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3 02:56 답글 신고
    저 실력으로 도로를 주행해?

    면허 시험장 크랑크 코스 s 코스 다시 신설해야 함

    이명박 쥐새끼 면허 간소화가 불러온 재앙
    답글 0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03 02:33 답글 신고
    상대 교행중 사고로 6ㄷ4 주장할것 같긴한데... 다치신곳 없음 대물만 100ㄷ0 협의해보세여...
    범퍼 교체 정도로 진행될것으로 보여 전손은 어려울것 같고요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03 10:43 답글 신고
    범퍼부터 앞문까지 쭉....;;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3 02:56 답글 신고
    저 실력으로 도로를 주행해?

    면허 시험장 크랑크 코스 s 코스 다시 신설해야 함

    이명박 쥐새끼 면허 간소화가 불러온 재앙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3 07:34 답글 신고
    달릴 때 달리면 될 것을 왜 저런데서 달리는지 참으로 알 수가 없군요. 교행 사고 맞아보임.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3 09:30 답글 신고
    트럭은 무슨 우회전을 저렇게 크게 도냐.... bmw는 아스팔트끝까지 피했어도 저렇게 망가졌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bsbmb 26.06.03 16: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03 10:44 답글 신고
    가해차량 음주운아닌가요? 아휴
  • 레벨 훈련병 bsbmb 26.06.03 16:29 답글 신고
    음주는 아닌거같더라구요
    경찰불러서 측정했는데..
    핸드폰을 했다기엔 너무 속도도안줄이고 그래서 잘모르겠슺니다 ㅠㅠ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03 14:31 답글 신고
    블박 영상에서는 회전 반경이 좀 넓다 했는데 사진 보니 중침 수준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SBS모닝피디 26.06.04 12:43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PD입니다. 억울한 사고나 과실비율 관련해서 다루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코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