는 구간에선
    2차선을 고집하기 보다는 1차선으로
    들어 갔다가 합류구간과 빠지는
    구간을 지나치면 그때 2차선으로
    복귀 하는게 안전을 도모하며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레벨 이등병 vjvo 26.05.07 22:26 답글 신고
    넵 조언감사합니다 화물차이고 규정속도지키는편이라 통행방해안되려고 규정차로는 지키는편입니다
    조언주신분들이 그러하다면 받아들여야겠습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08 00:58 답글 신고
    진짜 남탓 오지고요 면허 시험장 돌발 합격 했어요.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02:13 답글 신고
    제가요?
  • 레벨 소위 1 언제나방긋 26.05.08 07:47 답글 신고
    화물이나 연장은
    언제든 급정지를 해도 문제없게 실어야지요~
    이건 블박의 잘못인듯 하네요~
    상대차는 실선 넘어온거 범칙금만 내면 될듯~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09:18 답글 신고
    네 받아들여야겠습니다 조언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8 08:44 답글 신고
    1톤이라면서 연장공구를 왜 화물칸에 안 싣고?최소한 차내에 실을 거면 바닥에 두던가 해야죠! 난 시트에 실을 수 밖에 없는 물건이면 흔들리거나 쏟아질 걸 대비해서 안전벨트로 고정하는데!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09:18 답글 신고
    넵 조언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5.08 09:02 답글 신고
    유리 파손의 원인은 적재 불량으로 판단되네요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09:18 답글 신고
    넵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1:10 답글 신고
    비접촉사고는 맞아 보입니다. 과실 비율은 상대차 8 블박차 2에서, 블박차 적재불량이라면 10 더해서 상대에게 수리비 중 70% 청구는 가능해 보이고,

    허리나 최소한 발가락이라도 혹시 아프셨다면 치료비와 위자료도 그 수준에서 받으시면 될 듯.(농담 아님.)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19:17 답글 신고
    진심어린조언 감사합니다 힘이많이됩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08 16:05 답글 신고
    저기서 차선 변경을 할 생각을 하시냐
  • 레벨 이등병 vjvo 26.05.08 19:18 답글 신고
    크락션울릴때 솔직히 안들어올줄알았는데 기여코끝까지 들어왔어요ㅜㅜ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5.11 11:22 답글 신고
    번호 보이면 비접촉 사고로 신고 해보세요. 내부 물건 적재라서 어느정도 받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런놈들은 귀찮게 해줘야 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