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가변차로 정상주행중이였고
탱크로리가 깜빡이 켜자마자 인지하고 크락션+풀브레이킹 밟았어요
좌측 손잡이 파손~ 휀다 사이드미러날라감 범퍼부셔짐 등등 부터
가드레일을 타고 올라가서 조수석 휠, 타이어터짐 등등까지 발생했고
상대차주는 당시 대물,대인 다 접수했고
견인타고 목적지까지 오긴 했는데
다음날 보험사에서 전화오더니 자기들은 깜빡이는 켰다면서
저희쪽에서 과실잡아야하니 보험접수를 하라길래
그럼 우리는 어떻게 피하라는거야 하늘을 날았어야 하는거네요? 하니까
우선 접수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차주한테 연락해서 사장님도 100:0 인정하셨고
저희가 뭐 하려는것도 아니고 저희에게 과실을 잡으려고하는 보험사가 문제인거같다
사장님이 잘 말씀하셔서 인정할거하시고.. 마무리 하셨으면좋겠다
안그러면 저희도 경찰접수부터 이것저것 다 해야한다 하니
무사고 < 가 중요한 직업이라
본인도 보험사측에 그렇게 말 했는데 보험사측에선 그게 아니라면서
상부에 얘기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쪽에 과실이 있어보이나요
이걸 피할 수 있었을까요 ..........





































계속해서 추월해 가시는데 저속차가 우측으로 빠집니다
그래서 우측 추월은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3.5톤(t) 이하 화물
님이 보접 접수 안하면 상대도 접수 취소하고 이후 개판나는 거죠
속도 문제 없다 하더라도 혼자 너무 달린게 좀 아쉽네요 ㅠㅜ
꼭 100:0 받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추월해 가시는데 저속차가 우측으로 빠집니다
그래서 우측 추월은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자주다니는길이기도 하고 탱크로리라서 조금 안일했던거같ㄹ기도하네요 감사합니다!
블박차는 하위차로를 달릴 때, 내려오는 차가 있음을 상시 주의했어야 함.
상대방 깜박이 켰을 때, 크락션이 아니라.. 브레이크를 사용했어야 함. 위험할 땐, 손쓰지 마시고 발을 먼저 쓰세요.
저라면 마누라 바람피우는 현장에 가는 중이었다 하더라도, 같은 상황에서 100% 사고 안 났을 것 같습니다.
너님이 못하는 걸 보통 사람들은 다 할 수 있다는 게 놀라운 일은 아니죠? ^^
경찰에서도 사고의 원인은 가해자측 깜빡이킨 뒤 바로 차선변경과 뒷바퀴는 실선이라는점 이라고 말하였고
과속이 문제라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과태료 또는 경찰처분 받을거구요
글 폭파할생각없습니다.
저랑 아는사이 아니시고 초면이시라면 다 큰 성인이시라면 너님 이라는 말은 좀 가려서 하시구요 다른 글 에서도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시던데 갈길가십쇼^^
다른분들이 봐주신다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갈텐데 여기저기 시비끄적이고 다니는사람이 할짓없어보이게 댓글남기고 갔길래 저도 남기고갑니다^^
과속은 맞네요 속도 100제한에서 104-106으로 달렸으니
이것또한 양측 보험사에 이미 제출했구요.
악셀 브레이크 헷갈려하는 노인네 스러움이라니.... ㅋ
과속과속, 과속과속.
그래서 기본과실 7대 3에서 너님 중대과실 추가해서 5대 5나 가해자 판단도 가능해 보이네요. 이 글은 곧 폭파됩니다. ^^
니 차 속도가 105라는 증거 있니? 과속이라는 증거는 있다만. ?
영상 분석하면 속도가 나옵니다요 이 한심한 인간아 ㅋ
경부고속도로 가로등 간격 정확히 45미터.
1초에 첫번째 가로등에서 5개 가로등까지 지난 상황에서 분석하면, 106.6km/h 니 말이 맞지만,
영상 초반 가로등 3개 지날 때를 보면 124.6km/h 중과실이다 이새야 ㅋ
차 부서진 건 넌데, 즐기는 나도 미안하다. 보험사는 그냥 보험료 지불하고 할증 때리면 되고, 경찰은 이 사고에서 딱지 한장 끊으면 그 뿐.
대가리 졸라 짧은게 아이큐 두자리라는 거 너무 티남. 그걸 핑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그걸 모르면 원숭이신거구요.
잘못한 인간이 잘못을 모르니 또 그러겠지 ㅋ
사기범이니? 사고 당하고 100대 0이라고 즐거울 건 또 뭐냥??? 똥 멍 청 이 라 는 표 현 이 딱 ㅋㅋㅋㅋㅋㅋ.
운전 저따구로 하고도 즐거운 인생... 혼자 타라 불쌍한 니 친구 니 가족 애꿎은 남들 데리고 가지 말고 ㅋ
여기 사람들 댓글보렴 너처럼 뇌 비우면서 저렴하게 댓글쓰는사람이 몇이나 있나
나이먹었으면 곱게먹고 곱게죽으렴
그리고 회전구간에서는 멈추는거 아니란다 알겠니?
박박 우길시간에 너 운전이나 잘해라
예민한가요? 이거 올려서 사람들한테 욕 뒤지게먹고
여기저기서 풀지말고 모질아 잘가라~
저런 일은 너님 몫.이 게시글에서 남에게 피해를 준 건 너님 하나라는 거 ㅋ
하긴 이래 많은 사람들이 너님 운전에 문제가 있다고 말을 해도, 남 꼬투리나 잡으면 자위하는 게 인생이니... 그 인생 하찮다. ㅋ
살살 다니세요.
니차가 영상 처음 장소에서 사고 지점까지 시간은 8초, 로드뷰상 이동한 거리는 309.6m 속도는 139.42km/h
천안 경찰이 천안 경찰한거고, 너님 죽을 때까지 그러고 다니시라고 배려해 준걸 모르고,
과속이 안걸린게 기분 좋아 죽겠다면...
이렇게 또 범죄자 하나 생겨나는 거지 신발 ㅋ~~ 부탁한다 꼭 혼자 다녀라잉~ ㅋ
피곤해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