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12 22:24 답글 신고
    무과실 가야죠
    미친 개쿠스 눈이 삐었나 왜 거기서 유턴을 잡아돌려
    답글 1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3 00:36 답글 신고
    이거 중과실 사고 아닌가요???
    냅다 박아 버리는데 어찌 피함...
    답글 0
  • 레벨 원수 gjao 26.05.12 22:29 답글 신고
    무과실 맞습니다. 유턴 구역이 아니라 불법 유턴이네요
    답글 1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12 22:23 답글 신고
    무과실 안나올듯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2:28 답글 신고
    상대가 과실 잡을라고 하네여...
  • 레벨 원수 gjao 26.05.12 22:29 신고
    @케구오너 님아 상대방이 과실 잡으려고 한다면 경찰에 신고부터 하세요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2:30 답글 신고
    119가 출동 하면서 경찰이 먼저 와서 영상꺼정 다 갖고 갔는데

    그래도 신고해야 할까요?
  • 레벨 원수 gjao 26.05.12 22:35 신고
    @케구오너 혹시 모르니 관할 경찰서 가셔서 신고해 보세요. 경찰이 영상을 가지고 간거지 사고 접수 된건 아니잖아요. 12대 중과실 사고이니 형사 처벌 대상이고 그러면 상대방이 계속 블박 과실 잡을려고 하는지 궁금하네요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2:40 답글 신고
    교통계에서 연락 준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 레벨 원수 gjao 26.05.12 22:46 신고
    @케구오너 님이 먼저 연락해 보시고 사고 접수 안되 있으면 접수하세요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3:02 답글 신고
    넵~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12 22:24 답글 신고
    무과실 가야죠
    미친 개쿠스 눈이 삐었나 왜 거기서 유턴을 잡아돌려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2:29 답글 신고
    좌회전이면 모르겠으나

    각도가 유턴할려는 상황이고

    저희 차가 이미 선 넘어서 가는데 저래 오네영...
  • 레벨 원수 gjao 26.05.12 22:29 답글 신고
    무과실 맞습니다. 유턴 구역이 아니라 불법 유턴이네요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2:29 답글 신고
    사고내고 유턴할려다가 박았다고 시인 했는데

    영상보니 좌회전 하는 곳이 아닌곳으로 들어오네요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5.12 22:55 답글 신고
    무과실. 상대 면허반납 필요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2 23:02 답글 신고
    내리자 마자 욕하더라능...;;;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5.13 02:07 신고
    @케구오너 수준에 맞게 운전하네요.. 경찰 사고접수 소송 간다고 으름장 놓으세요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5.13 11:36 신고
    @케구오너 상대방이 내리자마자 욕을 했다고요? 욕먹어도 시원찮을 판에....
  • 레벨 이등병 Pororong 26.05.12 23:14 답글 신고
    강하게 나가세요 일단 경찰에 신고 접수 하시고
    보험사에서 전화오면 무조건 무과실 주장하시고 상황설명 하면서 강하게 나가시고 작성자님에게 과실 1이라도 물게하려고 한다면 소송해달라고하시고 분심위는 안간다고 무조건 소송한다하시고 강하게 쫄지말고 강하게 하세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5.12 23:37 답글 신고
    이거는 소송 가셔야 돼여.

    사촌교차로 지나서 네요
    상대쪽 직진신호시 새미골 방면
    비보호 좌회전 가능
    보험사나 상대쪽은 비보호 좌회전하려고
    한거다
    우길거고 그럼 그걸
    보행자 신호+ 횡단보도 이전에
    유턴으로 묵인 시키면 돼고

    비보호 좌회전이 아닌
    도로교통법 제18조 위반으로 인한사고.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3 00:36 답글 신고
    이거 중과실 사고 아닌가요???
    냅다 박아 버리는데 어찌 피함...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3 07:02 답글 신고
    무과실 마자용........ 8초에 쟤가 돌리는 게 느껴지고 사고는 9초. 못피함.

    그런데...... 쟨 왜 저랬대요???????? 에이필러 어쩌고 하면..... 그냥 장님 취급 무시하세용~

    -- 대댓을 보니... 내려서 욕을 했다면, 왜 안 멈추냐 이런 생각이었다면..... 경찰 접수하세용~ 교육이 필요함.

    -- 위에 말하듯 상대에게 이렇게 저렇게 으름장이니 뭐니 잴 필요 없습니다. 물리적으로 못피하는 사고라서 그냥 100대 0 아니면 말도 안되는 것 같고, 말 안통하는 애랑 말 섞으면 괜히 손해만 봅니다.
  • 레벨 대위 2 1차선비워 26.05.13 07:56 답글 신고
    차가 오니깐 돌리는건 뭐하는 새끼여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5.13 08:18 답글 신고
    청부사고 업자가 저지른 만행이네요
    주변에서 누가 사고청부를 했는지
    알아 보셔야 할듯요
  • 레벨 준장 주차는지능이다 26.05.13 08:19 답글 신고
    암살?무과실입니다... 앞을 안보나?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13 08:33 답글 신고
    제발 비보호 대로 해야지 사고나도 전혀 보호받지 못한다고 이런사고가 너무 많다는게 문제

    무과실 받으세요
  • 레벨 대령 1 발기엔오랄메디 26.05.13 08:35 답글 신고
    상대방쪽 위치
    경남 진주시 장재동 163-2

    우선 경찰신고부터 해요. 의외로 골치아플수도..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5.13 09:06 답글 신고
    무과실 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13 09:30 답글 신고
    어딜보고 핸들을 돌리는거지??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13 09:49 답글 신고
    무과실이죠. 피할 구석이 없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3 10:01 답글 신고
    여기 어딘지 알겠네! 진주 중부농협하나로마트 1호점! 다행히 난 저런 구데기는 안 만났는데 이건 피할 수도 없고 비보호좌회전이었더라도 무과실임! 직진차 안 보고 처꺾는 눈깔결함과의 사고에 왜 쌍방이어야 합니까!
  • 레벨 원사 1 진격의거시기 26.05.13 11:02 답글 신고
    정지선 넘을때까지도 가만히 있다가 정조준으로 들어오네.
    마치 웬수를 만났다는듯이;;
    뺨마구를 한대 후려쳤어야되는데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5.13 12:16 답글 신고
    미친 에쿠스 그냥 때려박네....눈깔이 없나 진짜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5.13 14:49 답글 신고
    일부러 저격하는 수준이네요 ㄷㄷ 무과실이죠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5.14 06:43 답글 신고
    백퍼 영감탱이 일듯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5.14 15:57 답글 신고
    뭐지. 블박차 박을라고 타이밍 잰건가..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4 16:56 답글 신고
    차가 오는데도 저리 돌리시냐
  • 레벨 상사 2 엿재이 26.05.15 17:31 답글 신고
    설마 비보호좌회전 하려고 했다고 우길건가?
    중앙선을 물고 꺾었고 저 각도에서 좌회전 하면
    교통섬 올라탔겠는데..
  • 레벨 상병 데미샤키 26.05.18 16:44 답글 신고
    과실 잡으려고하면 보험사기로 몰고가세요.
    글쓴분이 A, 반대편가해자 B, 글쓴분 바로앞차 C라고 했을때
    C가 B옆을 지나갔음에도 움직이지 않던 B가 A가 교차로 들어서자마자 마치 기다리고 있었던것 마냥 유도탄으로 내리 꼿았어요. 이건 보험사기로 고의성이 짙다. 라고 하세요.
  • 레벨 중사 1 드림카사자 26.05.19 01:47 답글 신고
    무과실 병원잡고 치료 잘받으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