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그래서뭐 26.05.08 10:13 답글 신고
    그냥 가면되죠.. 차막히는데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0:17 답글 신고
    어짜피 좌회전 돌면 전방 적색이고, 1분 가까이 정지해야하는 곳. 제 뒷차들은 1차로 비우고 2차로로 바로 오는 행렬이라 안 막혔네요. 저 차 뒤 뒤에 있던 버스는 그대로 3차로로 진행했구요.

    세웠을 땐 제 뒤엔 차가 한대도 없었습니다.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08 10:15 답글 신고
    길이 막히는 이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0:20 답글 신고
    정지 직전에 1미터 가까이 내가 3차로로 넘으면서 회피해서 안 박은겁니다. 파리 키우는 사장님.
  • 레벨 중위 1 병신탐지견 26.05.08 10:51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모지리 같은 우리 고갱님이 갑자기 멈추는 병슨짓만 안하면 뒷차는 알아서 피해가니까
    되도 않는 뻘짓거리 하지말고 교차로에서 세월아네월아 낭창낭창 밍기적거리지 말고 통과나 빨리 하십셔
    신호도 짧은데 진짜 죽탱이 날리고 싶어염 그러다 임자 만나면 진짜 골로갑니다 고갱님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0:57 답글 신고
    저 양반 말씀이 딱 너님 말씀인 건 나도 앎.

    고의 사고를 유발할 수 있고, 나님 정지는 급정지가 아니니까 사고가 안난거고.
  • 레벨 중위 1 병신탐지견 26.05.08 10:59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맞는 말씀이네여
    물논 죽빵 쳐맞는 말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1:03 답글 신고
    도로에서 뭐하고 다니는 사람인지는 잘 알겠습니다. 골로 몇 분 보냈나 본데, 그러다 너님은 빵에 가실게요~ ㅋ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56470

    솔직히 이미 다녀 오신???????
  • 레벨 중위 1 병신탐지견 26.05.08 11:20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장애인은 안패니까 우리 모지리 고갱님은 걱정 안해도 됩니다
    근데 저 링크는 머할라고 가져온거져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1:22 답글 신고
    너님 이야긴줄 착각했지 뭡니까.. 하도 자길 드러내기 싫어하셔서...
  • 레벨 중위 1 병신탐지견 26.05.08 11:27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머야 진짜 장애인이셨나 보네염 껄껄껄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1:30 답글 신고
    너님 보시기엔 대한민국에 장애인이 몇프로일지 감도 안 오네요.

    너님 기준 대로 사세요. 그러다 나님 만나시면 그 때 뵙죠 ^^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5.08 11:56 답글 신고
    갑자기 치고 들어와 놀래서 멈춘거고
    그냥 갈려고하는데 옆으로 쫒아 왔네
    본인 잘 못이 뭐냐고 말하는거 보니 ㅋㅋㅋㅋ
    나 같아도 개 열받겠네
  • 레벨 소장 명존세 26.05.08 12:25 답글 신고
    이번엔 또 도리도리 잘하시네요
    사람이 줏대가 있어야지요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08 12:26 답글 신고
    뒷차가 대처를 잘 한듯하네요
    아무곳에서나 끼어드는 차들 정말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죠
  • 레벨 상병 안전아재 26.05.08 13:24 답글 신고
    다른차가 방어운전해줘서 50년 무사고.. 혼내준건 잘하셨는데 후행차량 생각해서 정지보다는 서행했으면...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3:32 답글 신고
    1차로로는 아무도 안가서 뒤에 아무도 없었어요... 제가 온 방향은 반대방향 직좌신호라서 잠깐 세웠습니다.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8 14:19 답글 신고
    19세부터 50년 운전했으면 68세인데
    지금 여기서 보배드림 하는 이유가 있으셔?

    나무 그늘 아래 사이사이로 썬샤인 받으며, 하늘에서 내려오는 엘베 기다리는 시간이 더 보람찰텐데 ㅎ

    난 아직 70세 가까이 보배 할 생각 못해봄. 차라리 박영감이랑 장기 한판이나 두지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4:36 답글 신고
    정신 차리실 그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댓글 쓰신분...에게~)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5.08 18:58 답글 신고
    에휴.... 둘 다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자랑이라고 이딴 영상을 올리는거야...
  • 레벨 병장 프로들쩜육베르나 26.05.10 08:09 답글 신고
    내로남불....
    자기는 차선지키면서 잘 간거고..
    남이 하면 보험사기범취급이나하고
    에휴....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13 답글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2698

    뒤에서 박는 것도 피하는 나로서는 앞에서 들어오는 걸 못 피하는 건 다 보험사기로 밖에 안보임.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17 답글 신고
    유도선 부분 보여드릴게 너님과 나님의 차이를 한 번쯤은 생각해 보세요.

    저는 너님처럼 유도선에 바짝 붙어서 돌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의심스러운거구요.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10 14:18 답글 신고
    이유없는 정지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14:22 답글 신고
    이유 없는 댓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