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수정 2026.05.07 (목) 22:49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487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자전거도 차고 앞뒤또는 좌우로 2대이상이 주행시 폭주족으로 간주되는데
단속 좀 강하게 해주길~
일렬로 안타고 꼭 나란히 타더라구요.
크락션 졸라 눌렀더니 , 뭐라뭐라 씨부리네요??.
"야이 호로새끼들아~~ 디지기 싫으면 바싹 붙어서 일렬로 다녀"
이러고 갔습니다.
살인미수죄로 기소해 처벌해야 함
자전거도 차고 앞뒤또는 좌우로 2대이상이 주행시 폭주족으로 간주되는데
단속 좀 강하게 해주길~
제46조(공동 위험행위의 금지) ① 자동차등(개인형 이동장치는 제외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의 운전자는 도로에서 2명 이상이 공동으로 2대 이상의 자동차등을 정당한 사유 없이 앞뒤로 또는 좌우로 줄지어 통행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위해(危害)를 끼치거나 교통상의 위험을 발생하게 하여서는 아니 된다.
일렬로 안타고 꼭 나란히 타더라구요.
크락션 졸라 눌렀더니 , 뭐라뭐라 씨부리네요??.
"야이 호로새끼들아~~ 디지기 싫으면 바싹 붙어서 일렬로 다녀"
이러고 갔습니다.
제 본가 파주 갈때면 자전거 무리 지어 1개 차선을 다 막고 가는 라이더들 겁마 많습니다...
저도 매번 저렇게 하고 싶어 졌는데 저 대신 해주니 속이 뻥 뚫린거 처럼 시원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