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중사에요달려 26.05.08 11:20 답글 신고
    옆차선이 길게 서행 중일때도 내속도만 문제없다가 아니라 방어 운전요. 과속이 아니었다면 타이어도 좋은거 써보세요. 저속도에선 바로 꼽혀요.
    답글 0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08 13:13 답글 신고
    우측 추월 하는거 아닌거 아시죠

    계속해서 추월해 가시는데 저속차가 우측으로 빠집니다

    그래서 우측 추월은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eini 26.05.08 10:47 답글 신고
    언제나 과속이 문제... 나만 빠르면 이런 문제가 항상 생깁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08 10:45 답글 신고
    속도만 문제없다면 뭐 딱히..
  • 레벨 중장 eini 26.05.08 10:47 답글 신고
    언제나 과속이 문제... 나만 빠르면 이런 문제가 항상 생깁니다.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5.08 10:51 답글 신고
    가변차로가 제일 빠르긴 함. ㅋㅋ
  • 레벨 준장 써전 26.05.08 10:57 답글 신고
    혹시 소형차만 이용가능한 가변차로인지 확인해보세여~

    3.5톤(t) 이하 화물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11:11 답글 신고
    속도 문제없었다고 보험사에서 얘기했고 소형차 전용 아닙니다~! 깜빡이로만 걸고있어요 ㅎㅎ 상대방은 블박없다고 저희꺼로만 판별하자고 하고있고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8 11:17 답글 신고
    상대가 과실 분쟁으로 끌고가면 어쩔수 없이 님도 접수 진행 해야합니다.
    님이 보접 접수 안하면 상대도 접수 취소하고 이후 개판나는 거죠
  • 레벨 중사 1 중사에요달려 26.05.08 11:20 답글 신고
    옆차선이 길게 서행 중일때도 내속도만 문제없다가 아니라 방어 운전요. 과속이 아니었다면 타이어도 좋은거 써보세요. 저속도에선 바로 꼽혀요.
  • 레벨 소령 3 감동킹 26.05.08 11:24 답글 신고
    블박 운전자분만 왜이렇게 빠른건가요?

    속도 문제 없다 하더라도 혼자 너무 달린게 좀 아쉽네요 ㅠㅜ

    꼭 100:0 받으시기 바랍니다.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11:40 답글 신고
    경찰접수하기러했습니다 ~! 출퇴근길 매일같은길이라 좀 안일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08 13:13 답글 신고
    우측 추월 하는거 아닌거 아시죠

    계속해서 추월해 가시는데 저속차가 우측으로 빠집니다

    그래서 우측 추월은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23:15 답글 신고
    가변차로만 비어있길래 제 기준 미세한 과속을 하기는 했습니다
    자주다니는길이기도 하고 탱크로리라서 조금 안일했던거같ㄹ기도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3:42 답글 신고
    7대 3.

    블박차는 하위차로를 달릴 때, 내려오는 차가 있음을 상시 주의했어야 함.

    상대방 깜박이 켰을 때, 크락션이 아니라.. 브레이크를 사용했어야 함. 위험할 땐, 손쓰지 마시고 발을 먼저 쓰세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3:44 답글 신고
    이걸 피할 수 있냐 묻는 데, 너님과 같이 한 공간에서 주행한 모든 사람은 너님처럼 주행하지도 않을 뿐더러...

    저라면 마누라 바람피우는 현장에 가는 중이었다 하더라도, 같은 상황에서 100% 사고 안 났을 것 같습니다.

    너님이 못하는 걸 보통 사람들은 다 할 수 있다는 게 놀라운 일은 아니죠? ^^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23:11 답글 신고
    앵간하면 답글 안달고 지나가려다가 끄적이고갑니다. 난독이 아니라면 인지했을때 크락션과 풀브레이킹했다 라고 적은건 보고 적으신거겠죠 ? 과속이 사고의 원인이라면 보험사측에서도 단호하게 나왔을겁니다.
    경찰에서도 사고의 원인은 가해자측 깜빡이킨 뒤 바로 차선변경과 뒷바퀴는 실선이라는점 이라고 말하였고
    과속이 문제라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과태료 또는 경찰처분 받을거구요
    글 폭파할생각없습니다.
    저랑 아는사이 아니시고 초면이시라면 다 큰 성인이시라면 너님 이라는 말은 좀 가려서 하시구요 다른 글 에서도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시던데 갈길가십쇼^^
    다른분들이 봐주신다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갈텐데 여기저기 시비끄적이고 다니는사람이 할짓없어보이게 댓글남기고 갔길래 저도 남기고갑니다^^

    과속은 맞네요 속도 100제한에서 104-106으로 달렸으니
    이것또한 양측 보험사에 이미 제출했구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08:01 신고
    @혀냐

    악셀 브레이크 헷갈려하는 노인네 스러움이라니.... ㅋ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8 13:46 답글 신고
    그리고, 과속만 아니라면이라는 전제가 필요 없는 게. 너님 네비가 부릅니다.

    과속과속, 과속과속.

    그래서 기본과실 7대 3에서 너님 중대과실 추가해서 5대 5나 가해자 판단도 가능해 보이네요. 이 글은 곧 폭파됩니다. ^^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8 14:14 답글 신고
    12대 중과실 위반한 가해자 판정
  • 레벨 대위 3 거제봄바다 26.05.08 22:48 답글 신고
    뭐가12대 중과실에 들어갈까요?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23:15 답글 신고
    어떤게 12대일까요?! 저도 궁금해서유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08:03 신고
    @혀냐

    니 차 속도가 105라는 증거 있니? 과속이라는 증거는 있다만. ?
    영상 분석하면 속도가 나옵니다요 이 한심한 인간아 ㅋ

    경부고속도로 가로등 간격 정확히 45미터.

    1초에 첫번째 가로등에서 5개 가로등까지 지난 상황에서 분석하면, 106.6km/h 니 말이 맞지만,

    영상 초반 가로등 3개 지날 때를 보면 124.6km/h 중과실이다 이새야 ㅋ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9 12:03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미안하지만 무지한인간아 ㅋㅋ 그거하나 체크안하고 보험사접수에 경찰접수 했겠니? 지 말이 다 옳다고 하는인간이 여기있네 ; 이미 담당자 배정 받고 gps랑 영상 보존까지 다 확인했는데 모질아 ㅋㅋ 가서 회전구간에서 멈추지나말고 갈길가라 보험사랑 경찰담당자랑 확인을 했다니까 지까짓게 증거를 찾고있네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14:07 신고
    @혀냐

    차 부서진 건 넌데, 즐기는 나도 미안하다. 보험사는 그냥 보험료 지불하고 할증 때리면 되고, 경찰은 이 사고에서 딱지 한장 끊으면 그 뿐.
  • 레벨 중령 2 쪼꼬파이 26.05.08 15:50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오른쪽 하위차로일수록 느리게 가야 하는 건 아시나요???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8 23:15 답글 신고
    근방에 빠지는길이 있을때만 이라고 생각했아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08:02 신고
    @혀냐

    대가리 졸라 짧은게 아이큐 두자리라는 거 너무 티남. 그걸 핑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09 09:04 답글 신고
    하위차로가 상위차로보다 낮은 속도로 가야한다는 규정이 있나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10:01 신고
    @발기엔오랄메디

    네 그렇습니다. 그걸 모르면 원숭이신거구요.
  • 레벨 원사 3 SsooSsoo 26.05.08 16:20 답글 신고
    7대3 가해자
  • 레벨 소위 1 한번의계기 26.05.08 23:07 답글 신고
    조온나빠른거 니 눈에는 판단이 안서나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9 12:10 답글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ㄱ미안하지만 접수하자마자 100:0 으로 종결하자고 실시간 연락왔단다 모질아 상대보험사에서도 과속이 사고가 원인이 아니라고 판단했고 경찰에서도 과속은 맞지만 위반할정도 아닌 점으로 벌점도 과태료도 없네? 니가 뭐가 되는거마냥 짖거리지말고 니 운전이나 잘해라 ㅋㅋ 온라인이라고 이사람 저사람한테 원숭이네 뭔대가리네 하고 다니지말고 ~ 회전구간에서는 멈추는거아니다^^! 니가 쓴 글 보다가 한숨나와서 나도 끄적여볼게 멍청하고 한심한인간아ㅋㅋ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14:22 답글 신고
    그런 결론이 앞으로 너의 짧은 인생의 이유가 된다는 게 안타까울 뿐이다.

    잘못한 인간이 잘못을 모르니 또 그러겠지 ㅋ

    사기범이니? 사고 당하고 100대 0이라고 즐거울 건 또 뭐냥??? 똥 멍 청 이 라 는 표 현 이 딱 ㅋㅋㅋㅋㅋㅋ.

    운전 저따구로 하고도 즐거운 인생... 혼자 타라 불쌍한 니 친구 니 가족 애꿎은 남들 데리고 가지 말고 ㅋ
  • 레벨 간호사 혀냐 26.05.09 15:16 신고
    @낭만논객보비부비 즐겁다고 말한사람 아무도 없죠? 무지한 너가 여기저기 찌끄리지말고 갈길가면된단다ㅋㅋ 니말이 다~ 옳다고 찌끄리지말고^^ 멍청한 너 어케든 뇌지컬 이겨보고싶다고 발악하는게 불쌍해서 그냥 내가 그만 댓글 써줄게;;;

    여기 사람들 댓글보렴 너처럼 뇌 비우면서 저렴하게 댓글쓰는사람이 몇이나 있나
    나이먹었으면 곱게먹고 곱게죽으렴

    그리고 회전구간에서는 멈추는거 아니란다 알겠니?
    박박 우길시간에 너 운전이나 잘해라
    예민한가요? 이거 올려서 사람들한테 욕 뒤지게먹고
    여기저기서 풀지말고 모질아 잘가라~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09 15:19 답글 신고
    약은 쓰단다 이 모지리야. 너 같은 똘추가 운전하는 도로가 나도 이용하는 곳이라서 너 같은 모지리한테 뭐가 모자란건지 말을 안할 수가 없을 뿐.

    저런 일은 너님 몫.이 게시글에서 남에게 피해를 준 건 너님 하나라는 거 ㅋ

    하긴 이래 많은 사람들이 너님 운전에 문제가 있다고 말을 해도, 남 꼬투리나 잡으면 자위하는 게 인생이니... 그 인생 하찮다. ㅋ
  • 레벨 원사 1 이슬한방울 26.05.09 13:48 답글 신고
    운전을 좀 못하는거 같은데요 ㅡㅡ
    살살 다니세요.
  • 레벨 대위 3 smiley 26.05.09 16:15 답글 신고
    운전실력이 안되는데 왜 이러고 다니는지? 하위차선에서 이러고 왜 이러고 다니실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09 17:33 답글 신고
    운전중엔 운전에만 집중하시지.....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09 답글 신고
    내가 위치를 찾는거까지 할 필요를 못 느껴서 찾아 봤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입장졸음쉼터 약 1km 못 간 지점에서 사고.

    니차가 영상 처음 장소에서 사고 지점까지 시간은 8초, 로드뷰상 이동한 거리는 309.6m 속도는 139.42km/h

    천안 경찰이 천안 경찰한거고, 너님 죽을 때까지 그러고 다니시라고 배려해 준걸 모르고,

    과속이 안걸린게 기분 좋아 죽겠다면...

    이렇게 또 범죄자 하나 생겨나는 거지 신발 ㅋ~~ 부탁한다 꼭 혼자 다녀라잉~ ㅋ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5.10 14:14 답글 신고
    먹이를 주지 마세요..
    피곤해집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