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에 난 사고인데 애지중지하며 관리 엄청빡세게한차량인데
센터 수리비가 1500넘게 나올거같습니다
그래서 전손은 힘들꺼같다고 하시고
상대 보험사는 아직 연락은 없고 저희보험사는
전화와서 상대차가 너무 빠르게진입했고 가상선중앙에서
많이 넘어왔다고 100:0주장한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선배님들 조언좀 듣고싶습니다 ㅠㅠ
상대방은 내리지도않고 나중에 내려서도 미안하다는말한마디 없네요 정말 피해자가 더 신경쓰이고 더 피해만보는거같고 보상이아닌거같아 씁쓸합니다









































면허 시험장 크랑크 코스 s 코스 다시 신설해야 함
이명박 쥐새끼 면허 간소화가 불러온 재앙
범퍼 교체 정도로 진행될것으로 보여 전손은 어려울것 같고요
면허 시험장 크랑크 코스 s 코스 다시 신설해야 함
이명박 쥐새끼 면허 간소화가 불러온 재앙
경찰불러서 측정했는데..
핸드폰을 했다기엔 너무 속도도안줄이고 그래서 잘모르겠슺니다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