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저러는 차가 하도 많아서..... 그냥 좌회전 후 3차로로 넓게 들어가는 편이지만,
오늘은 다른 이유로 2차로를 고수해야 해서.. 유도선을 따르며, 좌측 차로 좌회전하는 차량을 예의 주시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그냥 2차로로 넘어오는 걸 보고 3차로로 약간 피한 후, 실갱이를 벌임.
당신이야 사고가 안난다지만.... 내가 안 피하고 그대로 2차로로 바짝 돌았으면 얄짤 없이 스치듯 박았을텐데...
50년 무사고니까 앞으로도 사고가 안난다는 생각은 버리시길~
마지막에 혼잣말하듯 내 뱉은 욕은
만약에 들었다면, 미안하게 됐습니다.!




































세웠을 땐 제 뒤엔 차가 한대도 없었습니다.
되도 않는 뻘짓거리 하지말고 교차로에서 세월아네월아 낭창낭창 밍기적거리지 말고 통과나 빨리 하십셔
신호도 짧은데 진짜 죽탱이 날리고 싶어염 그러다 임자 만나면 진짜 골로갑니다 고갱님
고의 사고를 유발할 수 있고, 나님 정지는 급정지가 아니니까 사고가 안난거고.
물논 죽빵 쳐맞는 말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56470
솔직히 이미 다녀 오신???????
근데 저 링크는 머할라고 가져온거져
너님 기준 대로 사세요. 그러다 나님 만나시면 그 때 뵙죠 ^^
그냥 갈려고하는데 옆으로 쫒아 왔네
본인 잘 못이 뭐냐고 말하는거 보니 ㅋㅋㅋㅋ
나 같아도 개 열받겠네
사람이 줏대가 있어야지요
아무곳에서나 끼어드는 차들 정말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죠
지금 여기서 보배드림 하는 이유가 있으셔?
나무 그늘 아래 사이사이로 썬샤인 받으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엘베 기다리는 시간이 더 보람찰텐데 ㅎ
난 아직 70세 가까이 보배 할 생각 못해봄. 차라리 박영감이랑 장기 한판이나 두지
뭐가 자랑이라고 이딴 영상을 올리는거야...
자기는 차선지키면서 잘 간거고..
남이 하면 보험사기범취급이나하고
에휴....
뒤에서 박는 것도 피하는 나로서는 앞에서 들어오는 걸 못 피하는 건 다 보험사기로 밖에 안보임.
저는 너님처럼 유도선에 바짝 붙어서 돌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의심스러운거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