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수정 2026.06.03 (수) 06:3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55943
그리고 불편한게 있으면 본인들이 신고를 하는게 어떨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건 지나가던 강아지도 신고할 정도로 개판이네요 ㅎㅎㅎ
베스트 가셨던 분의 글이 여전히 올라오고 있더군요
문제는 악성 신고로 다른 글은 내려간듯...
저런 걸 감싸주고 있었다는 선처 탄원낸 그 동네 주민들의 인성이 궁금한...
그래도 저긴 도로에 라도 불럽주차했죠
대구 동성로는 사람 다니지도 못하게 인도에 주차해 버리는데
저건 지나가던 강아지도 신고할 정도로 개판이네요 ㅎㅎㅎ
베스트 가셨던 분의 글이 여전히 올라오고 있더군요
문제는 악성 신고로 다른 글은 내려간듯...
저런 걸 감싸주고 있었다는 선처 탄원낸 그 동네 주민들의 인성이 궁금한...
그래도 저긴 도로에 라도 불럽주차했죠
대구 동성로는 사람 다니지도 못하게 인도에 주차해 버리는데
국고 채워주는데 범칙금의 반절줘도 남는장사 아닌가?
반절 아니더라도 범칙금의 10%라도 줘야된다고 봄
꾸준한 예산이 편성되어서 진행해야
골목길 불법주정차가 없어집니다..
그것도 비어있어요
주차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제봤네요 응원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꾸벅
0/2000자